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10~4/1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10~4/16)

이탠저린 2022. 4. 10. 17:27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두 번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4월 둘째 주 양자리 운세

매일매일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는 것 그 이상의 업적이며 성취입니다. 물론 여러분은 선동가나 파티의 주인공과 같은 사람으로 사람들이 생각하겠지만 여러분과 같이 진정성 있게 살기 위해서는 정말 헌신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성장을 더욱 뒷받침하기 위해 명상, 성찰 그리고 혼자만의 모험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빠르게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번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은 누가 이 성장을 만들어내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여러분들이 자유로워지길 원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 자신으로서 살아가기."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황소자리(4/20~5/20)

4월 둘째 주 황소자리 운세

비로 여러분이 올해 커리어 부분이나 사회적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있어 진전이 없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내고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모든 것이 맞다는 걸 알게 될 거예요.

 

12일 목성과 해왕성이 결합하면서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그리하여 16일, 친구들과 동료들이 뒤를 봐준다는 믿음 하에 힘든 일에 전념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인간관계는 신뢰를 바탕으로 한다."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4월 둘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이곳저곳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기 좋아하는 만큼, 명확하고 활기 넘치는 경계를 세우는 것은 행복을 얻기 위한 열쇠라고 할 수 있습니다. 12일 목성과 해왕성의 결합은 당신의 커리어에 환상적인 기회를 가져다주지만, 이 모든 기회들이 지금 당장 당신을 위한 것들은 아닙니다. 

 

궁금한 부분들을 우선 선별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무엇을 선택하든, 여러분의 영향력이 확대되고 있음을 믿으세요. 가끔은 뭔가 하지 않는 것이 뭔가를 더 하는 것만큼의 힘을 가질 때가 있습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목적을 가지고 움직이자."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게자리 (6/21~7/22)

4월 둘째 주 게자리 운세

공부든, 여행이든, 영적 수행이든지 간에 여러분의 마음은 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커져가고 있습니다.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은 그동안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하지 못하도록 강요한(여러분을 초라하게 만들고, 모험보단 안정적인 방향으로만 살아가게 만든) 가족들로 인해 쌓여왔던 한을 풀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합니다.

 

여러분의 가족은 여러분이 더 실용적인 것을 공부하길 원하고, 결혼보다 여행을 중시하는 여러분을 이해할 수 없을 수 있겠지만, 여러분의 성공을 가족들과 함께 공유하는 건 중요합니다. 사실 가족들이 생각보다 훨씬 더 오픈마인드인 사람들일 수 있어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할 필요가 없다."

4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사자자리 (7/23~8/22)

4월 둘째 주 사자자리 운세

당신이 작은 사업을 시작하든, 당신의 파트너와 자산을 결합하든, 혹은 엄청난 세금 감면 혜택을 받고 있든지 간에 당신의 금융 상황은 지금 당장 공동 자원을 활용함으로써 확장되고 있습니다. 도움을 청하고 관대함을 받아들여야 하는 이 시기, 여러분은 여러분의 소비 행태 역시 반성해야 합니다.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은 여러분의 일정과 의사소통 능력을 평가하고 이에 따른 우선순위를 다시금 정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여가 시간을 잡아먹는 그룹 채팅방이나 페이스북 그룹에 더 이상 머무를 필요가 없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내 시간 소중히 하기."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처녀자리 (8/23~9/22)

4월 둘째 주 처녀자리 운세

12일 목성이 해왕성과 함께 만남에 따라, 여러분에게 필요한 지지나 지원, 친밀감, 로맨스가 새로운 경지에 다다르게 됩니다. 여러분은 실용적인 것이나 자급자족하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지만, 반대로 도움을 받는 입장이 되는 것도 나름 신선하지 않나요?

