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12~6/1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12~6/18)

이탠저린 2022. 6. 12. 18:04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양자리(3/21~4/19)

6월 셋쨰 주 양자리 운세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몇 달(혹은 몇 년) 동안의 저축 후, 14일 궁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에게 이젠 휴가를 예약하라는 메시지를 주는군요. 단지 편안한 휴가가 아니라, 여러분인 수년 동안 꿈꿔왔던 여행입니다! 이 경험은 여러분의 마음을 넓힐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하지만 이 보름달에 해왕성이 끼어들어 여러분의 계획에 혼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세부 상황을 재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더 큰 세상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다."

 

 

황소자리(4/20~5/20)

6월 셋째 주 황소자리 운세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14일 궁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파트너와 긴장을 풀 수 있는 순간이 옵니다. 관계의 회복을 위해 노력하는 게 늘 당신뿐인 것 같지만, 상대방은 듣기 전엔 아마 그 사실을 알 수 없을 거예요. 이제 다 털어놓을 시간입니다. 이 대화엔 약간의 눈물을 동반할 수 있지만, 이 과정이 주는 카타르시스엔 드라마틱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하는 말은 들을 가치가 있다."

 

 

쌍둥이자리 (5/21~6/20)

6월 셋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사수자리에 14일 뜨는 보름달이 당신의 파트너십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떨어집니다. 당신의 현재 상황(사랑과 우정 사이에 있는 묘한 관계)에 최후통첩을 해야 할 때가 온 것이죠. 감정이 고조되고 있고, 헤어지든 서로에게 충실한 관계가 되든 모두 감정적으로 압도되는 결말입니다.

 

이미 오래 만난 사람이 있는 분들의 경우, 이번 달엔 여러분의 다른 반쪽에게도 멋진 소식을 가져다줄 것이며 두 분이 함께 축하해야 할 많은 일들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지금 아니면 안 돼."

 

 

게자리 (6/21~7/22)

6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14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많은 친구들이 밤을 세워 파티를 열겠지만, 여러분은 일이 꼬여 정신이 없습니다. 숙제를 끝내기 이해 밤을 새우고, 아픈 강아지를 돌보고, 아파트에 티끌 하나 없이 깨끗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등 엉망진창입니다. 

 

이 시기 남을 돕느라 정신 없어지기 쉽습니다. 남만 생각하다보면 나에게 번아웃이 올 수도 있음을 기억하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할 수 있다! "

 

 

 

사자자리 (7/23~8/22)

6월 셋째 주 사자자리 운세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영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틀에 박혀 있는 이 상황이 영원할 것처럼 느껴졌던 시기가 14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에겐 다시금 창의력이 흘러넘치게 됩니다. 기타를 치거나, 스타일리시한 옷을 입거나, 아이들과 핑거프린팅을 하는 등 뭔가 예술적인 창조를 다시금 해내며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진력을 유지하기 위해 미술 용품을 사들이는 것엔 그만한 가치가 있으니 시도해보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창조는 행복이다.."


 

처녀자리 (8/23~9/22)

6월 셋째 주 처녀자리 운세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집들이를 계획하고 있든, 멀리 사는 가족들을 초대하든, 부모님께 처음으로 파트너를 소개하든지 간에 14일 사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당신의 사생활 영역에 빛을 비춥니다. 감정을 숨기고 대신 바쁜 일에 집중하고 싶어 지겠지만, 현재를 집중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당신은 이 순간들을 기억하고 싶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현재에 집중할 수 있는 힘이 있다."


 

천칭자리 (9/23~10/21)

6월 셋째 주 천칭자리 운세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올봄부터 여러분의 사회생활은 서서히 회복 중에 있고, 14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의 형제자매나 친구들과 다시금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큰 목표 중 하나를 이루기 위한 프로젝트를 해내기 위해 다시금 스케줄을 조정하는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겠군요.

 

여러분이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에 대해 나눌 준비만 되어 있다면, 그들은 언제든지 당신의 다음 시도를 지지해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분위기 메이커."


 

전갈자리 (10/22~11/21)

6월 셋째 주 전갈자리 운세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14일 사수자리의 보름달에 뜨면, 여러분은 여분의 현금을 벌거나 평소 지출한 비용 중 하나를 절약할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를 갖게 됩니다! 어느 쪽이든지 간에, 이번 달 예산에는 여유분이 생길 거예요. 돈이 계좌에 들어오자마자 이를 낭비하고 싶은 유혹이 생길 수 있으므로 온라인 쇼핑을 하기 전엔 이게 정말 내가 필요로 하는 것인지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미 필요한 건 가지고 있다는 거."

 

 

사수자리(11/22~12/21)

6월 셋째 주 사수자리 운세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14일 당신의 별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모든 시선이 당신에게 집중될 것이기에 이번 주는 더 예민해짐을 느낄 수 있겠네요. 이런 관심을 당신은 갈망해왔지만, 막상 그 자리에 놓이니 매우 벅차군요. 

 

마사지를 받을 필요가 있는지, 집에서 만든 식사가 먹고 싶은지, 하고 싶은 말을 하는데 시간이 더 필요한지 등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분명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나의 성공과 실패의 역사를 기린다."


 

염소자리 (12/22~1/19)

6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14일 사수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 영향을 주기에 이번 주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잠시라도 모든 것으로부터 벗어나는 시간을 갖기에 이상적입니다. 더 큰 휴가를 갈망해왔겠지만, 여러분이 좋아하는 하이킹 장소랄지 중고품 가게로 놀러 가는 짧은 나들이가 여러분의 기분 전환에는 충분합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평화로운 우리만의 공간을 만든다."

 



물병자리 (1/20~2/18)

6월 셋째 주 물병자리 운세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평소 사람들을 만나는 활동을 그리 즐기는 편이 아닌 당신이지만, 14일 보름달이 뜨면 당신의 사교 활동 구역에 회오리바람이 몰아치겠군요. 이건 가족과 함께 하는 한가한 바비큐 파티나 가까운 친구들과 가는 해변 여행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큰 꿈을 이루도록 돕고자 하는 사람들과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번엔 겉치장은 내버리고 새로운 세상에 스스로를 내던져보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만의 것을 찾기 위해 노력 중."



물고기자리 (2/19~3/20)

6월 셋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2020년과 202년은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 부분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비록 여러분은 여러분의 길을 훨씬 더 확신하고 있지만, 이 자신감엔 거절, 실망, 보이지 않는 고통이 함께 느껴지는군요. 14일, 사수자리에 보름달이 뜨면 이제 여러분이 빛날 차례입니다. 자신을 의심하지 마세요! 당신은 인정받을 자격이 있어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이룬 모든 것이 자랑스럽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