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13~6/1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13~6/19)

이탠저린 2022. 6. 12. 21:4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초반부에는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말이나 행동을 오해하여 받아들이기 쉽습니다. 그렇다고 결과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편이 좋습니다. 며칠 후면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고, 다시 모두가 당신 편이 될 거예요.

 

 

CANCER 자리 (6/22~7/23)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업무량을 늘리기 위해 애쓰려는 당신. 하지만 꼭 그렇게 해야만 할까요? 여러분이 스스로 정한 마감 기한의 대부분은 불필요한 것이며, 설사 그것을 지키지 못한다 해도 아무도 여러분을 과소평가하지 않을 거예요. 만약 여러분이 크게 노력하고 싶지 않단 생각이 든다면, 그냥 하지 마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은 창의적이고 로맨틱한 잠재력이 있는 사람이지만, 이번 달 보름달이 당신으로 하여금 도를 넘는 행동을 하게 만드는군요. 끝낼 수 없는 일은 시작하지 말고, 지킬 수 없는 약속은 하지 마세요. 높은 곳을 목표로 하는 것은 좋지만 명심하세요. 더 높이 올라갈수록 떨어질 수 있어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특히나 강력한 이번주 보름달은 주초에 당신으로 하여금 혼란을 피할 수 없게 만듭니다. 스스로에게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든 그 일이 보이는 것만큼 그리 나쁘지 않을 거라 말해주세요. 그리고 감정을 억제하겠다고 스스로에게 약속하세요. 어떤 일이 일어나도 흥분할 필요가 없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금은 성급한 결정을 내릴 때가 아닙니다. 특히 여러분이 순간적인 충동에 따라 사교 활동이나 여행 계획을 세우는 걸 좋아하는 천칭자리의 사람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지금 좋은 생각처럼 느껴지는 것은 나중엔 정반대로 보일 수 있어요. 당신의 열정을 일단 억제하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우선 보세요.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엔 여러분이 능력 밖의 일을 했음을 느끼고 최근 시작한 일을 포기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때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며칠 안에 후회하게 될 거예요. 그러니 이를 견디고, 자신감을 북돋우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하세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감정을 숨기는 걸 좋아하는 사수자리라고 하더라도, 14일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을 약간 감정적으로 만들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때때로는 모든 것을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를 지르고, 외치고, 울어버리면 거의 즉시 기분이 나아질 거예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일단 마음만 먹으면 변화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이지만, 이번 주 강렬한 보름달은 여러분이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통제하지 못하고 반대로 사건이 여러분을 통제하게 될 것이라 경고합니다. 그러니 자연스러운 흐름에 모든 걸 맡기고 나쁜 상황이 생긴다 해도 최대한 잘 헤쳐나가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평소에는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남들이 어찌 생각하는지 신경 쓰지 않는 당신이지만, 이번 주에는 신경쓰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아무리 자립적인 물병자리이라고 할지라도, 결국 다른 사람들과 일을 해야 하기 때문이죠. 사람들의 호의를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은 이번 주 초 일어나는 일들을 통제할 수는 없지만, 그것에 어떻게 반응할지는 통제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힘들게 할수록 여러분은 더 침착해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성공한다면, 당신의 적들도 마지못해 당신을 존경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ARIES 자리 (3/21~4/20)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함께 살고, 일하고, 사업을 하는 누군가가 왜 당신과 함께 하는지에 대해 의심을 가질 수도 있지만 지금은 그들과 함께 공개적으로 말할 때가 아닙니다. 비록 당신이 가진 의심이 정당하다고 해도, 당신을 교활하게 보이게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괴롭힐 평판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TAURUS 황소자리 (4/21~5/21)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현금을 조심하세요. 지금은 돈 벌기 좋아 보이는 아이디어가 나중엔 정 반대의 것이 될 수 있으니 지나치다 싶을 정도로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돈을 번다 해도 '저게 내 돈이었는데!' 하고 걱정하지 마세요. 욕심을 길잡이로 삼아선 안됩니다.

 

 

 

 

출처 you magaizine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