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8~5/1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8~5/14)

이탠저린 2022. 5. 7. 23:22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5월 둘째 주 양자리 운세

당신의 매력이 그 어느 때보다 빛나는군요. 이번 주 목성이 금성과 함께 여러분의 별자리에 합류함에 따라, 여러분은 대단한 존재임을 부인할 수 없는 시기를 맞이했습니다. 이 시기를 여러분이 적은 것을 가지는 것에 안주하지 않고 더 많은 것, 더 많은 공간을 요구하고 가져도 되는 시간으로 받아들이세요.

 

혹시 집세를 올릴 생각인가요? 월급 인상을 요구하실 건가요? 짝사랑하던 상대에게 혹시 고백이라도? 시도해보세요! 하지만 이번 수성의 역주행이 당신의 다음 움직임을 이끌 의사소통 능력을 평소보다 느리게 만들 것임을 명심하세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해서 안 되는 건 아니에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이걸 가질 자격이 있다. "

5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황소자리(4/20~5/20)

5월 둘째 주 황소자리 운세

모두가 앞으로 달려가는 동안, 당신은 오히려 과감하게 뒤로 물러서는군요. 목성은 10일 양자리와 함께 당신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으로 이동하며 앞으로 6개월 간 평상시보다 더 만은 시간 속 휴식과 회복, 고독 속에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입니다. 

 

특히 가까운 관계에서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한 걸음 물러서서, 특히나 감정적 탈진으로부터 회복될 수 있는 여유를 갖는 게 중요합니다. 이밖에도 수성이 동시에 여러분의 재정을 담당하는 곳에서 역행하고 있기 때문에 예산을 재평가하는 게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평화가 날 찾아왔다. "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5월 둘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여러분이 구직 중이든, 다음 프로젝트를 홍보할 준비를 하고 있든, 단순하게 이웃에서 친구를 사귀고자 하든지 간에 이번 10일 목성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구역에서 금성과 만나기 때문에 여러분 스스로를 밖에 내보낼 위험성을 충분히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같은 날 여러분의 별자리 내에서 수성이 역행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자신을 표현할 방법, 그리고 그 이유에 대해 조금씩 수정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군요. 지금이야말로 효과적 홍보 방법 연습하거나 이력서 갱신하고 대담한 스타일의 자켓을 선보이기에 딱 좋은 때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어딜 가든 잘 해낼 수 있다."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게자리 (6/21~7/22)

5월 둘째 주 게자리 운세

오는 10일, 목성이 양자리 방향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번 주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 분야에서 큰 탄력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이번과 같은 큰 휴식을 위해 오랫동안 기다렸어요!

 

하지만 동시에 수성이 역행하는 상황에서, 식료품 저장고를 정리한다든가, 기술 문제를 해결하거나, 밀린 업무를 마무리하는 등 막후에서 분주한 작업에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일들을 해치워버리는 건 좋은 일들이기에 앞으로 몇 달 동안 일이 잘만 풀린다면 그 힘든 일을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성장을 위해서는 오히려 비워야 할 때."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사자자리 (7/23~8/22)

5월 둘째 주 사자자리 운세

왜 당신의 모험심을 부정하나요? 10일 목성이 양자리 방향으로 이동하며 당신의 여행과 공부, 여러분의 마음가짐을 크게 넓혀줄 것으로 보입니다. 첫 해외여행을 준비하든, 대학원 예치금을 낸다거나, 아니면 단순히 연구 모드로 들어가든지 간에 여러분은 지금 배움과 탐험에 대한 만족할 수 없는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날 수성이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관심 분야를 공유하는 오랜 친구들이나 동료들과 다시 연락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군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내 호기심에 한계란 없다."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처녀자리 (8/23~9/22)

5월 둘째 주 처녀자리 운세

10일 목성이 양자리 쪽으로 이동하고, 여러분의 공유 자원을 관장하는 영역에 진출하면 '돈을 벌려면 돈을 써야 한다'는 시기가 시작됩니다. 동시에 수성이 여러분의 사회적 이미지를 담당하는 영역에서 역행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구직이나 이직 문제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원하는 직업을 가지기 위해서는 몇몇 코칭을 받는다거나, 옷장을 새로운 옷으로 꾸민다거나, 적어도 줌 인터뷰에 대비하기 위한 링라이트 조명이라도 구매하는 데에 투자해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빚을 낼 가치가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뿌린 것은 거두게 되어있다."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천칭자리 (9/23~10/21)

