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4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11~4/1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4월 둘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11~4/17)

이탠저린 2022. 4. 10. 18:2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매우 희귀한 만남인 목성과 해왕성의 결합으로 여러분은 매우 자신있어 보입니다. 여러분은 그 자신감을 잘 활용해야 하는데요, 무엇이든 창의적으로 그리고 예술적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도전하세요!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당신이 무엇을 잘못했던지 간에, 이번주 행성들은 여러분들이 용서받을 것이라고 하는군요. 그러니 잘못이 있다면 인정하세요. 여러분은 자신이 완벽하지 않음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지만, 여러분 역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똑같은 인간입니다.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말하세요. 말하고 나면 별 거 아니에요.

 

4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의 사회적인 활동을 관장하는 차트 영역 내 행성들의 움직임이 여러분들로 하여금 사람들을 더 쉽게 만나고, 친구들을 사귈 수 있게 도와줍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여러분이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할 수록, 더 새로운 기회를 끌어 모으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 함께 어울리세요!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 여유가 있다면, 돈을 쓰는 게 좋겠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여러분은 끊임 없이 일했고, 일의 성과를 즐길 자격이 있습니다. 단 즐거움을 얻는 것은 당신에게 들러 붙는 사람이 아니라 본인 자신임을 확실히 하세요.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당신이 하려고 하는 일에 대해 누군가의 허락을 얻으려 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지지하는지 여부는 정말 중요하지 않아요. 당신의 별자리에 머물고 있는 목성은 당신에게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줍니다. 일단 당신이 뭔가 시작한다면, 그 누구도 당신을 막을 순 없습니다.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ARIES 자리 (3/21~4/20)

당신 기준으로는 이번 한 주가 조용한 한 주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그건 좋은 일이에요. 왜냐하면 이번 주엔 분명히 생각해야 될 것들이 많을 것으로 보이니까요. 여러분의 창조적인 야망에 대해 더 고민하면 할수록 5월 10일 목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가게 된 이후, 그 야망을 실현하는 것이 더 쉬워질 거예요.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무 이상의 희생을 기꺼이 할 수 있는 사람이지만, 일반적인 상식을 가지고 생각하면 여러분은 스스로 세상을 바꿀 수 없습니다. 하지만 세상엔 여러분의 비전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찾아 함께 힘을 합치세요!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이번 주 회사에서 여러분들은 주어진 과제들을 잘 처리하게 되면서 주변의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차트 영역에 머무르고 있는 목성이 여러분이 성공을 위해 준비된 사람임을 증명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성공할 겁니다.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CANCER 자리 (6/22~7/23)

아무리 의견이 일치한다 하더라도 당신은 당신만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믿을지, 믿으면 안되는지,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 무엇을 말할 수 없는지 지시하도록 둬선 안됩니다. 표현의 자유는 그 누구와도 협상할 수 없는 것입니다.

 

4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LEO 사자자리 (7/24~8/23)

이번 주 누군가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일 수 있지만, 문서에 서명하기 전 한번 잘 생각해보세요. 잠재적인 보상은 훌륭할 수 있지만, 그 대가로 무엇을 내어줘야 될까요? 이 세상에 공짜로 쉽게 얻을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음을 잊지 마세요.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VIRGO 처녀자리 (8/24~9/23)

파트너와 동료가 지금 당장은 당신의 우위를 점할지 모르겠지만, 나쁜 일은 없을 겁니다. 목성과 해왕성이 여러분의 반대 별자리에서 긍정적 연결고리를 형성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들의 결정으로부터 오히려 이익을 얻을 거예요. 그들에게 좋은 것은 여러분에게도 좋을 겁니다.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LIBRA 천칭자리 (9/24~10/23)

이번 주 일을 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하지만 너무 흥분하지는 마세요. 자신의 한계를 분명히 아는 과정이 필요하고, 스스로를 너무 밀어부쳐선 안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당신의 건강을 위태롭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마도 사람들은 이미 깊은 인상을 받았을 거예요.

 

4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