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7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7/11~7/1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7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7/11~7/17)

이탠저린 2022. 7. 10. 20:1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7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아무리 설득력이 있다 하더라도 파트터나 동료들이 여러분의 계획에 찬성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스스로 추진하거나, 그들이 좀 더 수용적인 태도를 보일 때까지 기다리세요. 후자가 더 나은 선택이지만, 그러기엔 여러분이 조급하게 느낄 수 있겠네요.

 

 

 

LEO 사자자리 (7/24~8/23)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어쨌든 잘못될 작은 일들에 대해 긴장하지 않음으로써 에너지를 덜 쓸 수 있습니다. 물론, 쉽지 않겠지만요. 다른 사람들이 일부러 당신을 실망시킨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지금은 모두가 약간 혼란스러운 상황이에요. 그러니 그걸 감안해서, 침착해지려고 노력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현재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사람들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보름달의 영향력이 누그러지고, 여러분의 설득력이 완전히 회복되는 주 후반까지 기다리는 게 좋겠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어떤 압박이 가해진다 하더라도 그냥 상황을 받아들이세요. 당신에게 아무 의미 없는 것을 위해 싸울 필요가 없어요.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할 가치가 없습니다. 이달 말에는 가치 있는 목적을 위해 전투를 벌일 기회가 주어질 거예요. 그때를 위해 에너지를 남겨두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제한된 세계관으로 여러분을 끌어들일 사람들로부터 스스로의 믿음을 지켜야 합니다. 그들은 방법을 가리지 않고 여러분을 설득하려 들 거예요. 여러분은 그들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만의 관점을 가질 권리가 있고, 여러분의 관점이 오히려 더 설득력이 있습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돈이나 재산에 관한 거래나 결정을 하기에 좋은 시기는 아닙니다. 여러분의 견해가 근본적으로 바뀌게 될 다음 주말 보름달이 뜰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럼 여러분은 적어도 당신에게 좋은 거래일 거라 믿었던 것이 정반대의 경우였다는 것을 깨닫게 될 거예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파트너와 동료들이 우위를 점하고 있음을 인정해야 할 거예요. 이번 주 여러분의 별자리 내 있는 보름달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다고 믿도록 유혹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노력만 한다면, 여러분은 순전히 의지의 힘으로 이길 수 없는 힘들이 작용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반드시 그 새로운 프로젝트 일을 시작하되, 보름달이 뜰 일주일 안에 모든 일을 해낼 것이라곤 기대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명성고 부를 만들어줄 것들을 아무리 간절히 원한다고 해도, 상황이 어떻게 전개되는지 일단 조금 기다리는 편이 가장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성공할 수도, 그리고 성공해낼 당신이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목표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 더 빨리 성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것에 동의할 필요는 없으나 팀워크가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며 이는 물론 타협을 의미함을 이해해야 합니다.

 

 

 

ARIES 자리 (3/21~4/20)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만약 당신이 이번 주 고백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최근 당신의 짐이라고 느끼는 것들엔 당신이 해선 안 될 일들에 대한 양심의 가책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죠. 당신이 진심으로 미안함을 느끼고 있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세요. 사람들은 여러분을 오래 미워하지 않을 거예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뜰 보름달은 여러분 안에 있는 사회적 동물을 끌어낼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걱정을 떨쳐 버리세요. 그리고 음악이 있는 곳으로 가세요. 사람들은 그저 춤을 출 뿐 그 누구도 여러분이 누구인지, 여러분이 무엇을 했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며칠 동안 고민은 뒤로 미루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7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보름달은 당신을 평소보다 더 무모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고, 이번 주는 여러분의 재정 분야가 영향을 받을 것이기에 여러분이 파트너나 사업 동료들에게 인기가 떨어질 수 있겠네요. 쉽게 벌면 쉽게 잃을 수 있다는 말이 그들에겐 그다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가 아닌 듯하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