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6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9~6/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6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9~6/4)

이탠저린 2022. 5. 28. 18:3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6월 첫째 주 양자리 운세

지금은 조용히 있을 때가 아닙니다. 29일 화성과 목성의 결합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일어날 예정이니 여러분은 스스로의 목소리를 내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분의 접근 방식이 여러분을 무서워하는 사람들에겐 공격적으로 보일 순 있겠지만, 제대로 된 사람들에겐 여러분이 하는 말들에 대해 매우 흥미로워할 것입니다.

 

면접 때 과감한 색의 립스틱을 바른다거나, 첫 데이트 전에 머리를 염색해보세요. 당신이 가장 대담하고 진실한 이 시기, 당신을 감당해낼 수 없는 사람들과는 굳이 같이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진정성이 영감을 준다. "

 

 

황소자리(4/20~5/20)

6월 첫째 주 황소자리 운세

월식 시즌은 여러분의 삶에 많은 결말을 가져왔으며, 거침 없는 변화의 시기를 마무리했습니다. 당신은 1년 전과는 완전히 다른 곳에 있지만, 마침내 당신의 반대편에 무엇이 있는지 볼 수 있을 만큼 먼지는 가라앉고 있습니다.

 

28일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로 돌아온 것은 마치 고향에 돌아온 것과 같습니다. 간단히 달콤한 것을 스스로에게 대접하며 여러분이 얼마나 멀리 돌아왔는지 자축하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그동안 많은 발전을 이루었다. " 

 

 

 

쌍둥이자리 (5/21~6/20)

6월 첫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이번 3일 마침내 역행을 끝내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여러분의 새로운 계획을 진행을 진행하기 전 정상궤도로 돌아오는 데에는 며칠이 더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통신의 행성 스테이션이 당신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에 직접 연결되므로 혼란 속에서 벗어나는 것은 가능하겠네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느끼는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화성과 목성이 만나게 되면 여러분이 좀 더 휴식을 필요로 할 때 친구들과 동료들이 기꺼이 그 빈자리를 커버해줄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흐름에 순응한다."

 

 

게자리 (6/21~7/22)

6월 첫째 주 게자리 운세

화성과 목성이 29일 당신의 사회적 이미지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만나면서, 여러분의 커리어 목표가 하나로 합쳐지고 있습니다. 인정받을 기회가 많아 많아질 뿐만 아니라 덜 바쁜 일, 더 만족스러운 업무로 하루를 채울 수 있습니다.

 

토성이 4일 역행하면 여러분은 수개월 동안 새로운 높이의 도달하기 위해 자신을 밀어붙이고, 그 과정 속에서 모든 사람들을 위해 도움을 준 후에야 비로소 마침내 긴장을 풀고 쉴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만족을 얻을 자격이 있다."

 

 

 

사자자리 (7/23~8/22)

6월 첫째 주 사자자리 운세

여행을 떠나든, 새로운 공부를 시작하든, 영적 훈련에 다시 돌입하든지 간에 29일 화성과 목성의 결합은 당신의 마음을 넓혀주며 매우 흥분되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 여행을 떠나기 전 여러분은 직장에서 교대 근무를 하고, 육아 계획을 세우고, 파트너 혹은 룸메이트와 집안일을 다시 협상해야 합니다.

 

토성이 4일 당신의 헌신과 책무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게 되면, 여러분이 세부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힘들어할 때 약간의 숨을 불어넣어 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이 여정에는 나 혼자 있는 것이 아니다."

 

 

 

처녀자리 (8/23~9/22)

6월 첫째 주 처녀자리 운세

몇 주 간의 이곳 저곳 여행 계획 후, 결국 여러분은 이번 주 시댁 가족들을 방문하러 가는 길에 있습니다. 29일 화성과 목성의 결합이 여러분의 공유 자원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이루어지게 되면, 여러분은 시댁 식구들이 어려운 사람들임에도 배우자를 지지하고 사랑함을 보여주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을 깨닫게 될 겁니다.

