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5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16~5/2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5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16~5/21)

이탠저린 2022. 5. 15. 15:55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다른 사람들이 불필요하게 이기적으로 행동하는 걸로 보일 수 있겠지만, 정말 당신 잘못은 없는 걸까요?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스스로의 관점 외 다른 관점으로 보기가 어려워지게 됩니다. 그러니 다른 사람들이 똑같이 잘못한다고 해서 비난해선 안돼요.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은 도움이나 조언을 구하는 걸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이번 주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상처받지 않고 살아가고 싶다면 말이죠! 태양과 명왕성이 만나면 여러분은 매우 야심에 차게 되겠지만, 야망만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다른 사람의 전문 지식이 필요해질 때가 올 거예요.

 

5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흥분한 나머지 평소답지 않게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잘못했다면 받아들이는 게 좋습니다. 이를 부정하여 상황을 악화시키지 마세요. 염소자리인 당신도 결국 한낱 인간일 뿐이에요. 그 누구도 당신이 완벽할 거라고 기대하지 않습니다.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화나게 하길 좋아하는데, 특히 당신이 상처받기 쉽다고 보일 때 더더욱 그렇습니다. 이번 주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 직장에서 그런 사람을 적어도 한 명 정도는 상대하게 됩니다. 너무 과민반응하지 않도록 스스로에게 약속하여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게 좋겠습니다.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물고기자리 여러분이 항상 결정을 잘 하는 건 아닙니다. 이번 주 역시 그럴 수 있는데, 왜냐하면 이번 주 여러분이 A를 믿을 때 모든 사람들이 B를 믿는다면, 어쩌면 여러분과 그 사람들 중 당신이 뭔가를 오해하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죠.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 일어날 일은 당신에게 충격을 줄 수 있겠지만, 사실 그 신호들은 이미 있었습니다. 이 시기를 주의를 다시 모으는 시기로, 경각심을 일깨우는 시간으로 생각하세요. 여러분의 방식에 안주하며 잘 살고 있다 하더라도 언제든 격변이 생길 수 있어요. 세상엔 다양한 일들이 있을 수 있답니다.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다른 사람들은 이번 주 감정적으로 행동할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항상 사실에 근거하여 냉정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거의 모든 경우 몇몇 사람들을 속일 수 있고, 가끔 모든 사람들도 속일 수 있겠지만 다행히도 냉철한 황소자리 본인은 속일 수 없어요.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험한 말이 오갈 이번 주이지만, 과민 반응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갈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 가족, 친구, 동료들이 바보 같은 말과 말도 안 되는 행동들을 하겠지만, 그게 진짜 그 사람들이 진심으로 말하고자 하는 바는 아닐 거예요.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NCER 자리 (6/22~7/23)

당신은 타협점을 찾는 데 능숙한 사람이나 이번 월식은 당신에게 이번 주 사람들에게 양보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줍니다. 한번 양보하면 사람들이 그걸 약점으로 보고 계속 당신이 양보하길 기대할 거라는 것이죠. 이번엔 당신의 고집을 주장하는 게 득이 됩니다. 한 치의 양보도 하지 마세요.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몇몇 사람들과 갈등이 생길 순 있겠지만 이 과정을 통해 특정인들에게 당신이 당연한 사람이 아니라는 메시지가 명확히 전달된다면, 그리 나쁜 일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선택한 길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임을 모두가 알게 하세요. 이는 이득을 위함이 아니라 원칙입니다.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당신의 움직임이 제한된다해도 그걸 크게 문제 삼는 것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입니다. 일이 지연되거나 차질이 생기는 건 불가피하지만 그것에 화를 내는 것은 선택의 문제입니다. 평소보다 한 시간 일찍 나서면 일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어떤 문제들은 반드시 처리 되어야 하고, 더 이상 무임승차는 있어선 안됩니다. 때론 스스로의 이익을 위해 사람들에게 매우 친절한 모습을 보일 순 있겠지만, 이젠 당신이 무자비한 사람일 수 있음을 보여줘야 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주말까지 후회하게 될 거예요.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