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6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26~7/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6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6/26~7/2)

이탠저린 2022. 6. 24. 21:0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6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6월 다섯쨰 주 양자리 운세

*6월 양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에게 넘치는 창의적 영감을 가져다줍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은 하루 휴가를 내고 주변을 아름답게 꾸미고 싶은 욕구가 생기죠. 시장에서 싱싱한 꽃을 몇 송이 사고, 린넨 커튼도 다리고, 특별한 날을 위해 아껴둔 비싼 양초에 불을 붙이세요.

 

이번 주는 또한 액자에 사진을 넣거나, 밀린 감사 편지를 쓰거나, 여름용 옷장 재정비에 들어가기에도 좋은 한주입니다. 여러분의 집을 자기표현의 공간으로 삼으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마음 가는 곳이 곧 집이다."

 

 

 

황소자리(4/20~5/20)

6월 다섯째 주 황소자리 운세

*6월 황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일상에서 조용히 명상할 수 있는 시간을 원하게 만드는군요. 메신저 상태 메시지를 '방해 금지'로 바꾸고, 장시간 걸어보세요. 자꾸만 핸드폰의 스크롤을 내리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면, 따뜻한 음료 한잔을 만들어 마시며 이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는 또한 받은 편지함을 정리하고, 친구들을 만나고, 글쓰기를 시작하기에도 좋은 한주입니다. 여러분의 환경은 주의 깊게 조성된 정원이어야지, 산만한 지뢰밭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의 관심은 소중하다."

 

 

 

쌍둥이자리 (5/21~6/20)

6월 다섯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6월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금융 영역을 밝혀주면, 여러분이 매우 필요로 하는 재정적인 구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승진을 제안 받든, 친구로부터 푸짐한 선물을 받든, 여러분의 자녀가 가게 될 여름 캠프에서 파격적 할인 혜택을 받게 되든지 간에 여러분은 축복받고, 풍요로운 기분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파티를 열거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식을 요리하거나, 여름의 뜨거운 태양에 대비하기 위한 고급 스킨케어에 투자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자신을 소중이 여기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돈을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게자리 (6/21~7/22)

6월 다섯째 주 게자리 운세

*6월 게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상서로운 초승달이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고, 여러분은 모든 관심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직 생일이 오지 않았다 해도 그냥 스파를 간다거나, 네일 관리를 받거나, 머리를 하러 가세요. 

 

이번 주는 직장에서 뭔가에 도전하기에도, 다음 프로젝트를 위해 팀원들에게 접근하기에도, 상사와 더 나은 사무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꽤 잘 나가는 사람."

 

 

 

사자자리 (7/23~8/22)

6월 다섯째 주 사자자리 운세

*6월 사자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에 떨어집니다. 여러분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다음 목표를 향해 즐겁게 돌진해 갈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쉬엄쉬엄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그건 문제가 없어요! 이 우주의 에너지를 핑계로 사람들과 잠시 멀어져 휴식을 취하세요.

 

이번 주는 또한 여러분의 다음번 독서 클럽에서 다룰 책 읽기를 시작하거나, 휴가 전 프랑스어를 복습하거나, 이전 멘토와 연락을 취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당신은 정확히 맞는 속도로 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휴식은 생산적인 것."

 

 

처녀자리 (8/23~9/22)

6월 다섯째 주 처녀자리 운세

*6월 처녀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친구들과 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갖거나, 동료들과 유대감을 쌓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선사합니다. 주변의 사람들, 고객들, 친구들 등 여러분을 지원해줄 시스템은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다음 프로젝트를 지원할 것이기에 필요한 도움이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요청하세요.

 

이번 주는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단체 휴가를 가거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연인을 공개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공유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최고의 것들만 끌어 모은다."

 

 

 

천칭자리 (9/23~10/21)

6월 다섯째 주 천칭자리 운세

*6월 천칭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에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은 2019년 이후 당신의 커리어 역사에 있어 가장 큰 돌파구가 될 거예요! 여러분이 사업을 시작하든, 승진을 꾀하든, 신나게 은퇴 준비를 하든 여러분이 성취한 모든 것에 감사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번 주는 인스타그램 등 각종 앱에 귀여운 셀카를 올리거나, 특별한 밤 데이트를 계획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세상엔 당신이 못할 것이 없습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내 뜻대로 이뤄지는 멋진 일들을 경험할 자격이 있다."

 

 

 

전갈자리 (10/22~11/21)

6월 다섯째 주 전갈자리 운세

*6월 전갈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이 멘토를 만난다거나, 공부 계획을 짜거나, 수양을 위한 모험을 꿈꾸기에 좋은 기회를 가져다줍니다.

 

이번 주는 또한 새로운 요가 수업을 시도한다거나, 외국영화를 보러 가거나, 명확한 목표 세우기 용으로 타로점을 뽑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여러분의 비전, 목표, 가치를 명확히 하는 것은 다른 모든 것을 순조롭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무엇에 가치를 두어야 하는지 안다."

 

 

사수자리(11/22~12/21)

6월 다섯째 주 사수자리 운세

*6월 사수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끈끈한 관계 역학을 통해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가져다줄 것이기에, 연인과 다시금 마음이 잘 맞게 되는 시간이 올 수 있습니다. 친구도 연인도 아닌 사람과의 관계 정의랄지, 성생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든지, 과거 고통스러웠던 '거절'들에 대해 터놓고 이야기한다든지, 자신을 이렇게 드러내는 것은 힐링의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또한 잠재적인 사업 파트너에게 연락한다거나, 대출을 끝내거나, 보조금을 신청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기억하세요. 모험이 없으면 낙도 없다는 것을.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열린 마음으로 테이블에 오른다."

 

 

 

염소자리 (12/22~1/19)

6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6월 염소자리 운세 보러 가기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염소자리 여러분에게 달콤함을 선물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따뜻함을 느껴본 지가 오래인데요. 지난 2019년 사랑과 인간관계 때문에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고 좌절했던가요?  잠시 시간을 내어 여러분의 필요와 욕망에 솔직해진 자신의 모습을 자랑스러워해도 됩니다.

 

또한 이번 주는 절친과 휴가를 보내거나, 직장 내 좋아하는 사람과 점심을 먹거나, 프리랜서 계약 조건을 재협상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당신은 동등한 파트너십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잘나가는 우리 팀의 일원이다."

 

 

 

물병자리 (1/20~2/18)

6월 다섯째 주 물병자리 운세

*6월 물병자리 운세 보러 가기


이번 주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일상을 새롭게 할 수 있는 아름다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직장에서 게으름을 피운다거나, 꾸준히 비타민을 챙겨 먹지 못한다거나, 가족을 위해 스케줄을 조정할 수 없는 경우가 있었다면 이 초승달은 여러분에게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는 또한 다시 조깅을 시작하거나, 냉장고 청소를 하거나, 재택근무 공간을 정리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관리하는 데에 기준을 세워 두면, 문제 해결이 더 쉬워집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성공은 내가 준비되었을 때 따라오는 것."

 

 

 

물고기자리 (2/19~3/20)

6월 다섯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6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 가기


물고기자리 여러분, 마법의 한 주를 준비하세요! 28일 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로맨스와 사랑, 창의성을 관장하는 영역에 진입합니다. 여러분 스스로를 바깥으로 드러내고, 목표가 있다면 도전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이번 주는 도자기 수업을 듣는다거나, 창문을 내린 채 크게 노래를 부르며 드라이브를 한다거나, 공원에서 친구들과 나른한 오후를 보내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주는 것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I'm sexy and I know i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