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4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18~4/2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4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18~4/24)

이탠저린 2022. 4. 17. 22:41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4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만약 여러분의 마음이 여러분이 하려는 일에 함께 하지 않는다면, 적어도 당분간은 그냥 포기하세요. 현재 우주의 움직임은 여러분을 좌절하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더 쉽고 더 즐거운 일에 집중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때론 스위치를 끄고, 세상이 스스로 정리되게끔 기다리는 것이 최선일 때가 있습니다.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은 현재 자신의 운명에 불만이 있을 수 있지만, 지금은 변화를 줄 때가 아닙니다. 여러분이 충동적으로 하는 모든 행동들이 역효과를 낼 것이며, 다치는 건 바로 여러분이 될 것임을 태양과 명왕성의 연결고리가 경고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긴장을 푸세요, 그럼 며칠 안에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4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는 명왕성이 이번 주 여러분 스스로에게,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비판적인 시선을 갖게 만들 예정입니다. 그 사실이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진 않겠지만, 그저 받아들이는 것 외엔 달리 완벽한 수가 없군요. 여러분은 본인 스스로에게 할 말이 많을 겁니다. 사과해야 할 것도 많을 거고요.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최근 들어 여러분은 적절한 시기, 적절한 곳에 자주 잘 머물렀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주 바람직했네요. 하지만 이번 주 여러 행성들이 여러분에게 작은 경고를 주고 있습니다. 주변의 몇몇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온 행운을 의심하고, 여러분의 과거를 파헤치려 합니다. 여러분이 숨길 거 없이 당당하다 하더라도, 그들이 쉽게 그런 행동을 하게 만들어선 안됩니다.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가질 만한 가치가 없는 것엔 위험 요소도 없습니다. 이번 주엔 여러분이 하는 일에 성공률이 매우 크게 커질 것임을 기억하세요! 움직이기 전에 스스로에게 한번 물어보세요. 과연 잠재적인 보상이 따를 가치가 있는 일인지, 그만큼 위험을 감수할 일인지 말이죠. 만약 그렇다면 계속 밀어붙이세요. 그게 아니라면 뒤로 물러서야겠죠.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p

 

ARIES 자리 (3/21~4/20)

당신이 원하기만 한다면야 이번 주 사내 권력 투쟁과 정치 싸움에 참여할 수는 있겠지만, 과연 그렇게 노력할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일까요? 지금 당신에겐 너무나 많은 일들이 잘 되어가고 있기 때문에 그냥 주변의 일들은 무시해도 됩니다. 굳이 그럴 필요가 없는데 삶을 어렵게 만들 필요는 없겠죠?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만약 어떤 사람들이 이번 주 초 여러분을 힘들게 한다면, 그 사람들은 그냥 여러분이 과민 반응 후 바보 같은 짓을 할 거라는 희망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 때문에 그들이 여러분을 힘들게 한 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여러분의 별자리 내 있는 태양이 이번 수요일 모든 걸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도와줄 것입니다. 그 시기에 미끼에 걸려들지 않도록 하세요.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 여러분은 도대체 내가 뭘 했기에 이런 끝없는 행운을 얻을 수 있는지, 이를 즐길 자격은 있는지, 반면 왜 남들은 이런 운을 얻지 못하는지 궁금해할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운명이 알아서 해줄 거라 믿는 겁니다. 이 시기를 그냥 즐기세요!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CANCER 자리 (6/22~7/23)

이번 주 있을 태양과 명왕성의 중대한 연결고리는 여러분이 불리한 상황에 처해 있음을 발견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경우엔 딱히 방법이 없다면, 뒤로 한 걸음 물러서는 게 좋습니다. 한 걸음 물러나 다른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이 문제를 이슈화하고 싶지 않음을 알리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를 다른 사람들과 비교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의 운명에 만족할 수 없습니다. 세상엔 항상 여러분보다 더 잘난 사람도, 더 못난 사람도 많기 때문이죠. 비교하는 것 대신, 여러분의 재능에 집중하세요. 여러분의 삶에는 목적과 의미가 있습니다. 믿기 힘들겠지만,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훨씬 더 잘 해내고 있어요.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계속 스스로를 의심받게 만드는 상황을 만든다면 여러분을 이를 후회하게 될 거예요. 의심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명확한 팩트나 수치를 어떻게든 찾아내세요. 그리고 모두가 그 사실에 대해 확실히 알도록 하세요. 이 과정 속에서 몇몇 사람들이 여러분을 좋아하지 않게 될 수도 있겠지만 그건 그 사람들의 문제이지 여러분의 문제가 아니라는 걸 기억하세요.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감정이 고조된 한 주가 될 수 있겠습니다. 여러분은 순간 크게 화가 나 울음을 터트릴지도 모릅니다. 횡포를 부리는 행성인 명왕성이 태양과 만나는 시기엔 여러분의 파트너 혹은 권위 있는 사람들과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반응하느냐, 여러분이 어찌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 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