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6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5~6/1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6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5~6/11)

이탠저린 2022. 6. 5. 23:5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6월 둘쨰 주 양자리 운세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지난 몇 주동안 여러분의 돈과의 문제를 조사하는 일은 매우 힘든 일이었고, 여러분은 지출 내역을 보며 쓴 이유와 개선 방법을 찾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러분의 예산은 올해 초보다 훨씬 나은 상태이지만, 금성이 11일 급진적인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기에 여러분은 몇 가지 기술적인 업데이트 비용을 집에 쓸 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네요.

하지만 이런 업그레이드를 통해 집을 훨씬 더 편안하고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장기적으로 볼 때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현명하게 소비한다."

황소자리(4/20~5/20)

6월 들째 주 황소자리 운세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5월 28일, 금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간 이후 여러분은 더 나다움을 찾고 있습니다. 올봄 여러분이 모든 혼란 속에서 제쳐둔 미용이나 운동을 다시 할 수 있게 된 것이죠.

하지만 11일, 금성이 예상치 못하게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서 여러분은 완전히 새로운 느낌의 이미지를 만들게 됩니다. 여름을 맞아 미용실에 가서 머리를 다듬어야지 생각했던 것이 4시간이나 걸리는 발리아쥬를 하게 되어 완전히 새로운 이미지를 갖게 되네요. 내면의 변화를 외모에 한번 반영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모든 반복들 속에서 늘 아름답다."

쌍둥이자리 (5/21~6/20)

6월 둘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마지막 주를 보낸 후, 삶을 바꾸는 행성인 명왕성과 이번 10일 만나게 되는군요. 지난 4월 말부터 여러분 혼자 혹은 치료사의 도움을 받아 해오던 힘든 일들은 헛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사실 여러분은 마침내 진정한 발전을 하고 있어요. 머릿속 일에서 빠져나오지 못하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구체화하는데 고생하고 있다면, 마사지를 받는다든지, 침을 맞는다든지, 사우나에서 하루를 보내세요. 다음 주쯤엔 다시 원래의 내 모습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발견에는 시간이 걸린다."


게자리 (6/21~7/22)

6월 둘째 주 게자리 운세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달이 보름달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당신은 오래간만에 아주 바쁜 모습을 보이게 되겠지만 하고 있는 일과는 무관한 바쁨이군요. 대신 사생활 속 여러 일에 휘말리게 되겠어요. 동물병원 영수증도 쌓이고, 집안일도 결코 끝날 것 같지 않았는데 집에 방문한 가족들마저 빨리 갈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집주인 노릇은 정말이지 너무 지치죠! 첫 데이트까지 앞두고 있다고요?

11일 금성이 천왕성과 갑작스레 만나게 되면, 친구들과의 계획에 없었던 밤 외출은 이런 스트레스를 많이 덜어줄 거예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그냥 바쁜 것보다는 성취감을 느끼는 게 더 낫다."


사자자리 (7/23~8/22)

6월 둘째 주 사자자리 운세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자, 이제 여러분은 다음 큰 목표나 이를 이루기 위한 이직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실현할 수 있을까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은 충분히 이 업그레이드를 해내고, 힘을 누릴 자격이 있음을 알고 있으나 당신은 여전히 이메일 작업, 상사의 심부름 등 온갖 과정들을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11일, 금성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야를 넓히고 살아나게 도와줄 어떤 누군가와 만날 수 있는, 예상 못했던 관심이나 인정을 받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성공의 길을 향한 이 여정을 즐기자."


처녀자리 (8/23~9/22)

6월 둘째 주 처녀자리 운세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몇 달 동안 이 여행을 계획해왔고, 이번 주 마침내 여러분의 꿈의 휴가를 맞이하게 됩니다! 해외여행을 가든, 아니면 사는 도시 내에서 멋진 여행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이 여행 속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즐기게 됩니다.

통신의 행성 수성이 10일 변신의 행성인 명왕성과 만나게 되면 박물관을 혼자 간다거나, 혼자 저녁 데이트를 하는 동안 당신에게 추파를 던지는 낯선 사람을 만날 수도 있겠어요. 대화에 빠져보세요. 어쩌면 인생이 바뀌는 대화일 수도 있으니까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좋은 대화가 내 마음을 여는 열쇠이다."


