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17~4/2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셋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4/17~4/23)

이탠저린 2022. 4. 16. 23:46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세 번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4월 셋째 주 양자리 운세

최근 여러분이 스스로 자신감을 잃고 풀이 죽은 일들이 있었을 겁니다. 책임감으로부터 도망치든, 회복의 깊은 과정에 있든지 간에 여러분은 눈에 보이는 것엔 신경쓰기 보다는 매일 매일을 헤쳐나가는 것에 더 많은 긴경을 쓰고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 마침내 조류가 바뀝니다. 기억하시죠? 여러분은 대단한 사람입니다. 이걸 자랑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좀 중요한 사람이라는 거!"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황소자리(4/20~5/20)

4월 셋째 주 황소자리 운세

파티 초대, 창의적인 프로젝트 승인, 두 번째 인터뷰 요청 등 여러분이 해왔던 모든 홍보 활동들이 이번 주, 마침내 어느 정도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다시 움직이는 것에 흥분해 있는 만큼, 여러분은 스스로를 '올바른 방식'으로 묘사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버전의 당신의 모습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완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가 아닌 모습으로 움직여야 할 상황 속에서도 내 진정한 모습을 찾는 과정은 엉망일 순 있겠지만, 거기엔 큰 힘이 숨어 있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완벽하다는 건 사실 과대평가된 것이다. "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4월 셋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이번 주는 막후에서 밀린 많은 일들을 발견하게 되는군요. 새 거실 가구의 사진을 공유하고 싶겠지만, 집 곳곳을 더 청소한다면 사진이 잘 나올 거예요.

 

끝없는 고단함에 사로잡혀 있다고 여러분은 생각하고 있겠지만, 계속 반복되는 일들은 여러분을 명상의 시간으로 이끕니다. 그러니 눈과 마음을 열어 두세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인내는 연습을 통해 만들어진다."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게자리 (6/21~7/22)

4월 셋째 주 게자리 운세

옛말(서양 속담)에 식초보다는 꿀로 더 많은 파리를 잡는다고 하죠. 이 표현이 이번주엔 딱 맞는 표현인 듯하네요. 당신의 업무적 성과와 개인적 승리는 이번 주 많은 질투들을 살 예정입니다. 당신이 친구라고 생각했던 사람들도 질투를 하네요!

 

남들은 그렇다 하더라도 여러분은 이번 주 올바른 길로 가세요. 그리고 친절함으로 그들을 달래고 평화를 가져오도록 하세요. 긍정적 태도를 유지한다면 여러분은 예상치 못한 방법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너그러운 사람이 되자!"

4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사자자리 (7/23~8/22)

4월 셋째 주 사자자리 운세

이번 달 양자리에 있는 태양이 여러분에게 여행이나 공부 그리고 여러분의 견문을 넓힐 여러 흥미로운 기회를 가져다 주었는데요, 이를 통해 바로 올 여름 '임팩트 여행*은 여러분의 취향에 걸맞는 트렌드가 될 거예요. 

*impact travel: 소위 말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책임 여행' 등의 트렌드와 함께 하는 대세 여행 문화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쉽게 강한 인상을 주는 사람이죠. 지금 당신이 연마하고 있는 이 스킬들은 당신을 더욱 더 위협적인 여왕으로 만들고 있어요. 이번 주는 한 발 물러서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일상에 잘 적용시킬 방법을 생각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습관을 만들어 지키는 것은 자기애의 행위 중 하나라는 걸 기억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나는 나에 대한 사랑으로 날 규제한다."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처녀자리 (8/23~9/22)

4월 셋째 주 처녀자리 운세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는 요즘,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는 데 전념할 수 있는 한 주가 되겠습니다. 영어 공부 앱을 다운 받는다거나, 요리 수업을 듣거나, 운동을 배우는 등 새로운 정보를 받아들일 준비를 하세요! 

