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6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19~6/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6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19~6/25)

이탠저린 2022. 6. 19. 12:4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6월 넷쨰 주 양자리 운세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21일 시작되는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있어 집으로 돌아오는 것과 같은 시기입니다. 지난 몇 주는 프로젝트 활동으로 바빴고,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지만 이젠 소파 위에 눌러앉아 쉬어야 할 때입니다. 피곤한 여러분은 사람들과의 만남 역시 갈망하고 있습니다. 그룹 채팅방 친구들을 초대해서 여름 고전 영화를 함께 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쉬엄 쉬엄 하자."

 

 

황소자리(4/20~5/20)

6월 넷째 주 황소자리 운세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21일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은 이미 여러분이 가진 것들에 대한 감사할 줄 알게 됩니다. 오랜 시간 동네를 걷고, 멀리 떨어져 있는 좋아하는 공원으로 짧은 여행을 가고, 사랑하는 친구들과 긴 대화를 나누는 시간들이 다음 몇 주를 결정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22일 쌍둥이자리와 여러분의 자원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하게 되면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게 베풀어야 하는 시간을 가져도 됩니다. 돈을 써야 한다면 동네 지역에서 쇼핑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가진 것에 정말 감사해."

 

 

쌍둥이자리 (5/21~6/20)

6월 넷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쌍둥이자리 시즌이 끝나가고 있긴 하지만, 사랑과 미의 행성인 금성이 22일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서면 여러분은 이번 주말 게자리 친구의 생일 파티에서 모든 관심을 독차지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자신감을 북돋워 여름 옷장에 넣을 새 옷을 고르거나, 헤어컷을 하러 가거나, 여러분이 원하던 얼굴 스타일을 위해 돈을 쓰세요. 계속 빛나도록!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안팎으로 아름다운 사람."

 

 

 

게자리 (6/21~7/22)

6월 넷째 주 게자리 운세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게자리 여러분, 생일 축하합니다! 21일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가는군요. 사람들이 여러분의 생일을 크고 화려하게 지내길 기대하겠지만, 정작 여러분은 이번 여름을 휴식의 계절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친구들은 여러분이 하우스파티를 계획하길 원하고, 동료들 역시 여러분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지만 정작 여러분은 혼자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간단한 휴식시간을 꿈꾸고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굴복하기 전에, 진정으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부족한 게 없다면 굳이 난리 피울 필요 없지 ."

 

 

 

사자자리 (7/23~8/22)

6월 넷째 주 사자자리 운세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게자리 시즌이 21일 시작되면  여러분은 이 시기를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가지면서 힐링을 위한 개인적인 한 해로 귀결하게 됩니다. 친구들은 여러분을 파티에 초대하지만 여러분은 혼자만의 평화롭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데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여러분을 지루하게 하거나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끝없이 반복되는 소용돌이 속에 여분의 시간들을 버리지 않도록 계획을 짜서 자기 성찰의 시간을 갖거나 명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아무도 모르게 해야 할 중요한 일들이 있는 법."

 

 

 

처녀자리 (8/23~9/22)

6월 넷째 주 처녀자리 운세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21일 게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의 인간관계와 사회적 목표를 관장하는 영역을 밝혀줍니다.여러분에겐 그동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의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있었고, 개인적인 성취 부분에도 많은 역점을 두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변화와 함께 여러분은 협업이나 사람들과의 만남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당신의 비전을 실현할 때 필요한 팀원은 누구인가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파트너가 필요해."

 

 

 

천칭자리 (9/23~10/21)

6월 넷째 주 천칭자리 운세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21일 게자리 시즌이 시작되면 여러분이 가장 성취감을 느끼는 시기가 옵니다. 커리어 목표를 이루기 위해 나아가거나, 모성을 가지게 되거나, 지역 독서 소모임의 모임을 주최하게 되는 등 다음 몇 주는 충분히 여러분이 인정받을 만한 기회들을 가지게 됩니다. 

 

22일 당신의 지배 행성 금성이 쌍둥이자리와 당신의 여행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외국어 영화를 본다거나 외국어 공부 앱을 다운로드하여 공부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빛나면 주변도 빛나."

 

 

 

전갈자리 (10/22~11/21)

6월 넷째 주 전갈자리 운세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21일 게자리로 들어가고, 여러분의 여행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감에 따라 여름이 시작됩니다. 그 어느 때보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음을 느끼고 있는 당신. 어디론가 새로운 곳으로 떠나 견문을 넓히고 싶지만, 금성이 쌍둥이자리와 당신의 공유 자원 분야에 동시에 진입함에 따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파트너에게도 이번 휴가가 필요함을 납득시켜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타협을 하면서도 여러분이 갈망하던 휴가를 얻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플렉스 할 자격이 있다."

 

 

사수자리(11/22~12/21)

6월 넷째 주 사수자리 운세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20일,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으로 팽창하는 행성인 목성과 만납니다. 4월 27일경 시작해 5월 19일쯤 있었던 로맨스나 파트너십에 대한 대화가 다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당신은 의심했겠지만, 이번에는 잘 될 거 같아요! 여러분의 두려움이나 걱정, 특히나 힘이 권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피하지 마세요. 사랑에는 정직함이 필요하니까요.

 

22일, 금성이 당신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움직이게 되면 여러분은 사람들과의 관계에 있어 더 많은 달콤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나에게 맞는 것을 선택한다."

 

 

 

염소자리 (12/22~1/19)

6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21일 이맘때쯤 시작되는 게자리 시즌은 여러분에게 있어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의 관계를 축하할 시기입니다. 절친을 위한 축하 행사를 계획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건 간에 이 시기는 여러분이 팀의 일원으로서 발전하는 시기입니다.

 

22일, 금성이 여러분의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가면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가장 평범한 일상 업무 속에서도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이미 여러분의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운 것들에 감사하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아름다움과 사랑 위에 내 삶을 구축한다."

 

 

 

물병자리 (1/20~2/18)

6월 넷째 주 물병자리 운세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게자리 시즌이 21일 시작되면, 여러분은 한 해 중 여러분의 일상에 전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를 맞게 됩니다. 작업 흐름을 더 좋게 만든다거나, 더 정교하게 식이요법을 짠다거나, 여러분의 자녀 혹은 강아지들을 다양한 활동에 더 쉽게 참여할 수 있게 되는 등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을 사랑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22일, 금성이 쌍둥이자리와 여러분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가게 되면 여러분은 사기와 창의력이 샘솟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 빠지게 됩니다. 누가 여러분의 나날을 기쁨으로 채워주는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한다."

 

 

 

물고기자리 (2/19~3/20)

6월 넷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21일 태양이 게자리와 당신의 기쁨을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가면 여러분은 이번 주 넘치는 영감 속에 살게 됩니다. 독창성을 가장 중요시하게 되고, 정교하게 짜인 로맨틱한 환상을 모두 실현할 수 있는, 1년 중 가장 고대하던 시기라고 할 수 있죠.

 

만약 여러분에게 아이가 있다면, 그들 역시 당신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학교는 문을 닫았고, 여러분은 게임, 예술 프로젝트 등의 모험에 참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아이와 친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분 내면의 동심도 자극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내겐 가장 중요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