 

16일 천칭자리에 뜨는 보름달은 여러분의 가치를 밝히는 것은 물론 여러분이 과거에 인간관계에서 과소평가되었던 것들에 대해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 보름달의 힘을 받아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당당히 표현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무한한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천칭자리 (9/23~10/21)

4월 둘째 주 천칭자리 운세

목성과 명왕성이 여러분의 고된 일, 노력을 관장하는 6번째 하우스에서 함께 만나게 됨에 따라, 여러분의 일상을 채웠던 것들과 다시금 사랑에 빠지게 되는군요. 상사의 심부름은 낭만적이고, 동료들은 여러분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며, 운동 일과는 꿈과 같은 아름다운 시간이 되죠.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여러분은 실제 삶보다 훨씬 더 환상적인 일들을 해왔습니다. 14일 화성이 물고기자리에 진입함에 따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건강한 삶의 목표를 현실화하기 위한 영감을 받게 됩니다. 새 운동화를 신고 나가 한 바퀴 돌아보는 게 어떨까요? 16일 뜨는 보름달이 여러분의 몸과 마음 모두를 돌보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줄 거예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하루하루 매일 일어나 내가 사랑하는 일을 하자."

4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전갈자리 (10/22~11/21)

4월 둘째 주 전갈자리 운세

집값 상승, 가족 간 갈등, 이사하는 데 있어 생긴 어려움 등 6주 간 집안에서 생긴 어려운 문제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14일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물고기자리와 여러분의 즐거움을 관장하는 영역에 접근함에 따라 모든 어려운 상황들이 완화됩니다. 

 

연애를 다시 시작할 시기를 기다렸다면, 바로 지금이 적기입니다. 동시에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스스로의 공간을 차지할 때 스스로 얼마나 행복해지는지 알게 됩니다. 누군가와 만날 시즌이긴 하지만, 가장 중요한 관계는 자신과의 관계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누군가를 만나고 싶지만, 여기에는 균형이 필요해."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궁수자리(11/22~12/21)

4월 둘째 주 궁수자리 운세

여러분의 모험심이 큰 여행을 즐기러 떠나고 싶어 하지만, 지금 집안일, 주변 일에 집중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군요. 올해 물고기자리와 여러분의 가정생활을 관장하는 영역에 방문한 목성이 여러분이 꿈을 꾸게 만들었지만, 해왕성의 영향력이 여러분에게 큰 창의성을 주어 디자인이나 장식에 집중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올해 내내 집들이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았겠지만,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뜨게 되면 실제로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보내 완벽한 파티를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집은 나만의 오아시스. "

4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염소자리 (12/22~1/19)

4월 둘째 주 염소자리 운세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회사 생활 속 힘의 균형(권력관계)에 대해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미래에 더 많은 것들을 차지하고 싶다면, 여러분은 스스로를 현재 가로막고 있는 것들로부터 물러나야 합니다. 이 과정은 카타르시스와 불안을 동시에 유발하죠.

 

하지만 이 성장통을 겪으면서 여러분은 편안한 환경에서 나오는 치유력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매일 하는 산책, 매주 친구들과 나누는 통화, 자연과 교감하기 위한 짧은 여행들을 하며 더 많은 힐링 시간을 가지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더 많은 걸 갖고 싶지만, 이미 갖고 있는 것에도 감사하자."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물병자리 (1/20~2/18)

4월 둘째 주 물병자리 운세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은 여러분의 공부, 여행 또는 영적인 면에서 여러분에게 전환점을 제공합니다. 이 시기 멘토를 찾는다거나, 요가 수업을 위한 계약금을 걸거나, 학기말 논문을 성공적으로 제출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한편, 12일 목성과 해왕성이 결합하는 시기 여러분은 재정과 관련하여 더 큰 꿈을 꿀 수 있게 됩니다. 결핍 속에만 머물러(시간이나 돈이 부족한 것에만 집중한다면) 여러분의 발목을 잡는 마인드는 더 이상 귀엽지 않아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게 무엇인지 분명히 정의하세요. 그럼 여러분에게 필요한 자원이 주어질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더 많은 것에 열려 있다."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4월 둘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12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목성과 해왕성이 매우 보기 드문 결합을 할 예정이기에, 여러분은 이번 주 여러분에게 다가올 축복 속에 파묻히게 됩니다. 거기에 14일 화성이 파티에 합류함에 따라 여러분의 매력과 에너지는 역대 최고조에 달하게 돼요. 

 

오는 16일, 천칭자리의 보름달이 뜨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부채를 통제할 수 있는 강력한 순간을 맞이하게 되며, 협업 중에 있다면 이를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뜻밖에 얻게 되는 이 기회들 속에서 여러분 역시 힘을 위임하는 방법을 배워야만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생길 이 축복들을 받아들이자."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