 

하지만 여러분이 단순히 무언가를 시작하는 거 자체에 너무 흥분한 나머지 모든 재료들은 다 준비해두고서는 레시피를 만들기도 전에 그만 두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믿을 만한 친구가 있다면 이런 번아웃을 피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또 무언가를 시작하고, 지속하는 것에 행복을 느낀다."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천칭자리 (9/23~10/21)

4월 셋째 주 천칭자리 운세

지난 양자리 시즌, 여러분은 사람들과의 속에서 어떤 기능을 해야 할지, 어떤 역할을 해야 할지에 대해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모든 로맨스에 사로잡힌 시기라면, 이번 주엔 그 관계가 실제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번 주, 특히 17일과 18일엔 연인과 함께 사는 문제라거나 집안일, 사회적 기대에 대한 불일치 등 다소 불편한 분위기가 쉽게 흐르겠네요. 해야 할 일들에 대해 이야기들이 섹시한 대화거리는 아니지만, 이런 과정들이 여러분의 친밀감을 매우 강화시킬 거예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세부적인 것들까지 챙기는 건 매우 중요해."

4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전갈자리 (10/22~11/21)

4월 셋째 주 전갈자리 운세

일하는 것과 즐거움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 이 주제에 대해 참으로 오랜만에 고민하게 되었네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만이 인생에서 전부라고 생각했다거나, 일이 너무 바쁘다 보니 데이트는 하기 힘들다는 생각들은 너무나 오래 전 했던 생각들이었죠.

 

하지만 지금 이 순간, 이 모든 것이 한번에 일어나는 걸로 보입니다. 여러분은 온 정신을 쏟을 수 없는 역대급 상황 때문에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지금 이 시기는 두 가지 문제를 모두 해결해야 합니다. 누가 여러분을 도와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그 누구에게도 모든 걸 빚지지 않았어."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궁수자리(11/22~12/21)

4월 셋째 주 궁수자리 운세

매우 성공적인 집들이 이후, 여러분은 모든 것을 제자리에 놓고 한 주를 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물론, 부엌을 정리하고 거실에서 장식들을 치울 때 집안의 모든 가구들을 재배치할 수 있는 영감을 받을 수 있겠네요.

 

재택업무용 사무실이나 운동 공간에 변화를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할 뿐만 아니라 기분전환이 되는 일이죠. 여러분의 주변 공간을 새로운 각도에서 바라보는 시도를 결코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새로운 관점을 가지고 번성한다. "

4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염소자리 (12/22~1/19)

4월 셋째 주 염소자리 운세

18일에 있을 집에서의 혼란스러운 일로 이내 하루 정도 외박할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이 어려움은 전화위복이 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시간을 날렸다거나 놓친 회의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공원 산책 혹은 새로운 동네 탐험, 여러분이 자주 방문하지 않는 동네에 있는 카페에서 점심을 먹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창의적 영감을 줄 일들이 이번 주 구석구석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들을 찾고자 한다면야 만날 수 있겠죠?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목적을 가지고 움직인다."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물병자리 (1/20~2/18)

4월 셋째 주 물병자리 운세

지난 주 아찔했던 별자리 운세 여러분에게 축복과 기회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제 선택지를 자세히 살펴보고 이제 여러분이 실제로 추구해야 할 것을 골라야 할 때입니다. 이 축복과 기회라는 풍족함이 여러분의 것이 아니라는 기분 나쁜 목소리*는 잊어버리세요. 이런 두려움이 여러분을 조종하게 만들어선 안됩니다.

*가면 증후군: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사람이 자신의 능력에 대해 의심하며, 자신의 성공이 순전히 운으로 얻어졌다고 생각하는 심리상태

 

이 두려움과 싸우는 가장 쉬운 방법은 확실한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작은 걸음이라도 자신감을 갖고 나아가는 게 좋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기적은 추진력을 필요로 한다."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4월 셋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이번 주엔 여러분의 설득력이 빛을 발합니다. 여러분의 달콤한 말에 친구들과 가족, 어쩌다 데이트하게 된 상대까지 여러분에게 갖은 호의를 베풀게 되겠군요. 여러분이 다른 모든 사람들을 돕고 싶은 만큼, 여러분들은 직장이나 재정적인 면에서 중요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주변의 도움을 받는 것을 우선으로 두는 게 좋겠습니다.

 

17일과 18일엔 기쁨이 넘쳐나는 날입니다. 창문을 열고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보세요. 그리고 그 속에서 멋대로 살아버리자는 속삭임을 받아들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기쁨을 주는 것을 우선으로 할 자격이 있다'."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