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4~7/30)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7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24~7/30) -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이탠저린 2022. 7. 23. 21:22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7월 넷째 주 양자리 운세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최근 들어 통장에 돈이 들어오자마자 빠르게 빠져나가는 걸 느꼈을 당신. 26일이나 28일에는 그동안 얼마나 많은 돈을 허비해왔는지 경각심을 가질 기회가 생길 수 있겠네요.

 

다행히도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낭만적이거나 창의적 삶을 새로이 출발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지지받고 있음을 느낄 수 있을 시간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충분히 가질 수 있다."

 

 

황소자리(4/20~5/20)

7월 넷째 주 황소자리 운세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최근 훨씬 더 대담함과 거침없는 기분을 느꼈을 겁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거기에 끊임없는 불안함이 따라옵니다. 한 주의 시작을 여동생이나 절친과 잠시 어딘가 짧게 다녀오는 것은 긴장을 낮추어주고 답답함을 풀어줄 거예요.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생활 공간이나 가족과의 관계에서 평온함을 되찾게 도와줍니다. 당신에게 있어 내면의 평화를 위해 협상 불가한 것은 무엇일까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평온함을 택한다."

 

 

 

쌍둥이자리 (5/21~6/20)

7월 넷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7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누군가와 다시 연락한다거나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더 나은 경계를 세울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이번 주 화성, 천왕성과 충돌하기에 여러분은 예상치 못한 방해물들과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일상 속에 방해물이 나타났다고 생각하기보단, 당신의 시간을 잘 사용하기 위한 배움의 시간으로 생각하세요. 굳이 나쁘게 생각할 거 있나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주변 상황을 컨트롤할 수 있다."

 

 

 

게자리 (6/21~7/22)

7월 넷째 주 게자리 운세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사자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이 풍요로운 마법을 부릴 수 있게 해 줍니다. 자금 사정과 관련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거예요. 지난 몇 년 동안 당신은 부채나 대출, 파트너와의 자산 결합과 같은 공유 자원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많은 훌륭한 선택을 해왔어요. 하지만 이번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욕구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머리도 자르고, 옷장에다 이루고 싶은 목표도 적어 붙여두세요. 여러분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더 좋은 것을 가질 자격이 있다."

 

 

 

사자자리 (7/23~8/22)

7월 넷째 주 사자자리 운세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의 별자리 안에서 28일 초승달이 뜹니다! 당신의 달을 앞두고 넘치는 긍정적 사랑 에너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시기는 여러분을 극도로 예민하게 하거나 연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은 몸 안의 감각에 맞춰져 있는 사람들이기에 그동안 자신의 몸을 관리하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일상 속 부족한 부분이 명확하게 보이게 될 거예요.

 

그러니 내년을 위해 자신의 이미지, 정체성 세우기 등 자기 관리를 하는 데에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잘 지탱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몸은 내가 챙긴다."

 

 

 

처녀자리 (8/23~9/22)

7월 넷째 주 처녀자리 운세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사자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8일은 여러분이 내년을 위한 휴식과 명상, 사람들과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위한 목표를 설정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여행과 공부, 영적 성장을 위한 흥미로운 기회들이 지금 내게 다가오고 있지만, 분명한 결정 없이는 무엇을 추구해야 할지 결정을 내릴 수 없을 거예요.

 

스스로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대신, 진짜 휴식을 취하려 노력하고 여러분을 가장 흥분시키는 것을 다시 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일단 속도를 늦추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