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6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30~6/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6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30~6/5)

이탠저린 2022. 5. 29. 23:15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인내심을 갖는 것이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는 한 주입니다. 만약 사람들이 꾸물댄다는 이유로 화를 내거나 그들을 비난한다면 커리어적으로 성공적일 수 없습니다. 짜증을 내는 것은 여러분이 신체적, 감정적으로도 다칠 수 있는 일입니다. 현재 여러분의 건강이 특히 중요함을 잊지 마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의 별자리 내 가장 역동적이고 로맨틱하며 창조적인 영역에서 화성과 목성이 만나면, 몇 년은 기억할 만한 정도의 중요한 돌파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지금이 바로 그걸 실현할 때로 보이는군요. 아무도 여러분을 막을 수 없어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에는 친척들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계획은 성공할 수 없을 거예요. 여러분이 스스로 원하는 것이 가족들에게도 좋을 거라고 설득할 수만 있다면, 도움이 될 거예요. 그게 진짜라면 훨씬 더 도움이 될 거고요. 거짓말을 할 시간은 아닙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 인생을 바꾸고 싶어질 당신. 너무 많은 걸 들이지 않더라도 더 많은 걸 얻을 수 있었으면 바라게 됩니다. 이는 당신과 무관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사회생활은 여러분의 에너지를 크게 소모할 수 있으니, 불필요한 약속은 줄이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엔 (특히나) 돈을 벌 기회가 생긴다면, 빠른 상황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신중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화성과 목성의 만남은 여러분이 빠른 결정을 내리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더 많은 것을 걸수록, 더 빨리 움직이게 됩니다.

 

 

ARIES 자리 (3/21~4/20)

여러분은 이번 주 모든 일에 자신만만하고 해낼 수 있다고 느끼게 됩니다. 아마 그렇게 될 거고요.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이루어지는 화성과 목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무한한 힘은 물론 여러분이 흔히 두려움을 느꼈던 것들에도 시도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줄 거예요.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에만 집중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은 스스로의 마음에 귀를 기울이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의 도움이 필요 없어요. 그러니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가장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당신의 별자리에 떠 있는 초승달과 화성과 목성의 놀라운 만남이 이번 주 여러분의 오랜 걱정을 잊게 해줄 거예요. 대신, 여러분은 실제로 중요치 않은 것에 집중하는 거짓된 삶보다는 정말로 중요한 것에 집중해야 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목표로 삼으세요.

 

 

CANCER 자리 (6/22~7/23)

당신은 이번 주 세상에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그리고 그 흔적은 몇 년동안 지속될 거예요. 특히 화성과 목성의 긍정적인 결합은 힘 있는 사람들 앞에서 여러분이 특별하다는 보여줘야 할 때 필요한 에너지와 자신감을 불어넣어 줄 거예요. 지금은 겸손할 때가 아닙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화성과 목성이 만나게 되면 목소리가 커지고 화를 낼 일들이 생길 수 있겠지만 올바른 태도를 유지하려 노력한다면 이것도 다 지나갈 거예요.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좋았다가도 나빠지는 인생을 비웃을 수 있는 유머감각입니다. 당신 앞에 벌어지는 일들이 있다면 재미있는 부분을 보기 위해 노력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사실 여부를 떠나 상식과 분별을 거부하는 사람들과 논쟁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그들에게 친절히 가르쳐주고 싶겠지만, 뭣하러 그런 고생을 할 필요가 있겠어요?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그들의 어리석음을 알게 될 거예요. 만약 그 사람들이 계속 잘못된 방식을 고집한다면 내버려 두세요. 절대 참견 마세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는 극도로 활기차면서도, 그만큼 극도로 고집을 부릴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하지만 양자리 반대쪽 별자리의 우주의 힘은 당신 마음대로 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보내오고 있음을 잊지 마세요. 당신이 상대해야 할 사람들 중 일부는 당신보다 더 완고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you magaizine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