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1~5/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1~5/7)

이탠저린 2022. 5. 1. 14:07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첫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5월 첫째 주 양자리 운세

사랑의 행성 금성이 2일 당신의 별자리로 이동하여 당신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머리 스타일을 바꾸거나, 옷장 속 옷을 바꾸는 걸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이 바로 대담해질 때입니다. 레드립을 바르고, 네일도 하러 가세요!

 

다음 몇 주동안 목성과 화성 둘다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오면 상황은 더 좋아집니다. 지금은 여러분의 더 확장된 전성기가 시작되는 서곡에 불과해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 꽤 멋진데?"

5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황소자리(4/20~5/20)

5월 첫째 주 황소자리 운세

이 순간의 불안정함이 여러분에겐 매우 불편하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진정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자아의식이 확장됨에 따라 기회도 확장되고 있어요. 태양이 5일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 역경에 직면한 여러분 자신과 가족을 옹호하라는 메시지를 줄 것으로 보입니다. 

 

논란을 쉽게 만드는 자신에 대한 마음을 말하는 건 어려운 일이지만, 자신을 안락한 영역에서 억지로 벗어나게 하는 것은 값진 성장을 가져온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말하지 않으면 누가 할 것인가? "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5월 첫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이번 주는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봄 사교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러분의 인적 네트워크 만들기 기술은 최고조에 달해 있습니다. 수성이 6일 금성과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친구로부터 달콤한 초대를 받게 되는데, 이는 혼자보단 공동체 안에서 지지를 받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인가를 새삼 상기시켜 줍니다.

 

우정이 주는 풍족함은 나머지 기간 동안 계속되기에 그들이 주는 축복들을 즐기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친구와 함꼐할 때 인생은 더 나은 법."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게자리 (6/21~7/22)

5월 첫째 주 게자리 운세

금성이 2일 양자리와 당신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 들어오면, 사회적 평판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업계에서 마침내 주목을 받고 있거나, 현재 회사에서 신선한 영감을 얻었다거나, 새로운 커리어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든지 간에 이번 주는 여러분이 다음 행동을 계획할 때 많은 부분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일, 여러분은 친구가 대출을 도와준다거나 여러분이 돈을 더 벌 수 있는 직업에 대해 귀띔해준다는지 등의 행운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아무도 날 막을 순 없어."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사자자리 (7/23~8/22)

5월 첫째 주 사자자리 운세

직장에서, 혹은 여러분을 위해 일하는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있었던 힘든 일들은 지난주 30일 일식이 일어난 시기, 한계점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해야할 일은 더 이상 누군가의 자존심도 상하게 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갈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5일, 태양이 혁신을 뜻하는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가족이나 친구들이 최선의 길이 아니라 생각했던, 스스로 선택한 길을 받아들일 용기를 얻게 됩니다. 오늘날 변화는 필수적인 것이며,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뒤쳐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나는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킬 순 없다."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처녀자리 (8/23~9/22)

5월 첫째 주 처녀자리 운세

배우자와 공동 투자를 계획하고 있든, 사업 파트너와 함께 벤처 사업을 발전시키고 있든, 부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지침을 찾고 있든지 간에 이번 주는 여러분이 해결책을 찾기 위한 여러 지원책을 제공합니다.

 

6일 ,수성이 금성과 만나면 대출이나 같은 자금난 완화의 기회가 오지만 이를 이용하려면 발 빠르게 행동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리해야 될 혼란스러운 정보들이 많지만, 보상이 있을 것이기에 충분히 당신의 에너지를 소비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유일한 탈출구는 뚫고 돌파하는 것밖에 없다."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천칭자리 (9/23~10/21)

5월 첫째 주 천칭자리 운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2일 양자리에 도착하면 여러분은 사랑에 대해 매우 공격적으로, 대담한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여러분은 보통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쫓아오길 기다리지만, 이제 여러분은 DM을 보내고, 술집에서 맘에 드는 사람에게 맘을 표현하기도 하고, 첫 번째 데이트가 시작되기도 전에 두 번째 데이트를 강요하는 사람이 됩니다. 

 

이 접근법은 당신이 얌전하게 행동하길 좋아하는 가족들이나 친구들에게 충격을 줍니다. 당신의 이런 거친 면을 탐험하는 것이 훨씬 재밌지 않나요? 남의 비판은 신경 쓰지 마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가 원하는 걸 쟁취한다."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전갈자리 (10/22~11/21)

5월 첫째 주 전갈자리 운세

지난주 황소자리에서 일어났던 일식이 두 사람 관계에 뜻밖의 발전을 가져온 후, 5일 태양이 천왕성과 만나면서 예상치 못했던 일들이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금 만들고 있는 관계가 여러분의 부모님이나 형제, 절친들과 같은 형태의 것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이제서야 여러분이 원하는 게 뭔지 알게 된 것도 괜찮습니다. 내일이 되면 또 무언가 다른 걸 원하게 될 수도 있죠. 중요한 것은 여러분을 살아있다는 걸 느끼게 해주는 연인과 함께 한다는 것이죠.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변화하는 욕망의 힘을 받아들인다."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궁수자리(11/22~12/21)

5월 첫째 주 궁수자리 운세

금성이 여러분의 로맨스를 관장하는 영역에 진출하고,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여러분의 별자리 내에서 마지막 한 주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이번 주는 데이트 상대를 집으로 데려와 소파에서 편안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기입니다.

 

여러분은 12월부터 여러분의 집, 여러분의 공간에 대한 여러 아이디어들을 키울 수 있었는데요, 이젠 실제로 그 공간들을 업그레이드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데이트 생활은 매우 시끌벅적 격동적인 시간이 될 수 있으니, 가능할 때 조용한 순간을 즐길 수 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단순함은 섹시한 것. "

5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염소자리 (12/22~1/19)

5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지난 2일, 아름다운 행성 금성이 당신의 집을 관장하는 구역에 들어오면서 여러분의 집도 아름답게 가꾸어지고 있네요. 정원을 가꾸거나, 선반을 만들어 와인을 제대로 보관하거나, 비데를 설치하는 등 집안 내 곳곳에 개선을 하면서 여러분은 많은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에 계산대 라인에 파는 튤립 꽃을 사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는 기쁨을 가져다주는 여러가지 작은 방법들에 대해 감사하는 한 주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행복은 집에서 시작된다."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 (1/20~2/18)

5월 첫째 주 물병자리 운세

오는 5일 태양과 천왕성이 여러분의 집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만나면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생활공간에 뜻밖의 기술적 업그레이드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더 좋은 식기 세척기, 으깬 얼음을 만들어주는 냉장고, 늦은 밤 가족에게 불편을 줄 필요가 없는 간단한 독서용 조명 등 이런 작은 변화들이 다른 사람들에겐 별 거 아니더라도 여러분에겐 삶의 질을 개선시킬 수 있는,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것들입니다. 여러분의 공간을 미래화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작은 변화가 큰 차이를 만든다. "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5월 첫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은 당신의 별자리에서 마지막 주를 보내고 있습니다. 목성의 환승이 이뤄지는 이 시기, 여러분은 모든 축복들을 흡수해야 할 때입니다. 직장에 휴가를 내고 개인적인 하루를 보내고, 아이들은 시댁에 보내고, 하루 동안의 휴식과 회복을 위해 온천으로 향하세요.

 

비록 여러분이 작년에 이뤘던 발전이 예상보다 느리게 느껴지거나 씁쓸하게 느껴졌을 수 있겠지만, 그동안 여러분은 빠르게 회복하는 법과 감정적으로 강해지는 법을 배울 수 있었습습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주어진 축복들을 온전히 흡수하자."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