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6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27~7/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6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27~7/3)

이탠저린 2022. 6. 26. 17:38
반응형

5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6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지금은 뭔가 새롭고 흥미로운 것을 시작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게자리의 초승달이 이번 주 당신이 뭔가 시작한다면 성공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해주네요. 권위 있는 인물을 여러분 쪽으로 끌어들이세요. 그렇지 않으면 목성이 태양의 압력을 받았을 때 그들이 당신에게 등을 돌리게 될 수 있어요.

 

 

LEO 사자자리 (7/24~8/23)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만약 여러분이 이번 주 아무 이유 없이 불안함을 느낀다면, 그것은 민감한 우주의 영향이 여러분의 마음에 장난을 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계속해서 앞을 향해 나아가세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여러분이 창조하는 것이지, 행성들이 선물로 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 앞에 여러분이 존재하고 있음을, 여러분이 크고 흥미로운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자신감을 북돋아줄 것이고, 토성과 연결된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이 세상에 무엇을 제공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특히 직장에서 머리가 빙빙 돌 정도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어떤 변화가 일어난다고 할지라도, 두 발 더 앞서 나가기 위해 애쓰고 침착함을 유지한다면 그 변화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걱정 마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의 자신에 대한 신념은 현재 너무나 강해서, 거의 모든 것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이번 주 초승달은 여러분이 더 넓은 시야를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이 인생의 좋은 것들을 더 찾아볼 수 있도록 해주는군요. 짐을 싸고 즉시 여행할 준비를 하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뭔가 가치 있는 무엇인가가 여러분의 삶을 떠난다고 할지라도, 더 좋은 것까진 아니어도 최소 동등한 가치의 무언가가 그 빈자리를 채우게 됩니다. 여러분의 부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이번 주 태양과 달이 활동하게 되는데요, 이 영향으로 여러분은 뜻밖의 횡재와도 같은 형태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여러분이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에게 얼마나 여러분이 그들을 사랑하는지 표현하세요. 또한 여러분을 위해 그들이 하는 모든 것들에 얼마나 여러분이 감사하고 있는지도 말하는 게 좋습니다. 여러분들이 외향적인 스타일의 염소자리가 아니라 할지라도,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우주의 힘이 빛을 발하게 되면, 여러분은 자신의 감정을 적절히 표현할 수 있는 말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에게 중요하지 않은 일에 에너지와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여러분들에겐 여러분들만의 계획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의 계획에 집중하지 못하게 하는 사람은 피하는 게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행복한 일상은 일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너무 일을 많이 해서 여러분의 건강을 위태롭게 하지 마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아마도 올해 최고의 한 주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한 주를 낭비한다면, 2022년 남은 기간은 후회로만 가득 차게 될 거예요. 매우 역동적인 초승달의 에너지뿐만 아니라 행운을 가져다주는 목성의 기운이 강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ARIES 자리 (3/21~4/20)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여러분이 진지하고 성실한 사람임을 알도록 해야 하는 한 주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여러분을 여러분인 선택한 길에서 벗어나게 만들려고 한다면, 그들에게 본때를 보여줘야 합니다. 장난할 기분이 아니라는 걸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지금은 심각한 시기이고, 여러분은 심각한 일을 성취해내야 합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정신없이 바쁜 생활이 이어지겠지만, 여러분에겐 이를 견뎌낼 수 있는 힘과 체력이 있어요. 황소자리인 여러분보다 더 잘 해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을 아직 잘 모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제대로 된 교훈을 기꺼이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돈 내고 들어야 하는 수업과 다름없어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사람들은 여러분이 필요 없는 것에 돈을 낭비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주 초승달은 여러분의 돈 버는 능력을 향상해 줄 뿐만 아니라, 반짝반짝 빛나는 것들을 사고자 하는 욕망 역시 높여줄 것으로 보이네요. 30일 내 반품할 수 있는 제품인지 확인하고 사도록 하세요!

 

 

 

출처 you magaizine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