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24~4/3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24~4/30)

이탠저린 2022. 4. 24. 19:26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4월 넷째 주 양자리 운세

이번 주 30일 일어날 일식은 여러분이 돈을 벌고, 저축하고, 돈을 쓰는 방법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의 위치에서 갑자기 벗어나는 일이든, 늘어난 청구서를 갚는 횡재가 생기든지 간에 이젠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자원을 재고해봐야 할 때입니다.

 

전반적으로 여러분은 독립하는 것이나 스스로 가진 것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는 것에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휘말리기 매우 쉽게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스스로를 비교하는 걸 피하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가진 가치에 집중하자."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황소자리(4/20~5/20)

4월 넷째 주 황소자리 운세

30일 일식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나는 이번 주, 여러분은 흔히 아이들이 말하는 '주인공'이 됩니다! 변화를 좋아하지 않기에 같은 패턴을 유지하길 원하는 당신이지만, 이번엔 자기 계발이라는 이름 아래 변화를 줘야 하는 상황에 맞닥뜨리고 있습니다.

 

쉬운 것부터 시작해보죠. 운동화를 새로 산 게 언제인가요? 머리스타일에 변화를 좀 줬나요? 한 번에 이 모든 변화가 일어날 필요는 없지만, 어쨌든 변화를 주긴 해야 합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변화할 수 있다! "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4월 넷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이번 주 30일 일식과 함께 생긴 큰 변화들은 아마 당신이 통제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목표로 했던 일들이 현실이 될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치를 낮추고, 앞으로 어떤 일들을 우주가 보여줄지 마음을 비우는 것이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의도하지 않은 것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쏟는 것은 궁극적으로는 결국 소모성일 뿐입니다. 불확실성 속에서도 여러분은 이번 주 스스로를 표현하는 것에 대해 상쾌함을 느끼고 있군요. 그러니 친구들과 만나 현재 상황을 이야기하기에도 좋고, 명확함을 얻기 위해 맘을 진정시킬 치료를 받기에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모든 걸 통제해야 한다는 필요성에서 해방되자."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게자리 (6/21~7/22)

4월 넷째 주 게자리 운세

이번 30일 일식은 여러분의 친구 그룹이나 직장 환경 그리고 지역사회 간 소통을 흔들어 놓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더 높은 차원의 안정성에 도달했기에 이번 일식은 여러분 개인의 위기라기 보단 도움이 필요한 친구를 지원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동료가 임금 인상을 추진하는 것을 돕든, 이웃을 위한 행사를 준비하는 것을 돕든지 간에 이 시끄러운 시기 동정심과 보살핌을 우선시하는 여러분의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아마 어쩌다 알게 된 지인들이 여러분의 조언을 구하려고 난데없이 연락하게 될 텐데요, 스스로를 힘들게 일하는 대신, 당신의 부를 나누세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가진 게 많으니 주변에 나누자."

4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사자자리 (7/23~8/22)

4월 넷째 주 사자자리 운세

30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이 당신의 책임에 예상치 못한 변화를 가져옵니다. 비록 여러분이 한동안 직장 내 권력의 이동을 갈망했다 하더라도 그건 여러분이 얻어낸 것을 침착하게 받아내는 게 아니고, 여러분에게 떠맡겨진 것에 급하게 대처하는 것과 다를 바 없습니다.

 

당신이 직장에서 갑자기 승진하거나 절친의 결혼 전 처녀파티를 준비하고 있든지 간에, 지금은 조용히만 있을 때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기꺼이 도와줄 테니, 힘을 나누는 걸 잊지 마세요. 하지만 궁극적으로 모든 책임은 당신이 지게 됩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나는 내 스타일, 우아함 그리고 명료함으로 리드한다."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처녀자리 (8/23~9/22)

4월 넷째 주 처녀자리 운세

여러분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여행 계획이나 공부 계획을 결정했다고 생각하겠지만, 30일 일식은 막판에 상황을 뒤흔들 수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항상 상황을 통제하길 선호한다 할지라도, 일식 시즌은 가끔은 우리의 이익을 위해 우주가 직접 모든 상황을 진두지휘하도록 만듭니다. 

