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6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20~6/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6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20~6/26)

이탠저린 2022. 6. 20. 21:49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NCER 자리 (6/22~7/23)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가 하지가 시작되면, 여러분은 모든 걸 한 번에 해내려는 시도는 그만두어야 합니다. 물론 당신에겐 미래를 위한 훌륭한 계획이 있을 수 있겠지만, 이 계획들엔 천천히 시간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이런 방식은 평소 당신 스타일이 아닐 것이기에 좀 까다로울 수 있겠군요.

 

 

 

LEO 사자자리 (7/24~8/23)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앞으로 수일 혹은 수주 내로 여러분의 성공과 실패에 대해 찬찬히 돌아볼 시간을 갖게 됩니다. 이 시간은 태양이 한 달 후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간 후 새로운 태양년이 시작되기 전 해내야 할 중요한 단계를 밟는 때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몰아붙이진 마세요. 이 시간은 배우는 시간이지 비난하기 위한 시간이 아닙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는 누군가가 당신의 약점을 지적한다고 해도 너무 기분 나빠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틀렸다는 말을 피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스스로 시험해보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이죠. 이번 주 화요일, 태양이 여러분의 열망에 빛을 비춰주면 여러분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태양이 당신의 별자리 차트의 중천점을 가로지름에 따라 여러분은 앞으로 몇 주동안 더 야심찬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금껏 능력이 안 되는 사람들이 출세하는 모습을 수없이 봐왔습니다. 이젠, 당신이 명성과 부를 나눠가질 차례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당신이 위험을 회피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번 주 그 사람의 생각이 바뀔 수 있겠군요. 화요일부터 게자리에 있는 태양이 여러분에게 모험적인 면을 선사해주게 되면 여러분은 산에 오르는 등 다소 위험할 수 있는 활동까지 섭렵하게 됩니다. 기억하세요. 여러분은 충분히 잘하고 있어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금전적 위험을 감수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들으세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최소 당신이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친척들에게 말해두는 게 좋습니다. 지금 당장 여러분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이 걸려있으니 피할 수 있는 실수들은 하지 마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게자리의 태양이 앞으로 몇 주동안 당신으로 하여금 사람들과 타협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가져옵니다. 여러분이 원치 않더라도, 여러분은 개인적인 삶 그리고 직장 생활 두 생활 영역 속에서 사람들의 도움 없이 잘되기는 어려울 거예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최근 쌍둥이자리 내 태양이 여러분의 자신감을 북돋우기 위해 놀라운 일들을 해주었고, 이제 여러분은 시험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일이 잘 풀릴 때 기분이 좋아지는 건 쉬운 일이지만 일이 잘 안 풀릴 때도 동일한 기분을 유지하는 것은 힘든 일이죠. 다행히도 여러분은 강인함을 가지고 있어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최근 삶이 재미없이 고루했나요? 게자리의 태양이 화요일부터 여러분의 올 한 해 중 가장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시간을 선사해줍니다. 실망스러운 일은 뒤로 미루고, 앞으로 무엇을 할지 계획하세요. 이전에 있던 모든 일들은 만회될 거예요.

 

 

ARIES 자리 (3/21~4/20)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화요일, 태양의 별자리가 바뀌면 여러분은 훨씬 더 풍부한 표현력을 갖게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전부인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얼마나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표현하세요. 특히나 이런 말을 한 지 오래되었다면 더더욱 말이죠. 인간관계와 가족 문제가 있었다면, 이번엔 잘 풀릴 거예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여행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 시간은 여러분이 최근 의심했을지도 모르는 삶의 가치에 대해, 삶이란 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줄 것입니다. 또한 다음 몇 주 동안 게자리의 태양이 여러분이 다시 웃을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시간과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할지에 대해 선택적으로 바라봐야 합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던 태양은 여러분들에게 좋은 것들을 가져다주었지만, 여러분의 자원을 낭비시킨 부분도 있습니다. 이후 일어날 일들은 좋은 것들이란 잘 보존되어야 함을 상기시켜줄 거예요.

 

 

 

출처 you magaizine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