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STYLE CASTER] 2022년 6월 월간 양자리 운세

이탠저린 2022. 6. 1. 14:50
반응형

Aries, Your June Horoscope Wants You To Give Your Heart What It Wants

6월 양자리 별점: 당신의 가슴이 원하는 것을 해야 할 때

BY ROYA BACKLUND

 

스타일과 개성은 물론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살아가고자 하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패션, 뷰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미국 매체 '스타일 캐스터(STYLE CASTER)'에서 제공하는 별자리 운세입니다.

 

 


Aries 양자리

Aries 3/21 ~ 4/19

이번 달 더 강한 소속감을 느끼고 있는 당신. 2022년 6월 양자리 별점이 그것을 증명합니다! 6월 3일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이 세우려 하는 기본 토대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성이 당신의 재정을 관장하는 두 번째 하우스에 직접 들어서게 되면, 여러분은 재정 목표를 세우고 스스로 설정한 기준을 만들 준비가 되었음을 알 수 있을 거예요.

 


6월 11일

재정을 담당하는 두 번째 하우스에서 금성과 천왕성이 힘을 합치게 되면, 6월 11일까지 재정적 혼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에 불안정함을 느낄 순 있겠지만, 이 시기는 여러분의 돈을 어떻게 더 잘 사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혁신적 관점을 가질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때론 위험을 감수하는 게 더 현명할 수 있습니다!

 

6월 13일

6월 13일 수성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닻하는 영역에서 멘탈 엔진을 가동하면, 여러분은 멘탈 블록(mental block, 정신적인 장벽)이 마침내 무너집니다. 그 후에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브레인스토밍을 위한 초석을 닦으면 됩니다.

 

양자리 운세

6월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이 빅픽처를 그리는 9번째 하우스를 비추면, 여러분의 많은 생각 중 하나가 결국 원점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리곤 놓쳐서는 안 될, 전체를 아우르는 아이디어에 대한 영감을 받게 되죠. 당신은 무엇이든 할 수 있으니 제한적인 사고는 버리세요!

 

6월 21일

여름은 6월 21일 시작되지만, 이는 계절적인 변화 그 이상을 뜻합니다. 태양이 게자리로 들어가면 여러분의 집과 가정을 관장하는 네 번째 하우스를 활성화시킬 것이며, 이때 여러분은 꽃을 피우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의 신성한 공간을 사랑과 헌신으로 채워 뿌리를 키우세요.

 

금성이 소통을 담당하는 세 번째 하우스로 들어가면 여러분은 내가 이렇게 말주변이 있었는지 놀라게 됩니다. 여러분의 재치를 이용하여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는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6월 28일

사실 6월 28일 쯤엔 '감정적 돌파구'가 막 생기기 시작할지 모릅니다. 태양이 양자리에 있는 목성과 사이가 나빠지는 시기가 오면 여러분은 그동안 찾아온 '동기부여'라는 변화를 만나게 됩니다. 여러분이 항상 원했던 삶의 비전을 완전히 받아들이세요. 당신의 꿈은 어떤 모습인가요?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민감한 네 번째 하우스에 빛을 비추어 줄 때, 여러분은 아름다운 인생이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음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살아남는 것만이 아니라, 번창하는 삶을 만들기 위해서는 힘이 필요함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