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2~5/2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2~5/28)

이탠저린 2022. 5. 22. 19:56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5월 넷째 주 양자리 운세

이번 주, 사람들은 당신으로부터 더 많은 소식을 듣게 될 거예요. 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마침내 24일, 당신의 무의식의 그늘에서 나와 고향인 당신의 별자리로 돌아옵니다.

 

연초부터 계획한 여러분의 큰 꿈이 마침내 구체화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제 보안과 리소스를 구축하는 데에 집중하면, 일이 실제로 실행될 때 도약할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 보고 싶었어?. "

5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황소자리(4/20~5/20)

5월 넷째 주 황소자리 운세

월식 시즌이 여러분의 삶에 많은 결말을 가져왔으며, 거침없는 변화의 시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당신은 1년 전과는 완전히 다른 곳에 있지만, 마침내 다른 편에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있을 만큼 먼지가 가라앉고 있군요.

 

28일,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귀향합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해내온 걸 축하하기 위해 간단한 것이라도 달콤한 걸 준비하여 여러분 스스로에게 대접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그동안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5월 넷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수성이 22일부터 6월 3일까지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역행하면, 사무실에서 벗어나거나 일상 루틴에서 벗어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앞으로 몇 달 동안 당신은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될 텐데요, 하지만 지금으로서는 여러분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갖고 올해 하반기 성취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공상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명상하는 시간을 갖고, 나만의 비전보드를 만들어보세요. 당신은 아직 어떤 것에도 얽매이지 않았으니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나만의 자유 공간이 필요해."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게자리 (6/21~7/22)

5월 넷째 주 게자리 운세

지금까지 직장 생활, 공직 생활에서 열정이 아직 끓어오른 적이 않았다면, 이번 주엔 분명 그런 일이 생길 거예요. 24일 화성이 양자리,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담당하는 영역에 진입하게 되면 여러분이 진행 중인 프로젝트 내에서 야심차고 과감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 시기는 여러분이 인간관계를 쌓고 스스로를 밖으로 드러낼 수 있는 이상적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금성이 29일 믿음직한 황소자리로 진입하면 온갖 종류의 사회적 만남이 이번 주말 여러분에게 많은 위로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좀 잘나가긴 하지."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사자자리 (7/23~8/22)

5월 넷째 주 사자자리 운세

수다스러운 쌍둥이자리의 태양이 23일 열정적인 양자리의 목성과 만나게 되면, 다시금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친구들과의 화려한 저녁 데이트, 새로운 애인과의 휴가, 이달의 독서 클럽을 위한 흥미진진한 독서가 모두 여러분의 삶에 흥분을 더하고 있어요.

 

28일 금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지금껏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했던 노력에 대해 달콤한 인정을 받게 됩니다. 이 좋은 감정들이 지속되는 이 시기, 좋은 느낌들을 가능한 한 모두 흡수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아는 것은 즐거워."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처녀자리 (8/23~9/22)

5월 넷째 주 처녀자리 운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22일 황소자리로 역행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여행이나 공부 그리고 올봄 여러분이 뒷전으로 미뤘던 영적 계획들을 다시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찾고 있던 그래픽 디자인 강좌가 기억나나요? 아니면 친구랑 계획했던 여행은? 한 때 불가능해 보였던 것이 어떻게든 모이고 있어요.

 

여러분의 계획을 확인하기 위해선 6월 3일 수성이 직행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나, 모든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해 지금 가지고 있는 시간을 즐기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꿈은 내 가까이에 있다."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천칭자리 (9/23~10/21)

5월 넷째 주 천칭자리 운세

지난 4월 1일, 양자리에 초승달이 뜬 이후 당신의 연애운은 서서히 타들어가고 있습니다. 화성이 24일 양자리로 들어서면 여러분은 여러 인간관계 중 일부를 다음 단계로 발전시킬 수 있는 영감을 받게 됩니다.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거나 계약 협상을 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만, 이런 '약속'에는 항상 약간의 손실이 수반됩니다.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28일 황소자리에 들어서면 함께 성장하며 얻을 수 있는 것과 희생할 것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됩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사랑에는 손실을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다."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전갈자리 (10/22~11/21)

5월 넷째 주 전갈자리 운세

삶의 균형이 얼마나 무너졌는가를 끊임없이 생각하며, 여러분은 자신의 건강 상태와 일의 플로우를 개선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24일 양자리에서 열리는 파티에 합류함에 따라 일을 성사시키려는 여러분의 추진력과 야심은 10배나 높아지게 됩니다.

 

이러한 영향력은 여러분을 너무 무리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절제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일을 시작하자마자 녹초가 되는 것을 원하지는 않겠죠?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게 이로운 것이 되는 것만 한다."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궁수자리(11/22~12/21)

5월 넷째 주 궁수자리 운세

이번 주 로맨스가 여러분을 위해 대기 중에 있습니다, 특히나 쌍둥이자리의 밝은 태양이 대담한 양자리에 있는 목성과 23일 만나는 시기에 그 로맨틱함은 최고조에 달합니다. 여러분은 상대방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고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결국 이것은 여러분이 오랫동안 함께 하고픈 사람을 만나고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헌신적으로 행동하기가 겁나나요? 그게 바로 여러분이 헌신해야 할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기분이 어떤지 분명히 표현하는 모험을 하는 것이 오히려 여러분에게 달콤한 보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잃을 게 없어!"

5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염소자리 (12/22~1/19)

5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일식 시즌의 소동이 당신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나요?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가장 좋아하는 취미 활동을 하는 것은 여러 예측 불가능한 일들이 벌어진 뒤 스스로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 데에 도움이 욉니다.

 

동료들과 술 마시는 시간은 건너 뛰고, 대신 뜨개질을 하며 소파에서 편히 쉬세요. 드라마를 보며 술 한잔을 하든,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든 여러분을 행복하게 하는 것들을 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일상으로 돌아갔을 때 큰 힘이 될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즐거움을 주는 일들부터 하자."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 (1/20~2/18)

5월 넷째 주 물병자리 운세

화성이 24일 양자리로 진입하게 되면 소통이 활발해지고, 그룹채팅과 이메일 편지함에 활기가 생깁니다. 여러분은 또한 갑자기 아이들의 방과 후 학교 픽업 시간이나 커피숍, 심지어 시장에서까지 가장 인기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당신의 스케줄도 이 영향으로 꽉 찰 것 같네요.

 

모든 사람들이 당신과 수다 떨기를 원하지만, 여러분이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들과의 대화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세요. 누가 시간이 남아도나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에 대한 수요가 넘치는 시기."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5월 넷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23일 양자리에서 태양이 열정적인 목성과 만나 쌍둥이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별자리에 많은 흥분 거리를 계속해서 가져다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파티를 열거나 공휴일 세일 등 돈 쓸 구실을 찾고 있었다면 이번이 그 기회입니다!

 

금성이 28일 황소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또한 주변을 탐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본래 수 있어 신이 납니다. 오후 산책길, 이번엔 다른 길로 걸어보세요. 즐겁고 놀라운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집 주변에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음을 잊지 말자."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