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7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7/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7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3~7/9)

이탠저린 2022. 7. 3. 20:5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7월 첫째 주 양자리 운세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7월 5일 느리고 완고한 별자리인 황소자리와 함께 당신의 재정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현재 지난 몇 주 동안 쓴 것 이상으로 더 많이 고갈된 상태라, 이번 주는 그냥 배달이나 포장해먹는 유혹에 빠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했다간 주머니에 남아나는 게 없을 것이므로 편의를 위해 과소비를 해선 안돼요.

 

밤 11시, 햄버거를 시키기 전에 여러분의 장기적인 재정 상태에 대해 생각하세요. 아마 집에 햄버거를 만들어 먹을 재료가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아직 에너지가 남아 있다! "

 

 

황소자리(4/20~5/20)

7월 첫째 주 황소자리 운세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화성이 7월 5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감에 따라 여러분은 더위를 느끼게 됩니다. 이로 인해 육체적으로든 감정적으로든지 간에 영향을 받게 되는데요, 더위를 식히는 시간을 가져 균형을 잡도록 해야 합니다. 황소자리에 들어온 화성은 서두르는 것을 싫어하며,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덜 급할 수 있습니다. 덥겠지만 알로에를 바르고 기다려보자고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남아나는 게 시간! "

 

 

쌍둥이자리 (5/21~6/20)

7월 첫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비록 올해가 2020년이나 2021년처럼 소란스럽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여전히 많은 성장통들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커리어에 변화를 준 것이나, 사회적 변화가 가치가 없다고 느껴왔다면 이번 9일 여러분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단서를 찾게 됩니다. 직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것이나, 흥미로운 파티 초대든, 새로운 친구가 솔깃한 제안을 하는 것이나, 이것들은 여러분이 변화를 위해 쏟아부은 노력이 만든 결과입니다. 나의 노력이 가치 있었던 것으로 받아들이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

 

 

 

게자리 (6/21~7/22)

7월 첫째 주 게자리 운세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7월 5일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간 수성이 여러분에게 자기표현의 힘을 줍니다. 이번 주 받게 되는 다정한 생일 메시지들에 답장하고, 직장에서 프로젝트를 홍보하거나, 바람둥이들이 보내는 DM에 답장할 때 표현할 적당한 표현들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중요한 결정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며 푼다거나 일기장에 장단점을 열심히 작성하는 게 도움이 됩니다. 그냥 생각으로만 끝내지 마세요. 꼭 표현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할 말들이 많고, 이를 다 표현할 거야."

 

 

 

사자자리 (7/23~8/22)

7월 첫째 주 사자자리 운세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7월 5일 화성이 황소자리와 당신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이는 직장에서나 상사와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요. 아침 9시에서 저녁 5시까지 근무 중인 프리랜서 일자리를 그만둘까 마침 생각했다면, 이 긴장감 넘치는 시기엔 이 결정이 현명한 것처럼 보이게 만들 정도죠.

 

하지만 좌절감으로 행동하기 전에, 여러분의 행동이 여러분의 동료나 여러분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해보세요. 어떻게 하면 이성을 잃지 않으면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냉정하고, 침착한 사람이다."

 

 

 

처녀자리 (8/23~9/22)

7월 첫째 주 처녀자리 운세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월 5일 수성이 게자리와 여러분의 사회생활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미끄러져 들어가면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초반기는 그저 일 외에 한 게 없었으니 다음 몇 주 동안은 친구들과 우선 만날 기회를 잡으세요. 여러분이 밖에 나갈 때 여러분을 방해할 한 가지는 여러분의 자녀나 반려 동물을 돌봐줄 누군가가 필요하단 점입니다. 운 좋게도 친한 친구가 9일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주러 온다고 하네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도움이 필요할 땐 내 친구들이 나타난다."

