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5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9~5/1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5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9~5/15)

이탠저린 2022. 5. 8. 23:09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5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은 더더욱 모험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나 여러분의 일이 더 이상 당신에게 영감을 주지 않는다면 말이죠. 물론,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머무는 곳에 그대로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여러분의 본능과 직감이 이끄는 대로 뭔가 다른 걸 시도했더라면 어땠을까 되돌아볼 날이 오게 될 것입니다. 우린 잃을 게 없어요!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의 행운의 지배 행성 목성이 이번 주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역동적 영역으로 진입합니다. 낭만적이면서도 창의적으로, 여러분의 삶 속 엄청난 단계의 시기가 시작되겠지만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주도권을 잡아야 합니다. 행운은 저절로 다가오지 않습니다. 직접 얻기 위해 뛰어야 해요!

 

5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만약 이번 주 여러분이 거짓말을 한다면, 여러분은 거짓말한 것을 들킬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평판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가정과 직장 모든 곳에서, 여러분이 뭔가 규칙을 위반했다거나 선을 넘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털어놓으라는 충고를 들을 수 있겠네요. 설사 뭔가 여러분이 잘못했다 하더라도 그들은 개의치 않을 겁니다. 그들은 단지 여러분이 그걸 인정하길 바랄 뿐이에요.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자유로운 행성인 목성이 가장 사교적인 영역으로 진입함에 따라, 여러분을 가로막았던 장애물은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사라질 거예요. 아마 애초에 그런 장애물이 마음속에 없었을 수도 있어요. 현실을 창조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가짐이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마세요.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새로운 투자를 하고자 한다면, 목성이 당신의 차트 내 자금 영역에 안착할 때까지 며칠 기다리시는 게 좋겠습니다. 물고기자리 여러분은 운이 좋은 단계로 접어들고 있긴 하지만, 욕심을 부릴 필요는 없어요. 당신의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들은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방법으로 여러분을 찾아올 거예요.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RIES 자리 (3/21~4/20)

확장을 의미하는 행성 목성이 이번 주부터 당신의 별자리에서 12개월 간의 체류를 시작하며 모든 부분에 풍요를 가져다줍니다. 즉 여러분이 에너지와 열정을 가지고 생각하고 행동하며 뭔가 만들어낼 것임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세요. 그 일은 여러분에게 놀라운 보상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이번 주 여러분은 비교적 쉽게 화가 나는 시기를 보내게 됩니다. 일부 사람들이 끊임없는 자기 연민과 칭얼거림으로 여러분을 짜증나게 하네요. 도대체가 불평을 멈추지 않고서는 행복해질 순 없는 건가? 의아해하게 될 정도죠. 하지만 고민하진 마세요. 보이는 것만큼 그리 나쁘진 않을 거예요.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을 칭찬할 거예요! 여러분은 그런 관심을 받을 만한 일을 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은 해냈습니다. 당신의 재능과 지혜로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았거든요. 이제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뭔가 돌려주고 싶어 하네요.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NCER 자리 (6/22~7/23)

여러분은 압박감 속에서 일을 더 잘하는 타입이죠. 이번 주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냥 포기할 수도 있는 상황에 대처해야 하는 상황에 맞닥뜨리게 됩니다. 운 좋게도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게자리입니다. 그러니 소매를 걷어붙이고 일을 시작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잘 해낼 거예요.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여러분은 여러분의 어머니조차 여러분에게 기대하지 않았던 일들을 해내고 싶은 유혹을 받게 됩니다. 화요일부터 자유를 사랑하는 행성인 목성이 모험적인 별자리인 양자리에 진입하게 되는데, 이 시기 여러분은 과거 주도권을 쥐는 걸 두려워하며 낭비했던 모든 시간을 만회하고 싶은 욕구를 가지게 될 거예요.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여러분의 별자리 차트 내 '성공'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다음 이동을 하기 전엔 잠시 기다리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성실한 처녀자리 여러분들인 건 알지만, 때로는 천천히 여러분의 삶을 영위해도 됩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서두르지 않을수록 더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음을 잊지 마세요.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의 차트 내 '이동'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하기에 여러분의 이번 주 여행 계획이 방해를 받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반대쪽 별자리의 목성의 등장은 여러분의 가까운 인간관계가 더 강화되거나,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흐르기 시작할 것임을 뜻합니다. 천칭자리 여러분, 그럼 변화들이 사방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