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5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3~5/2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5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3~5/29)

이탠저린 2022. 5. 22. 21:30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5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이 아무리 문제를 잘 해결하고 도전에 직면하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지금처럼 뒤로 물러서는 것이 현명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직장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상관할 일이 아닌 문제들에 관여하고 싶어질 수 있습니다. 유혹을 이겨내야 합니다.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자아와 에너지의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차트에서 가장 긍정적인 영역으로 들어오면 여러분은 훨씬 더 역동적인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자유를 소중히 여기는 궁수자리 사람들이지만, 이번 주는 남들 앞에서 스스로 선도하는 모습을 보이게 되겠군요. 여러분은 타고난 리더이기도 하니까요.

 

5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은 천성적으로 내성적일 수는 있지만, 때때로 여러분은 지금처럼 본인이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다행히도 행동하는 행동인 화성이 여러분의 차트 속 가족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가기 때문에 평소보다 이를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당신은 이번 주 자기 쪽 사람들을 저버렸다고 여긴 사람과 강한 언쟁을 벌일 것입니다. 충분히 당신이 짜증 날 만한 상황이니 분명히 표현하세요. 하지만 너무 심하게 싸우진 마세요. 모든 사람은 두 번째 기회, 심지어는 세 번째 기회도 받을 자격이 있지만 그것이 네 번째가 된다면 그땐 반드시 크게 화를 내세요!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화성이 당신의 차트 내 재정 영역에 진입하는 것은 당신의 재정을 어떤 형태로든 정리하도록 자극할 것입니다. 작은 변화들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거예요.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여러분의 비축량을 갉아먹는 모든 것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거기엔 몇몇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RIES 자리 (3/21~4/20)

왜 모든 것이 그리 급해 보일까요? 아마 당신의 에너지 넘치는 지배 행성인 화성이 이번 주 당신의 별자리로 들어오기 때문일 거예요. 당신은 한 번도 과녁을 빗나간 적이 없지만, 이제 이곳 모든 곳으로 돌진하게 될 것이고, 세상은 그에 발맞춰 따라와야 할 것입니다.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은 이번 주 안절부절 못하게 되거나 심지어 지나치게 활동적이게 될 수도 있지만, 아직 상황을 바꾸기 시작하진 마세요. 또한 누군가가 여러분을 배신하게끔 놔두며 어깨너머로 계속 쳐다보지도 마세요. 왜 당신의 상상력이 당신에게 장난을 치는 걸까요? 아마도 죄책감은 아닐지?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화성이 명왕성에 에너지를 공급함에 따라, 팀웍에 집중하기 전 여러분 앞에 큰 변화가 있을 텐데요. 여러분은 곧 비슷한 정치적, 사회적 견해를 가진 사람들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혁명이 아니라 진화를 생각해야 합니다.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NCER 자리 (6/22~7/23)

마음의 행성 수성이 황소자리로 다시 이동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이상에 집중하기 위해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변화를 만드는 것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일이지만, 계획을 세우고 주변 사람들이 그것에 익숙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에너지 넘치는 화성이 이번 주 여러분의 차트 내 특히나 역동적인 영역에 진입합니다. 그러니 밖으로 나가 세상을 바로 잡으세요.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같은 사람들이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여러분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무시할 만한 사람이 아니죠. 하지만 행성들이 이번 주 누군가가 여러분을 속임수의 거미줄로 끌어들여 도움이 필요한 척하며 여러분을 계략에 빠뜨릴 것이라 경고하는군요. 당신의 육감이 여러분에게 뭔가 잘못되었음을 알려준다면, 여러분은 이를 알아차릴 수 있을까요?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분노의 행성 화성이 양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집과 직장에서 행동하기 전 생각하기 위해 의식적인 노력을 해야 합니다. 감정을 억제하면 능률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지만, 만약 감정적으로 화를 내게 된다면 그 결과는 큰 재앙이 될 수 있음을 주의하세요.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