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4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25~5/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4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25~5/1)

이탠저린 2022. 4. 25. 20:37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4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엔 사랑하는 사람들과 사이가 틀어지기 쉬우니 말할 때나 행동할 때 주의하세요. 지금은 싸움을 시작하기 좋은 때가 아닙니다. 특히나 당신이 양보하기 어려워하고, 자기 잘못을 인정하기 힘들어하는 전갈자리인 경우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은 오랫동안 마음 한 구석에 놓여있던 무언가를 시작하고 싶어 안달이 났을 수 있겠지만, 천천히 신중히 시작하는 게 좋습니다. 괜히 서둘러서 일을 그르쳐 다시 시작해야 할 필요가 없죠. 이왕 오랫동안 기다렸으니 제대로 하는 게 좋겠습니다.

 

4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너무 많은 걸 기대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특히나 여러분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경우 조급해하는 타입이라면 말이죠. 이번 주 행성들이 작은 사건 사고가 있을 것임을 경고하고 있긴 하나, 여러분이 이에 대해 할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으며, 걱정해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잘하고 있으니 긴장 푸세요.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마음의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토성과 대립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주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엔 변화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그냥 아무 결정도 내리지 않는 게 좋겠어요. 부정적인 소리로 들릴 수 있겠지만, 사실 뭐 급할 게 있겠어요? 시간이 당신의 주인이 되어선 안됩니다.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여러분의 삶 속 뭔가가 계속해서 잘못되어 너무 실망스러운 나머지, 그것을 모두 완전히 잊어버리게끔 만드는 상황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멈추세요. 행성들이 지금은 나아갈 때가 아님을 물고기자리 여러분들에게 경고하고 있습니다. 곧 머지않아 때가 올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RIES 자리 (3/21~4/20)

한계의 행성인 토성과 대립 중인 수성이 이번 주 여러분의 자신감이 다소 떨어질 수 있음을 말해주고 있군요. 세상이 당신에게 적대적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여러분의 삶은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잘못된 건 여러분이 부정적인 생각이에요.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만약 여러분의 동료들이 당신이 알아야 할 뭔갈 얘기해주지 않는다고 느껴지더라도, 이에 대해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토성과 대립 중인 소통의 행성 수성이 여러분에게 이 상황에 맞서는 건 상황을 더 악화시킬 뿐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때를 기다리세요.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스스로에 대해 강하게 표현하지 못할 수도 있고, 아예 표현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고 싶은 말은 있지만, 말이 잘 나오질 않는군요. 지금은 뭔가 공개적으로 불평할 시기가 아니라는 계시로 받아들이는 게 좋겠습니다.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NCER 자리 (6/22~7/23)

수성과 토성이 연결되는 도전적 양상이 이번 주 여러분의 삶 속 재미를 찾기 어렵게 만들겠군요.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이런 시기를 겪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거나 우울해하진 마세요. 다음 주에 그만큼 보충할 수 있을 거예요.

 

4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평소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쓰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이번 주엔 신경쓰는 편이 좋겠어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평판이 다시금 회복되는 데에 상당한 시간이 걸릴테니까요. 여러분에 대해 교묘히 꾸미고 있는 라이벌들을 그냥 두지 마세요. 여러분의 친구들마저 그들을 믿는 경향이 있으니까요.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과 할 수 있는 것 사이의 괴리를 극복할 수 없다고 느끼겠지만, 정말 그럴까요? 아님 그저 부정적인 생각인 걸까요? 우주 행성들은 후자일 거라고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니 당신의 생각에 용기를 갖고, 스스로에 대해 슬퍼하는 것은 멈추세요.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다른 사람들에게 무엇이 잘못되어가고 있는지 말할 순간이 오기 전에,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잘 해나가고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말한 것이 나중에 거짓으로 판명된다면, 그 어떤 자비로움도 얻을 수 없을 거예요. 필효하다면 조언을 해주세요. 단, 지루하지 않은 방식으로 말이죠.

 

4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