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7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0~7/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7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7/10~7/6)

이탠저린 2022. 7. 9. 20:5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7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7월 둘째 주 양자리 운세

*7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13일 뜨는 보름달은 당신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에 획기적 기회를 가져옵니다. 염소자리의 초승달이 떴던 1월 2일 작은 생각일 뿐이었던 무언가가 이제 정점에 도달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뭐든 열심히 하는 사람이고, 최대한 잘 해낼 수 있는 준비가 된 사람이긴 하지만 지금까지 여러분이 성취한 것에 대해 잠시 동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너무 고생 많았던 당신. 몇 잔 들이키며 사진도 찍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나의 길을 가는 중."

 

 

황소자리(4/20~5/20)

7월 둘째 주 황소자리 운세

*7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가방이 이미 짐으로 꽉 찼으니, 이제 다음 위대한 단계의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13일 보름달이 뜨면 여행이나 공부, 영적인 부분에 있어 새로운 최고점을 찍게 될 당신. 여러분에게 매우 필요한 혼자만의 휴가를 간다거나, 대학원 학비를 낸다든지, 교회에서 리더 역할을 맡는다든지, 여러분이 지금까지 배웠던 모든 것과 여러분이 배울 모든 것에 감사할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앞으로 펼쳐질 여행이 기대돼!"

 

 

 

쌍둥이자리 (5/21~6/20)

7월 둘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13일 보름달이 뜨면 연초부터 마음에 걸렸던, 한참 진행 중에 있던 재정 상황이 마무리됩니다. 여러분이 빚을 갚고 있든, 대출을 받고 있든, 회계사나 재무설계사와 만날 용기를 내든, 모든 것을 털어 놓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편하게 해 줄 것입니다. 비록 여러분이 스스로 이 까다로운 상황에 처했을지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 상황에서 벗어날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빚이 날 정의할 수는 없다. "

 

 

 

게자리 (6/21~7/22)

7월 둘째 주 게자리 운세

*7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13일 염소자리에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가장 가까운 관계의 사람들과의 중요성을 이야기합니다. 여러분은 올해 여러분의 모든 파트너들과의 관계 사이에 경계를 칠 것이라 각오했고, 이번 주엔 그런 경계를 시험대에 올려 놓았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생명력을 고갈시키는 것에서 벗어나기 위한, 여러분을 지탱해줄 것에 헌신하기 위한 순간입니다.

 

이번 주 이루어진 계약과 합의는 오랜 기간 공을 들여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 과정을 믿으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의미있는 것들이 내게 도움이 된다."

 

 

 

사자자리 (7/23~8/22)

7월 둘째 주 사자자리 운세

*7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생산적인 한 주를 보내기 의한 준비를 하세요. 비록 게자리 시즌은 보통 여름철의 슬픔을 느끼게 하지만,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뜨는 날은 항상 일 년 중 가장 바쁜 시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1월에 계획했던 일, 체력 단련, 하루 일과에 대한 결심은 모두 최고조에 달합니다. 여러분은 할 일 리스트를 확인하고, 몇 달 동안 피하고 있던 일을 처리하고, 매일 하는 러닝 시간 기록을 깨고 있습니다. 인생은 마라톤이지 단거리 경기가 아님을 기억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그냥 계속 움직이자."

 

 

 

처녀자리 (8/23~9/22)

7월 둘째 주 처녀자리 운세

*7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그 누구보다도 여러분은 훈련과 노력의 가치를 잘 아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 13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에게 즐거움과 창의성, 재미를 우선적으로 느끼도록 만드는군요. 연초 취미를 우선시하고, 다시 연애를 한다거나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것을 추구하기로 결심했던 당신. 이번 주엔 이런 기쁨에 대한 관심을 통해 본인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축하해요! 당신의 동심이 원하는 것을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에겐 즐길 것이 너무나 많아."

 

 

 

천칭자리 (9/23~10/21)

7월 둘째 주 천칭자리 운세

*7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13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가정에 많은 활동거리를 가져다줄 것으로 보입니다. 게자리 시즌은 보통 당신에겐 직업에 집중되는 시기이지만, 이번 주는 당신의 뿌리에 집중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긴 하루가 끝날 때 집에서 편안함을 느끼나요? 신뢰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나요? 그렇지 않다면 더 단단한 기반을 만들기 위해 어떤 개선이 필요할까요? 여러분에게 필요한 편안함에 접근하는 것은 생각보다 간단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집은 내가 안정을 느끼며 돌아갈 수 있는 곳."

 

 

 

전갈자리 (10/22~11/21)

7월 둘째 주 전갈자리 운세

*7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13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인간관계 분야를 조명합니다. 올해 초부터 여러분의 인간관계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이 피크를 찍던 시기를 헤쳐나가게 해 준 몇몇 친한 친구들은 서서히 멀어졌습니다. 여러분이 올봄과 여름 일과를 만듦에 따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서 조연 역할을 맡을 새로운 친구들을 갖게 됩니다. 이번 주 누구와 연락하게 될지 잘 생각해보세요. 당신은 의무감 때문에 손을 내밀고 있나요? 아니면 진심으로 친구들과 만나고 싶어 연락하는 건가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시간은 소중하니까."

 

 

사수자리(11/22~12/21)

7월 둘째 주 사수자리 운세

*7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13일 염소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재정 분야에 영향을 줄 것이기에 이번 주엔 많은 금융 활동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1월에 설정한 예산 목표들은 재검토될 거예요. 올해 저축을 많이 할 수 있었던 당신. 마음을 비웠기 때문인가요? 이 시기는 단순히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것을 인정할 때입니다. 앞으로 6개월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어떻게 업그레이드하시겠습니까?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이 모든 것을 가질 자격이 있다."

 

 

 

염소자리 (12/22~1/19)

7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7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13일의 보름달이 당신의 별자리에 앉아 있으니 비록 지금이 게자리 시즌이라 할지라도 이번 주가 당신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드세요. 이 시기는 올초 여러분의 건강과 이미지에 대해 세운 목표를 확인할 수 있는 완벽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얼굴관리를 받거나, 스파에 가는 등 자기 관리에 빠져들 수 있는 한 주이기도 해요. 하지만 이번 한 주 동안만 여러분에게 투자해선 안돼요. 매주를 이번 주처럼 사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 feel pretty!"

 

 

물병자리 (1/20~2/18)

7월 둘째 주 물병자리 운세

*7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만약 여러분이 염소자리의 보름달이 뜨는 13일을 위한 휴식을 계획하지 않았다면, 계획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시기는 여러분의 무의식적 영역에 영향을 주기에, 다시 무언가 리셋하기에 좋은 완벽한 때라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오후만이라도 일로부터 떨어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동안 놓았던 명상을 다시 시작하기에도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모든 것을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인다면, 이번 주는 즐거움이 쉽게 찾아올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은 포기하자."

 

 

 

물고기자리 (2/19~3/20)

7월 둘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7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13일 염소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사회생활은 여름의 절정을 맞습니다. 도서 클럽 초대, 바비큐 파티, 과거 동창이었던 친구의 줌 필라테스 수업 등 여러분의 이메일 편지함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차라리 혼자 소파에 앉아 미드를 보며 폭식하고 싶지만, 이번 주는 같은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가야 되니까 나가는 거면 나가지 마세요. 여러분이 움직이고 싶을 때 움직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친구들은 내게 영감을 주는 존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