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5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15~5/2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5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5/15~5/22)

이탠저린 2022. 5. 14. 22:21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5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5월 셋째 주 양자리 운세

15일, 전갈자리의 월식이 여러분의 공유 자원 영역을 밝혀주면서 중요한 일들이 생겨납니다. 예를 들어 이혼이라든지, 프리랜서 계약 해지라던지, 신청 서류 작업을 서둘러 끝내는 등 이번 월식을 통해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돈, 자산, 에너지가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더할 나위 없이 없이 좋은 일들이 일어난다 해도, 조심성을 가져야 합니다.

 

19일 이후(당신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당신의 무의식 영역에서 혼란의 행성인 해왕성과 헤어질 때), 당신은 최종 결정을 내리기 위해 더 많은 세부적 사항들에 대해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어떤 선택지가 더 좋을지 고민 중. "

5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황소자리(4/20~5/20)

5월 셋째 주 황소자리 운세

15일 월식이 일어나면 온갖 종류의 파트너십이 시험대에 오르게 되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성장한 당신은 누가 다음 단계에서 여러분을 지지할 사람인지, 누가 여러분의 인생에서 이전 시즌과 함께 사라질 것인지 고통스러울 정도로 분명히 알 수 있게 됩니다. 

 

싸움을 걸지 않고 드라마를 끝내는 게 가장 극적으로 보이긴 하나 여러분의 의리와 충실함이 애초에 여러분의 편에 있지 않던 사람들을 여러분의 편으로 만들 순 없습니다. 여러분의 남아 있는 유대감이 더 강해질 뿐이라는 것을 믿으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최고를 받을 자격이 있다. " 

5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5월 셋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전갈자리의 월식이 여러분의 일상의 지루한 루틴을 관장하는 영역을 밝혀주게 되면, 불행히도 회사에서 운이 잘 따라줄 것 같지 않네요. 물론 상사가 처음 여러분에게 일을 주었을 때 여러분은 매우 기뻤겠지만, 여러분은 이 일을 하면 할수록 이 일이 덜 성취적이고 끝없는 노력만 해야 하는 일임을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들을 다른 이들에게 위임하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팀 사람들이 스트레스로 인한 번아웃이 오기 전 일을 마무리하도록 하세요. 좌절감을 표현해야 한다면 21일까지 기다리세요. 수성과 태양의 결합이 여러분에게 좀 더 너그러운 말들을 찾아줄 테니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관심을 얻을 만한 것들은 따로 있지."

5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게자리 (6/21~7/22)

5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거나 창의적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다면, 15일 있을 월식은 여러분에게 즐거운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스케줄이 잘 조정되고, 영감이 떠오르게 되네요. 쾌락, 욕망, 재미를 관장하는 영역 일부에 월식이 나타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을 채우기 원치 않는 것들을 보낼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에게 아이가 있다면, 이번 월식은 또한 여러분이 미래에 더 잘 소통할 수 있도록 여러분 사이의 긴장을 해소할 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즐거움에 관한 한, 부족한 게 더 풍족한 걸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원하는 게 뭔지 난 잘 알지."

5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사자자리 (7/23~8/22)

5월 셋째 주 사자자리 운세

4월 30일 일식이 여러분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에 변화를 가져온 후, 이번 15일 월식엔 여러분의 토대인 집이라는 공간과 다시금 만날 시간을 가져옵니다. 일련의 출장을 위해 도시를 떠난다든지, 다른 지역으로 간다든지, 차고를 치우든지 등 여러분의 '집'에 대한 생각은 점차 줄어들게 돼요. 

 

여러분의 공간을 보다 분명히 하기 위해, 이런 시기를 잃는다기 보다는 얻는 시기로 생각하세요. 물론 아직 그 공간을 무엇으로 정의할지에 대해서는 혼돈 상태에 있겠지만요.

 

한편 수성이 21일 태양을 만나면서 맺게 되는 사회 인맥은 여러분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음을 분명히 알려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나는 내가 가진 것에 만족한다."

5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처녀자리 (8/23~9/22)

5월 셋째 주 처녀자리 운세

15일 있을 월식이 여러분의 별자리 내 차트에 스트레스를 줄 것이기에 이번 주는 커뮤니케이션이나 이동 문제의 어려움에 대비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가족과의 말다툼이든, 시끄러운 이웃과의 열띤 만남이든, 슈퍼에 가려는데 통로를 가로막는 공사가 생기든 뭔가 지원을 필요로 하는 주변 환경 때문에 하루하루가 어지럽히게 되는군요.

 

만약 여러분이 멘토나 가족, 여러분의 건물 관리인의 지도가 필요하다면 21일 수성이 태양과 결합이 여러분의 이야기를 더 명확하게 할 것이므로 기다려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도 감정을 가질 수 있다고."

