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7~7/23)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7~7/23)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7. 17. 16:3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7월 셋째 주 양자리 운세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22일 시작되는 사자자리 시즌은 여러분들에게 가장 낭만적인 시기입니다! 여러부은 올 여름 많은 시간을 가정에서 혹은 재택 근무를 하며 초과 근무를 하는 등 일종의 동면 모드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젠 나가서 즐겨야 할 때입니다. 23일 수성이 목성과 만나면 창의성을 필요로 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젠 나가 놀 시간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기쁨을 누릴 자격이 있다."

 

 

황소자리(4/20~5/20)

7월 셋째 주 황소자리 운세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사자자리 시즌이 22일 시작됩니다. 이 시기는 가족과 시간을 보내거나, 문자 그대로 또는 은유적으로도 지하실 청소를 하기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감정적인 짐을 정리해야 하거나, 2009년 이후 입지 않은 옷들을 버릴 준비를 해야 하든지 간에, 집에서 청소하기 가장 좋은 때라 할 수 있습니다..

 

늦여름엔 직장일이나 공무로 인해 더 많은 산만함을 느낄 수 있으니 이번 주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행복한 기초 위에 행복한 삶을 가질 수 있는 법!"

 

 

 

쌍둥이자리 (5/21~6/20)

7월 셋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7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22일 시작되는 사자자리 시즌은 여러분이 짧게 여행을 다녀온다거나 동네에서 긴 산책 즐기기, 친구들과 밀린 얘기를 나누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매일 일기를 쓴다거나, 글쓰기 습관을 들인다거나, 바느질 같은 기술을 연습하기에도 좋은 시즌이죠. 

 

23일, 옛 지인과 나눈 대화는 예상치 못한 커리어로 이어지거나 돈벌이 기회로 이어질 수 있겠네요. 이번 주 무슨 일이 일어나든 마음을 열어두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모든 작은 것들에 감사한다."

 

 

 

게자리 (6/21~7/22)

7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게자리 여러분의 생일 시즌을 마무리할 때쯤, 여러분은 가장 가까운 관계 중 하나가 곧 바뀔 것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한 친구와 멀어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어쩌면 당신은 그냥 평범한 파트너라 생각했던 누군가에게 헌신할 준비가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느 쪽이든지 간에 이 변화가 여러분에게 압박감을 주고 있어요.

 

22일, 태양이 사자자리로 옮겨가 여러분의 현금 흐름과 가치에 초점을 옮깁니다. 다음 몇 주는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는 선택과 관련된 시간들이 될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날 서포트해주는 관계를 선택한다."

 

 

 

사자자리 (7/23~8/22)

7월 셋째 주 사자자리 운세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드디어 사자자리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주는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일들을 하면서 디테일에 집중하느라 불안정한 분위기로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19일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이동하고, 22일 태양이 따라 움직이면 여러분은 다시 통제력을 되찾고 여러분이 속한 곳에 집중하게 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생일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당신이 멋져 보이는 것도 있지만, 머릿 속이 창의적 아이디어로 가득 차 스스로의 생각을 말하고 싶어하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평정심 속에 있다."

 

 

 

처녀자리 (8/23~9/22)

7월 셋째 주 처녀자리 운세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는 22일은 여러분이 휴가를 내어 불필요한 의무로부터 스스로를 해방시키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한 해였고, 아마 시간을 내어 어딘가 앉아 여러분의 감정에 대해 생각해볼 시간을 갖기 힘들었을 것입니다.

 

23일 수성과 목성이 만나면 스스로를 정화시키는 치료 시간을 가지거나 친구와의 수다 시간, 침을 맞으러 가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젠 스트레스를 방출해야 할 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