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5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5/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5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2~5/8)

이탠저린 2022. 5. 2. 22:32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5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모든 사람이 여러분과 같을 수 있는 건 아니니 함께 살거나 일하는 누군가가 그들이 하는 일을 엉망으로 한다 해도 용서해주세요. 여러분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특히 직장에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여러분 스스로에게 더 느긋하고 관대한 태도를 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매우 사소한일을 크게 만들고 있는 것 같군요. 그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모든 걸 완벽하게 함으로써 일선에 좋은 인상을 심어 주어야 한다고 느끼기 때문일 겁니다. 하지만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그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을 거예요.

 

5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당신의 별자리 차트 내 가장 역동적인 영역에서 일어난 일식은 이번 주 여러분이 뭔가 특별한 것을 시작해야 하는 시기임을 말해주었습니다. 창의적으로 지금은 어떤 것이든 해낼 수 있지만,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분이 정말 잘하는 단 한가지에 초점을 맞춘다면, 성공과 만족 둘다 얻을 수 있습니다.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과거의 잘못은 잊으세요. 지금 중요한 것은 당신이 미래에 누릴 성공입니다. 이번 주엔 그 생각을 명심하세요. 그러다보면 당신이 알아채기도 전에 여러분의 첫 번째 목표를 이루게 해줄 과정들을 밟게 될 것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긍정적인 일들이 일어나요!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엔 일, 돈, 가족 문제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세상 밖으로 나가 즐기세요. 지난 밤, 특히 지난 밤 외향적 에너지를 가진 일식의 영향력이 아직까지 남아있어 혹시나 있을 수 있는 위험 가능성마저 다 안아주는군요. 그냥 편히 즐기세요.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RIES 자리 (3/21~4/20)

당신은 건강을 생각하기보다 다른 사람들과 자신으 비교하는 데에 더 골몰하고 있어요. 이번 주엔 그 부분에 대해 노력해야 될 것 같네요. 여러분이 진짜로 원하는 욕구와 필요는 어떤 형태로든 충족되기야 하겠지만서도, 잘못된 방향을 보고 있다면 정확히 알아볼 수 없어요. 돈이 전부가 아니에요. 사랑이 제일 중요하다는 거!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당신의 별자리에 있었던 지난 밤의 일식은 당신에게 세상을 놀랍고 감탄시킬 뭔가를 해야 한다는 강한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그게 무엇이 될지는 당신만이 알 수 있을 것이며, 바로 지금이 그 특별한 무언가를 해야 할 시간입니다. 이 세 상의 모든 가능성이 이번 주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지나간 일은 이미 끝났고, 되돌릴 수 없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빨리 인식할수록 여러분은 더 빨리 행복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어젯밤 있었던 일식은 여러분에게 과거와 선을 긋고, 효과 없는 것들은 버려야 한다는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자, 이제는 과거로부터 벗어나야 할 시간이에요.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NCER 자리 (6/22~7/23)

논쟁을 피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당신에게 이번주 일어나는 일들은 확실히 사람들 사이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만들어 낼 것 같네요. 하지만 갈등이 아무리 크다 하더라도 양보해선 안됩니다. 정신력은 당신의 가장 큰 자산이에요. 남들이 설사 좋아하지 않는다면 뭐 어때요. 유감일 뿐이에요.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당신은 당신 인생에서 무엇을 하고 싶나요? 왜 그걸 하지 않죠? 이 질문들은 여러분이 이번 주에 하게 될 것이고, 그에 대한 답들은 몇 달동안 여러분의 지침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높이에 아직 도달하지 못했다면, 그건 단지 시간 문제일 뿐이에요. 계속 노력하세요. 성공이 임박했어요.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당신의 신념을 지키려 애써야 하는 한 주입니다. 이번 주엔 몇몇 사람들이 당신의 신념에 찬성하지 않는다고 해서 절대 당신의 신념을 바꾸지 마세요. 당신이 하는 말들이 진실에 너무 가깝기 때문에 그들 수준에선 이를 싫어하는 걸 수도 있어요. 정직은 언제나 미덕이니, 보이는 대로 진실을 말하세요.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모두가 당신을 특별한 존재라고 생각하지만,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당신의 반대쪽 별자리에 들어오면 이번엔 당신이 다른 누군가를 특별하게 느끼게 할 차례입니다.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이 무시 당했다고 느끼는 것 같으니 당신 인생에 있어 그들이 매우 중요한 존재들임을 각인시켜 주세요.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