5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천칭자리 (9/23~10/21)

5월 셋째 주 천칭자리 운세

15일 월식이 오면 어쩌면 여러분은 남은 한 해를 견뎌낼 것이라고 생각했던 근무지에서 갑작스럽게 계약을 끝낼 수도 있습니다. 정원사는 마을을 떠나고, 보모는 학교로 돌아가고, 상사는 교대를 재정비하고 있어요.

 

이 변화가 여러분의 수입이나 에너지, 지위에 끼치게 될 영향에 걱정하느라 잠시 패닉 상태에 빠질 순 있겠지만, 이 손실은 전화위복이 될 수 있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공간을 만들고 나면 그 공간엔 훨씬 더 정돈되고 만족스러운 무언가가 공간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우아하게 내 앞에 나타날 변화에 직면한다."

5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전갈자리 (10/22~11/21)

5월 셋째 주 전갈자리 운세

4월 30일 일식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나 계약 등 모든 종류의 파트너십에 대한 문제들을 더 복잡하게 만든 이후, 여러분은 점점 더 여러분이 쓸 수 있는 에너지의 경계를 정의할 필요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지금 당장 당신의 도움을 원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저 많은 걸 주기만 하죠. 

 

당신의 지배 행성 화성이 19일 해왕성과 만나면 여러분은 더없이 행복한 낭만적 환상 속에서 이 관계가 지속될지에 대한 걱정을 하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이 행복을 놓쳐선 안됩니다. 당신이 얼마나 멋진 사람인지 어필하세요. 그리고 제정신으로 돌아올 줄만 안다면야 잠시 방황하는 건 괜찮아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 관계가 성장할 수 있도록 경계를 만든다."

5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궁수자리(11/22~12/21)

5월 셋째 주 궁수자리 운세

15일 전갈자리 내 열리는 월식이 열리면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걸 내보내는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그건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걱정과 슬픔을 짊어지는 선택이 아니에요. 당신은 이제 당신의 고통도 아닌 고통은 버려야 합니다. 이 공간을 비우는 건 여러분의 삶에 들어올 새 축복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함입니다.

 

21일 수성이 태양을 만나게 되면 옛 애인이랄지 절친 또는 수년 만에 보상할 준비가 된 사업 파트너로부터 연락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궤도에 다시 진입하는 게 당신에게 즐거움을 준다면, 무슨 말을 하려고 연락했는지 한번 말이나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머리와 가슴은 열려있고, 준비되어 있다. "

5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염소자리 (12/22~1/19)

5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4월 30일에 있던 일식은 당신으로 하여금 추구할 가치가 있는 로맨스나 취미, 즐거움에 빠지게 했는데요. 이번 주 15일 월식에는 당신이 사랑하는 것들을 얻기 위해 어떤 사람들과 함께 해야 할지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당신은 매일 평일 저녁 행복해야 할 시간, 당신을 지겹게 했던 동료들과 시간을 보낸다거나 더 이상 뜻이 당신과 맞지 않는 대학 친구들과 저녁을 먹으러 나갈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의 달력이 꽉 차지 않을 순 있겠지만, 실제로 만나는 사람들과만 시간을 보내는 게 더 보람 있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미안, 저 바빠요."

5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병자리 (1/20~2/18)

5월 셋째 주 물병자리 운세

15일 월식은 당신의 커리어와 사회적 이미지와 관련된 중요한 소식을 가져옵니다. 이번 소식은 손실과 관련되었다기보다는, 여러분의 직함이나 지위 변경과 관련이 있어요. 레벨업을 하는 시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승진하든, 부서를 바꾸든, 다시 재택근무를 하게 되든 이 모든 과정은 여러분이 모든 걸 잘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한 시간입니다.

 

21일 수성이 태양을 만나면 여러분은 평소보다 더 흥분하여 이 이정표를 축하할 시간을 갖게 되는데요, 지금은 겸손할 때가 아닙니다. 여러분의 파트너나 가족과 함께 비싼 저녁 식사를 하러 나가 매 순간을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놓아줌으로서 레벨업을 합니다."

5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5월 셋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15일 전갈자리에서 벌어질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을 가로막고 있던 신념과 가치를 날려 보낼 수 있게 됩니다. 물론 몇 가지 꿈들을 포기해야 할 수는 있습니다. (예매했던 이탈리아 여행이랄지, 받기로 한 성인 교육 과정, 가기로 한 명상 수련회 등을 포기해야 할 수도!) 하지만 가까운 곳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더 많이 찾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지금 무한하기에 문이 닫히더라도 다른 문이 열릴 거예요. 목성이 19일 역행하는 수성과 만나면 몇 주째 해결되지 않은 집 문제나 가족 문제에 대한 좋은 뉴스가 있을 겁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모든 게 날 위한 것임이 아님을 받아들이자."

5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