 

여행이 지연된다거나 신청한 수업이 취소된다 할지라도, 여러분은 그 남은 시간 동안 여러분은 시간 들일 가치가 있는 다른 것들을 탐색할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알게 되는 것들은 예상 못했던 영적 각성의 시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통제력을 버려야만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을 때가 있다."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천칭자리 (9/23~10/21)

4월 넷째 주 천칭자리 운세

스스로 돕지 않는다면 그 누구도 도울 수 없다는 말을 잘 아시겠죠. 이번 주 30일 일식은 손실이나 비밀, 다른 사람의 돈을 다루는 차트 영역에 위치하겠군요. 여러분은 자신을 더 잘 돌보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에 있고, 이후 여러분이 해야 할 단계는 여러분을 에너지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고갈되게 하는 비밀과 부채에 대해 밝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만큼 약해져 있을 때, 당신을 도우려고 나타난 사람이 누군지 알게 되면 놀라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약한 부분까지 내가 책임져야 하는 건 아니다."

4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전갈자리 (10/22~11/21)

4월 넷째 주 전갈자리 운세

지난 11월 중순께 마지막으로 끓어올랐던 연애 드라마가 이번 30일, 일식 때 돌아옵니다! 헤어지든,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위한 노력을 하든지 간에, 로맨틱한 상대나 가까운 친구와의 우정, 프리랜서 계약 건까지 모든 종류의 일대 일 관계에서 여러분에게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여러분의 변함없는 의리, 충성심은 여러분과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운을 가져다줍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른 사람의 필요를 우선시할 때가 아닙니다. 당신이 정말 원하는 게 뭔가요? 여러분의 마음을 따르는 것은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인도할 거예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무엇이 날 행복하게 만드는지 우선 생각하기."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궁수자리(11/22~12/21)

4월 넷째 주 궁수자리 운세

30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과 더불어, 당신의 직장이나 일상에 막바지에 있었던 변화로 인해 잘 짜 놨던 계획이 무산될 것으로 보입니다. 봉급 인상을 제안 받든, 이른 출산 휴가를 내든, 신나게 헬스장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든지 간에 이런 변화들은 궁극적으로는 여러분의 삶에 많은 변화와 편안함을 가져다 주기 위한 것입니다. 비록 지금은 불안정하게 느껴진다 하더라도 말이죠.

 

여러분의 파트너 혹은 여러분의 어머니까지도 여러분이 시간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한 마디씩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만이 무엇이 최선인지 알고 있죠. 당신의 직감을 믿으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긍정적인 태도로 도전에 맞선다. "

4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염소자리 (12/22~1/19)

4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30일에 있을 일식은 여러분의 낭만적인 삶에 유쾌하거나 혼란스러운 줄거리 반전을 가져옵니다. 11월에 있었던 완벽한 데이트 후 갑자기 잠수 타버린 섹시한 남자에 대해 마지막으로 생각한 게 언제죠? 아니면 최근 도시로 이사 왔지만 아직 당신에게 연락하지 않은 고등학생 때 짝사랑 상대는요? 

 

갑자기 둘 다 당신에게 DM을 보낼 것 같네요! 일식은 좋든 나쁘든 운명적인 상황을 불러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계속 지속되든, 혹은 잠깐의 순간이든지 간에 여러분이 이 여정에 끌려가게 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음을 믿으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도 재미 좀 봐야지!"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 (1/20~2/18)

4월 넷째 주 물병자리 운세

이번 주 30일 일식은 집에 갑작스러운 변화나 가족과의 관계에 차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옆집에 공사가 시작할 것임을 몇 달 동안 알고 있었고, 형제와의 긴장감이 서서히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다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지금 상황에 도움이 되진 못하겠군요. 

 

게다가 이 문제들은 원래 생각했던 것보다 더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시기가 여러분의 지구력을 테스트하고, 여러분이 스스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회복력이 있는 사람임을 깨달을 수 있는 순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시기, 나는 평화를 찾기 위해 내면으로 들어간다. "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4월 넷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여러분, 이번 30일에 있을 일식은 의사소통 문제나 자동차 문제 등을 비롯하여 여러분의 일정에 차질을 가져올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일식은 여러분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한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의 내부를 뒤흔들면서, 균열을 드러내게 만듭니다.

 

여러분이 비상 연락책으로 생각했던 중요한 친구는 여러분이 정작 그 친구를 필요로 할 때 그곳에 없을 수 있겠지만, 여러분의 새로운 친구가 여러분을 도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 일식은 또한 여러분의 여동생이나 절친으로부터 몇 가지 놀라운 소식을 가져올 수도 있겠네요. 예상치 못한 물건이 현관 앞에 도착할 수 있으니 기대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나와 함께 할 준비가 된 사람과 함께 할 거야."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