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4~7/30)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4~7/30)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7. 23. 22:4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천칭자리 (9/23~10/21)

7월 넷째 주 천칭자리 운세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금성과 목성이 각을 세우는 25일, 여러분은 이 시기 보살핌과 친밀함을 이용할 줄 알게 됩니다. 이번 주 여러분이 따뜻함과 높은 접근성을 가진 리더로서 모습을 갖추게 되면 파트너십, 계약 등 여러분의 커리어와 관련 있는 것들이 확장될 수 있습니다. 

 

한편 초승달이 뜨는 28일엔 향후 1년을 위한 우정 쌓기, 지역 사회 참여를 위한 목표 설정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어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용기로 사람들을 이끈다."

 

 

 

전갈자리 (10/22~11/21)

7월 넷째 주 전갈자리 운세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통신의 행성인 수성이 꾸준하지만 느린 별자리인 황소자리에 머무는 중인 화성과 각을 세우면서, 여러분은 직장이나 세간의 이목 속에서 자신을 옹호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여러분이 꿈꾼 직업을 위해 연봉 협상을 하든, 사무실에서 날 힘들게 했던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높이든 이 모든 것을 털어놓는 것은 여러분에게 안도감을 줄 거예요.

 

28일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내년 당신의 커리어와 공적 삶을 위한 목표를 설정할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당신은 무엇을 성취하고 싶나요? 더 중요한 건 어떻게 스스로를 드러내고 싶은지에 대한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헌신이 있어야 발전하는 법."

 

 

 

사수자리(11/22~12/21)

7월 넷째 주 사수자리 운세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여행 계획, 영적 추구를 위한 시간과 공부 계획을 다시금 짜는 데에 에너지를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같은 날 역행하기에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영감과 기쁨을 줄 수 있는 것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5월부터 여러분의 삶에서 많은 로맨스와 예술적 프로젝트들이 불꽃을 일으키고 있었을텐데요, 그 불꽃들이 꺼지지 않고 있음을 확신할 수 있나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게 기쁨을 주는 것을 한다."

 

 

 

염소자리 (12/22~1/19)

7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사자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공유자원과 공동작업에 대한 목표 설정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입이 늘었든 더 많은 불황을 겪었든지 간에 여러분은 지금보다 더 관대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에게 필요한 지원을 요청할 만한 사람은 있나요? 

 

이번 주는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여러분의 역할에 분명한 선을 긋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주엔 자신의 한계를 분명히 알고 경계선을 그어야만 앞으로 남은 6개월 동안 번아웃 없이 버틸 수 있어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한계를 잘 안다,"

 

 

 

물병자리 (1/20~2/18)

7월 넷째 주 물병자리 운세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가정 내 각종 일정과 책임에 대한 파트너와의 갈등으로 인해 이번 주 힘든 출발을 할 수 있겠습니다. 모든 힘든 일들이 한 번에 일어나는 것처럼 느껴지고, 더 최악인 것은 그중 그 어느 것도 여러분의 잘못이 아니라는 겁니다. 이는 한 팀으로서 여러분이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28일 뜨는 초승달이 가정에 헌신하는 여러분에게 에너지를 불러일으켜 줄 겁니다. 그럼 다시 예전의 좋은 상황으로 돌아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우린 해결할 수 있다."

 

 

 

물고기자리 (2/19~3/20)

7월 넷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뜸에 따라 여러분의 새로운 일의 흐름과 일상 루틴을 새로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같은 날 역행하면서 여러분에게 질문을 던지는군요. "내가 시간을 낼 가치가 있는 것이 무엇인가?" 하고 말이죠. 

 

만약 무언가가 여러분의 컵을 충분히 채우지 못한다면,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맞는 것을 찾으려 애쓰지 말고, 한 단계씩 천천히 나아가는 데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페이스대로 간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