 

물론 여러분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만나는 게 더 재미는 있겠지만(혹은 배우자와 둘이서 여행이라거나), 이렇게 나를 잠시 잊고 그의 가족들을 만나러 가는 것은 둘 사이의 유대감을 공고히 할 것입니다. 이 일로 당신의 배우자는 당신에게 큰 신세를 지게 된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사랑하니까 하는 거."

 

 

천칭자리 (9/23~10/21)

6월 첫째 주 천칭자리 운세

화성과 목성의 결합이 당신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하는 시기라면 바로 이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연애 사업 역시 뜨거워지고 있고, 직장에서 새로운 사업이나 창의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재계약을 위한 협상을 하는 데에도 아주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3일 수성이 서명란에 사인만 한다면, 모든 세부적인 것들이 제자리에 있음을 알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의심할 바 없이 매력 있는 사람이다."

 

 

 

전갈자리 (10/22~11/21)

6월 첫째 주 전갈자리 운세

여전히 지난 일식이 남긴 슬럼프를 느끼고 있을 수 있겠지만, 29일 화성과 목성이 결합하면 여러분은 다시 움직일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여러분이 강도 높은 건강 관리법을 택하든, 여름휴가를 위해 현금을 위해 야근을 하든, 집 정리를 열심히 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일에 있어서나 자신을 돌보는 것에 대해서는 무한한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장기적인 건강 문제나 만성 질환으로 고생했다면, 이 시기 치료나 증상 완화 같은 좋은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어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그저 내가 해야할 일들을 할 뿐."

 

 

궁수자리(11/22~12/21)

6월 첫째 주 궁수자리 운세

29일, 당신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화성과 목성이 만나면 새로운 연인과 함께 짜릿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런 시기는 10년에 한 번 정도밖에 없기에 여러분이 상대방과 진지한 관계로 가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영향 아래 여러분은 또한 올해 초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이유로 버렸던 취미, 창조적인 프로젝트를 다시 하게 될 수도 있고, TV광으로 되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즐거움을 우선시하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다!"

 

 

염소자리 (12/22~1/19)

6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29일 화성과 목성의 결합 후 여러분의 집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옵니다. 이러한 측면이 여러분의 가정 개선 프로젝트에 갑작스런 에너지를 가져다줄 순 있겠지만, 반대로 당신과 가족 구성원 또는 룸메이트 사이에 뜨거운 논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혼자만 알고 있는 문제들은 더 이상 말 그대로나 은유적으로 비밀로 덮어둘 수 없습니다. 돈에 대한 문제라면 토성이 4일 역행할 때, 현재 진행 중에 있는 재정적 압박에서 어느 정도 벗어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게 필요한 모든 공간을 가질 자격이 있다."

 

 

 

물병자리 (1/20~2/18)

6월 첫째 주 물병자리 운세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고 느껴진다면 한 걸음 물러서서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주어진 업무량을 지속할 수 없는데 왜 계속해야 할까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4일 역행하게 되면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이 모든 걸 해내야 한다는 압박감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됩니다. 더 많은 일을 맡는 것보다, 스스로 프로젝트를 끝낼 수 있을 만큼 팀원들에게 일을 위임하고 그들을 신뢰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책임감을 나누자."

 

 

물고기자리 (2/19~3/20)

6월 첫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이번 주 29일 화성과 목성이 결합 후 당신의 재정 분야를 담당하는 영역으로 떨어지는 것은 여러분은 더 많은 관심과 보상을 요구할 수 있는 길조입니다. 왜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요구하지 않나요? 상사에게 임금 인상을 요청하고, 파트너라 룸메이트에게 가정 내 공유 자원에 대한 고민에 대해 말하세요. 이것은 여러분에게 치료의 돌파구가 되거나, 자존감을 키우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배우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대단한 사람이라는 걸 인정하세요. 괜찮아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소중한 사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