천칭자리 (9/23~10/21)

6월 둘째 주 천칭자리 운세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전반부 여러분은 다음 프로젝트나 정신적 수양을 시작할 생각에 들떠 연구 모드에 빠져 있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세부 사항을 정리하면서 이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떻게 해야 자금을 모을지 고민할 수밖에 없는데요. 11일, 금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횡재나 예상치 못한 대출 기회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그걸 꼭 이룰 수 있어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돈이 나를 부른다."


전갈자리 (10/22~11/21)

6월 둘째 주 전갈자리 운세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몇 달 동안 이런 일은 내게 일어나지 않을 거라 생각했겠지만, 이번 주는 여러분의 로맨틱한 삶에 빠른 진전이 있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사랑의 행성 금성이 11일, 예측불허의 행성인 천왕성을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평소 자기 타입이 아닌 사람과 정신없는 데이트로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의 흥미로운 점은 의사소통하는 방식이에요. 밀당 게임은 없어요! 온 문자 메시지를 보며 하나하나 해석할 필요 없어요. 당신에게 푹 빠진 상대방의 태도에 자신감이 넘쳐흐르겠는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자기 마음을 분명히 표현하는 것만큼 섹시한 건 없다."


사수자리(11/22~12/21)

6월 둘째 주 사수자리 운세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일상과 직장에서 업무 플로우에 갑작스러운 변동사항이 생길지도 모르겠어요. 여러분은 그동안 틀에 박혀 있는 듯한 일상 속에서 새로 키우게 된 강아지를 정해진 곳에 용변을 보도록 훈련시킨다거나, 계절성 알레르기를 떨쳐내는 것조차 힘들었죠. 매일 하는 최소한의 일보다 더 많은 일을 하려고는 하지만 동기부여가 잘 되지 않았고요.

하지만 11일, 스윗한 행성인 금성이 천왕성과 만나게 되면 이 모든 것이 변화합니다. 여러분의 일상에 약간의 혼란을 주겠지만, 이는 곧 예상치 못했던 해결책을 만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 가끔은 약간의 페이스(pace) 변화가 당신에겐 필요해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움직여야 할 땐 난 절대 정체되지 않는다."


염소자리 (12/22~1/19)

6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이 타고난 재능 넘치는 예술가이든, 그렇지 않든지 간에 이번 주는 창조적인 탐험 속에 깊이 파고들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지난 몇 주 동안의 일들을 처리하고, 이를 이해하려 애써야 하겠지만, 여기 여러분의 감정들을 끄집어내 줄 아주 좋은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집에 있는 아이들의 크레용을 꺼내 내면 속에 있는 동심을 끄집어내세요. 예술적인 행성인 금성이 11일 천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내면에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의심이 생기면, 이를 끄집어내 버리자."



물병자리 (1/20~2/18)

6월 둘째 주 물병자리 운세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우주가 고요함을 가져다주겠지만, 여러분은 속도를 늦추거나 일을 멈추는 것이 쉽지 않음을 알게 될 거예요. 다른 누군가가 소파에서 넷플릭스를 보며 쉬기 위해 온갖 핑계를 댈 동안, 여러분은 결국 이번 주 그동안 핑계를 대고 미루어 두었던 집안일들을 열심히 하게 되겠군요.

11일 금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베이킹을 연습하거나, 계절 농산물로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제조기 구입에 돈을 쏟아붓게 될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스케줄이 꽉 차 바쁘지만, 잘 먹고 잘 사는 중."



물고기자리 (2/19~3/20)

6월 둘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통신의 행성 수성이 이번 10일 명왕성과 만나게 되면, 지난 4월 말 처음 손을 내밀었던 친구가 흥미로운 제안과 함께 당신에게 연락하게 됩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두 사람의 일정은 모두 두서없이 바빴겠지만, 드디어 함께 뭔가를 시작하고 스케줄을 맞출 수 있는 시간이 온 것이죠.

사회적 거리두기가 여러분의 내향성을 더 강하게 만들어 그곳에 안주하게 만들었기에 밖으로 다시 나가 인간관계를 재건하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용기를 내어 자신을 더 밖으로 드러내야 합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기회는 내가 준비되었을 때 오는 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