5월 둘째 주 천칭자리 운세

오는 10일, 목성이 금성과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여러분의 인간관계와 관련된 기운이 계속해서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데이트를 하든, 연인과 진지하게 사귀든, 고객층을 구축하는 등의 일대일 만남이 여러분의 삶을 차지하기 시작했어요. 이렇게 인연이 생기는 게 짜릿하긴 하나, 여러분은 지난 몇 년 동안 여러분의 튼튼하고 깊은 토대를 만드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기에 여러분 스스로에게 이렇게 적은 시간을 갖는 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같은 날 수성이 역행하게 되면, 여러분은 여행 계획을 재조정한다거나 다른 사람들을 염두해두며 여러분의 장기적 목표를 재고할 필요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함께 하는 것을 선택한다."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전갈자리 (10/22~11/21)

5월 둘째 주 전갈자리 운세

이번 주만큼 전갈자리 여러분들이 소파에서 내려와 뛰쳐 나가고 싶었던 적은 없었을 겁니다. 여러분의 판에 박힌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에 있는 금성과 목성이 만나면서, 여러분은 다시금 운동 루틴을 만들고 일의 흐름 역시 개선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게 됩니다. 당신의 하루 속에 기쁨을 만들수 있다면 스케줄에서 여분의 시간을 차단해버리고, 재택근무 공간을 재배치하거나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보는데 힘써보세요.

 

동시에, 같은 날 일어나는 수성의 역행으로 인해 여러분의 파트너, 고객, 협업 중에 있는 사람들과의 일상적 관계에 다소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스스로의 평화를 위해 노력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움직임 그 자체가 추진력이 된다."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궁수자리(11/22~12/21)

5월 둘째 주 궁수자리 운세

이번 주 주요 뉴스라고 하면, 사수자리의 지배 행성인 목성이 이번 10일 당신의 로맨스, 창조성, 오락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금성과 합류할 때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당신은 다시 데이트 게임에 복귀했고, 예술적 프로젝트를 계속할 수 있는 영감을 얻었으며, 지난 몇 년 동안 갔던 파티보다 더 많은 파티에 초대받았습니다.

 

동시에 같은 날 역행하는 수성은 이번에 하는 데이트 상대는 단순히 가볍게 만나는 것 이상이 될 수 있으며, 오랫동안 함께 하고픈 사람들이나 프로젝트, 즐거움에 대해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생각하라고 메시지를 보내줄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즐기고 싶은 건 지속 가능하다. "

5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염소자리 (12/22~1/19)

5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여러분의 정원에서 자란 허브들을 수확할 준비는 되었지만, 인스타그램에 이 풍요로움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네요. 이런 마음이 든 건 정말 오래간만이에요. 혼자만 알고 싶은 그런 마음입니다. 

 

목성이 10일 양자리와 함께 여러분의 '집'을 뜻하는 구역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의 친구들이 중요한 파트너십과 함께 커리어 이동 등을 하는 것을 반가워하고 있지만, 정작 여러분은 소박하고 조용한 삶을 사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같은 날 수성의 역행이 시작되면 여러분의 일상 루틴이나 직장에서 실망스러운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수록 여러분이 회복할 수 있고 쉴 수 있는 공간인 '집'의 중요성을 더욱 깨닫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휴식은 가끔씩 꼭 해줘야 하는 것."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 (1/20~2/18)

5월 둘째 주 물병자리 운세

10일, 목성이 양자리에 머무는 금성과 합류하면서 일이 점차 바빠질 것으로 보입니다. 동네 행사나 절친의 생일 축하파티, 아이들의 학교 봄 행사 등 할 일이 너무 많지만 동시에 여러분은 그 모든 행사 참여에 참여할 생각에 매우 신나 있습니다. 장기간 이렇게 뭔가에 참여한다는 게 이리 좋았던 적이 없었어요.

 

동시에 수성이 역행하면서 여러분은 이전에 썸탔던 사람이나 예술적으로 공유 가능했던 파트너, 혹은 어릴 적 친구로부터 소식을 들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 변화를 좀 더 즐길 수 있도록 해보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여유와 즐거움으로 내가 해야 할 일을 해낸다."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5월 둘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10일 양자리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물고기자리를 떠나는 것을 보는 것은 씁쓸하지만, 이 움직임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 있어서는 매우 상서로운 변화입니다. 10월 28일에서부터 올해 초까지 여러분의 순자산과 자존감이 상승세에 있고, 여러분이 가진 것들을 업그레이드하고 이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아낌없이 공유할 수 있다는 사실에 당신은 매우 들떠 있습니다.

 

같은 날 여러분의 '집'을 관장하는 영역 내에서 벌어질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에게 앞으로 더 얻게 될 풍요로움을 얻기 위해서는 현재 어수선한 것들을 정리하고 공간을 만들어내는 게 좋을 거라는 신호로 보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풍족함이란 내가 준비가 되었을 때 얻을 수 있는 것."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