 

 

 

천칭자리 (9/23~10/21)

7월 첫째 주 천칭자리 운세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수성과 화성이 둘 다 별자리 위치를 바꾸면서, 여러분의 삶의 갑작스러운 변화가 동시에 일어나는 듯한 느낌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대응하기 버거운 이 급작스러운 이 상황 속에서도 만약 여러분이 이 속도를 조금 늦출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나 물리적으로, 정서적으로든 필요한 것들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예를 들면 너무 바빠서 직접 요리를 하기도 힘들 수 있겠지만, 여러분의 절친은 여러분을 위해 배달을 주문해줄 거예요. 여러분은 그냥 해달라고 말만 하면 돼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도움의 손길이 오는 중."

 

 

 

전갈자리 (10/22~11/21)

7월 첫째 주 전갈자리 운세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7월 일 황소자리와 당신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황소자리의 화성은 강하지만 낮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에, 이번 주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이 꿈을 이루는 데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주고 있는지에 따라 기진맥진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는 느낌이 들 경우, 자꾸 남과 비교하게 된다거나 아무도 나의 문제에 대해 신경 쓰지 않고 있다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다음 몇 주 동안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일과 나의 경계를 지키는 것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이 놀라워."

 

 

사수자리(11/22~12/21)

7월 첫째 주 사수자리 운세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봄에 일찍 떠난 누군가가 당신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러 돌아온다면, 이번 주는 당신의 로맨틱한 삶에 흥미로운 일이 될 것이다. 7월 5일 화성이 황소자리 방향으로 이동하면서, 갑자기 일에 매몰되기 때문에 타이밍이 나빠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일이야 늘 있는 거지만, 좋아하는 사람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시간은 늘 있는 게 아닙니다. 상황을 한번 살펴보고 불꽃이 피게 되는지 한번 보자고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기꺼이 사랑에 모험을 할 거야."

 

 

 

염소자리 (12/22~1/19)

7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비록 여러분이 보통은 과묵하게 일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사람이긴 이번 주 여러분의 궤도에 진입하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던지지 않을 수가 없을 듯합니다. 여러분이 싱글이든 연인이 있든지 간에, 누군가와 알게 되고, 칭찬을 보내고, 공통의 관심사에 신경 쓰게 되는 일들에 신나게 됩니다.

 

또한 이번 주는 창의력을 요하는 프로젝트를 예술적인 파트너와 하기에도 멋진 시간입니다. 사랑을 찾는다면 이번 9일 여러분을 뒤에서 몰래 흠모하는 사람이 모습을 드러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주의 깊게 주변을 보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누가 내가 재미없대?"

 

 

물병자리 (1/20~2/18)

7월 첫째 주 물병자리 운세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7월 5일 화성이 황소자리와 여러분의 집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들어옵니다. 4월과 5월 여러분의 집에서 계획했다가 중단했던 '개조'(말 그대로의 뜻이든, 비유적이든지 간에)의 시간이 이번 주 다시 집으로 돌아오게 되네요.  이 과정은 룸메이트가 이사를 마침내 가게 된다든지, 아버지와 대립적인 대화를 갖게 된다든지, 현재 진행 중에 있는 가정 내 드라마의 분기점이 될 수 있습니다.

 

좌절감은 높지만, 무언가가 꿈쩍도 하지 않는다면 계속 밀어붙이는 것보단 그냥 넘어가는 게 더 쉽다는 걸 기억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더 이상 내 편이 아닌 사람들은 놓아줄래."

 

 

 

물고기자리 (2/19~3/20)

7월 첫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화성이 7월 5일 여러분의 여행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움직이는데요, 이 시기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빠른 '탈출'과 함께 도시 외곽으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좋아하는 바리스타와 긴 대화를 나누고, 숨겨진 보석을 차기 위해 동네를 더 오래 산책하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혼자 노는 것은 그 나름대로 재밌는 일이지만, 이번 9일 술집에서 인기 있는 동네 이웃이 계산해주겠다고 나서면 예상치 못한 데이트를 하게 될 수도 있겠는 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익숙한 곳에서 놀라움을 찾아보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