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6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6~6/1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6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6~6/12)

이탠저린 2022. 6. 6. 23:07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당신은 사회적이나 정치적 수준에서 세상을 바꿀 순 없을지 몰라도 개인적 수준에서 상황은 바꿀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나는 모든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으로부터 한 주를 시작하세요. 단 한 번의 선행만으로도 때가 되면 모든 걸 바꿀 수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토성이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 걱정해왔던 것들에 대한 긴장을 늦추게 될 수 있는 한 주입니다. 걱정의 원인은 아직 남아 있고 조만간 그에 대해 대처를 해야겠지만, 곧 그것들은 뒤로 사라질 거예요. 지금은 즐거운 것들에 더 집중하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만약 이번 주 당신이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으로부터 아무 반응이 없다 해도, 그것이 두 사람의 사이가 멀어지고 있음을 의미하진 않을 것입니다. 물론 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더 이상 헌신적인 모습은 아니지만 우주의 행성들이 말하길 그들에게도 나름의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그들에게 시간을 주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에는 동료들과 거리를 두어야 할 때입니다. 토성이 여러분의 차트 내 행복과 노동 영역에서 역행할 것이기 때문에,여러분은 너무 많은 것을 떠맡거나 많은 희생을 하는 것에 동의하지 말아야 합니다. 육체적으로 그리고 감정적으로 여러분을 지치게 만들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에게 관대하게 대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이번 주 당신에게 관대하게 대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해왕성과 만나는 시기가 옵니다. 사람들에게 여러분은 단순히 개인의 이익을 위해서가 아닌 모두의 이익을 위해 함께 일할 용의가 있음을 밝히세요. 팀워크는 독창적 업무를 하는 데에 필수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하고 싶은 게 넘쳐나는 당신. 하지만 토성이 역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지원해준다고 할지라도 너무 많은 일을 떠맡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특정 일들을 주는 이유는 그들이 직접 하기 싫어서이니까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이번 주에는 긍정적인 것에만 집중하세요. 토성의 방향 전환 하는 시기, 여러분이 듣게 되는 칭찬들 중 일부는 칭찬이 아닙니다. 하지만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거나 자극적인 말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상황을 더 악화시키는 일은 하면 안 됩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는 여러분의 현금 흐름 상황에 대해 미소 짓게 될 일이 생길지도 모르겠군요. 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토성이 말하길 당신이 현혹될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그러니 돈이 생길 거란 생각에 돈을 흥청망청 써선 안됩니다. 돈이 생길지 않을 수도 있거든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당신의 별자리에서 토성이 역행하기에 장기간의 프로젝트는 뒷전으로 밀어 두고 나중에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를 써야 할, 더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소홀히 했던 우정에 우선 신경 쓰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당신의 자신감은 이번 주 상승합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대부분의 일에 신경 쓸 필요가 없기 때문이죠. 가능한 한 오래 이 자신감을 유지시키세요. 예상치 못한 변화가 생겨 그것들을 처리해야 할 때, 여러분의 기세가 절실하게 필요하게 될 거예요. 

 

 

ARIES 자리 (3/21~4/20)

여러분은 긴급한 개인적인 문제들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친구들과 동료들에게 한동안 여러분과 자주 만나게 되지 못할 것임을 확실히 알려주도록 하세요. 오랜 친구들을 오랜만에 다시 만나기로 결심했을 때 그 친구들이 당신에게 적대감을 느끼게 해서는 안 되겠죠?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 권위 있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바꾸려 할수록, 여러분은 이를 거절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무엇이 옳고 그른지 알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이 여러분에게 좋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걸 기준으로 결정을 내리세요.

 

 

 

 

출처 you magaizine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