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7~7/23)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7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7~7/23) - 천칭자리,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이탠저린 2022. 7. 17. 17:35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천칭자리 (9/23~10/21)

7월 셋째 주 천칭자리 운세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주 초반은 직장에서 약간의 안도감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부담감이 적게 느껴짐에도 여러분이 뭔가 더 해내야 된다는 압박감을 느끼고 있네요. 여러분에겐 휴식이 필요함을 기억하세요.

 

감사히도 22일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사회생활과 지역 사회 인간관계 문제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23일엔 넘치는 초대장과 사람들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네요. 사랑을 찾고 있나요? 그럼 친구들에게 소개해 달라고 부탁할 때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친구들이 내겐 전부."

 

 

 

전갈자리 (10/22~11/21)

7월 셋째 주 전갈자리 운세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22일 사자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 과정은 매우 강력하고 고통스러울 겁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일에 대해 다른 사람들보다 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당신의 노력으로 인정받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23일 수성이 목성과 만나게 되면, 주변의 동료나 누군가가 여러분에게 앞으로 계속 나아가도록 영감을 주는, 달콤한 메모를 건네 줄 수도 있겠네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공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

 

 

 

사수자리(11/22~12/21)

7월 셋째 주 사수자리 운세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주초에는 재정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을 것으로 보이네요. 투자에 대한 위험 감수에 대한 걱정, 직장에서 승진을 믿을 수 없어 걱정하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어느 쪽이든지 간에 돈에 관한 한,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만 집중하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22일 태양이 사자자리 안으로 들어가면 여러분은 자신의 마인드를 확장시킬 수 있는 시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다음 휴가를 계획한다거나, 연구 프로젝트에 몰두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줄 거예요. 그러니 환상 속으로 도피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배움에는 적기가 없는 법."

 

 

 

염소자리 (12/22~1/19)

7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파트너와 격렬한 대화를 할 수 있는 이번 주 초반은 염소자리 여러분이 상처를 받을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속마음을 시원히 털어놓을 필요가 있었으니, 스스로의 생각을 말하는 데 물러서지 마세요. 

 

22일, 태양이 사자자리 안으로 이동하면 여러분의 초점을 공유된 자원으로 옮깁니다. 이제 재정적인 의무와 힘을 필요로 하는 의무에 대해 어떻게 잘 몫을 나눌지 논의할 때입니다. 또한 이 시기는 새로운 대출받을 수 있는 기회나 새로운 비즈니스 후원, 앞으로의 프로젝트를 위한 협력자를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확실한 경계가 강한 유대를 만드는 법."

 

 

 

물병자리 (1/20~2/18)

7월 셋째 주 물병자리 운세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22일 시작되는 사자자리 시즌. 이 시기는 여러분의 가까운 모든 인간관계에 집중하는 시기입니다. 오늘은 절친의 생일이고, 여러분의 직장 동료는 큰 프로젝트에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당신의 배우자는 초과 근무를 하느라 아이들을 제시간에 집에 데려올 수가 없네요.

 

앞으로 몇 주 안에 새로운 누군가와 가까워질 가능성이 있는데, 23일 수성과 목성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주변 이웃이나 친구들과 만남을 장려하며 이를 지지할 것이기 때문이죠.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사랑 받을 수 있다니 난 정말 행운아야."

 

 

 

물고기자리 (2/19~3/20)

7월 셋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22일 태양이 사자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 일상의 일들에 집중하는 시즌을 시작합니다. 솔직해집시다. 요즘 비타민은 잘 챙겨 먹고 있나요? 채소도 잘 챙겨 드시는지? 계획한 만큼 자주 운동은 하고 있나요? 23일 수성과 목성이 만나면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데 필요한 핵심적인, 세부적인 것들이 무엇인지 고민할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수련만이 내게 안도를 가져다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