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4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3~4/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4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4/3~4/9)

이탠저린 2022. 4. 2. 22:22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4월 첫번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wellness/weekly-horoscopes-April-3-9-2022)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4월 첫째 주 양자리 운세

올해 모든 역경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해낸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겠지만, 주변인들의 도움이 부족하다는 것도 느꼈을 당신. 4일 화성과 토성이 충돌할 때, 여러분은 동료들이나 팀 멤버들이 나타나지 않는 것에 대해 극도로 실망하게 됩니다. 

 

금성이 5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은 그들과의 관계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고,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어야 합니다. 떠도는 상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즐거움이 많아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혼자라고 외로울 필요는 없다."

4월 월간 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황소자리(4/20~5/20)

4월 첫째 주 황소자리

회사에 입사 지원할 때, 사업 할 때, 아이들 학교에서 어려운 부모를 대할 때 등 항상 느껴왔죠. 내가 보이지 않는 존재가 된 것 같다는 느낌요. 아무리 밀어붙여도 내 노력이 인정받지 못하는 느낌. 이번 4일 화성이 토성과 충돌하면서 그 좌절감이 최고조에 달할 수 있겠지만,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5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은 새로운 삶의 터전을 얻게 됩니다.

 

당신은 편안함을 누릴 자격이 있고, 그것을 얻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와 동료, 커뮤니티가 생겨나고 있어요. 그러니 희망을 놓지 마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중요한 사람이다." 

4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쌍둥이자리 (5/21~6/20)

4월 첫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4일 화성과 토성이 충돌함에 따라 1년 내내 기대했던 여행이나 공부 계획에 차질을 빚게 되네요. 항공편이 잘못된 날짜에 예약되거나, 에어비엔비 예약이 막판에 취소되거나, 아니면 잘못된 공부 과목을 신청했다거나... 뭔가 이런 일이 일어날 것임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실패를 생각했던 건 아니잖아요? 모든 희망이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냉정함을 유지하는 능력, (이런 때일 수록) 유머를 잃지 않는 것은 문제 해결 모드로 돌입할 때 큰 자산이 됩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해결할 방법을 찾자!"

4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게자리 (6/21~7/22)

4월 첫째 주 게자리 운세

남편이 감봉을 당하든, 사업 파트너가 자기가 일하는 시간을 줄이든, 의지하던 동료가 출산 휴가를 떠나든, 여러 이유로 여러분은 이번주 책임 분담에 추가적인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은 또한 다음 모험을 계획할 수 있는 영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번 봄 하고 싶은 여행이나 하고 싶은 공부는 무엇인가요?

 

7일, 수성이 토성과 만나는 시기에 여러분은 오랫동안 질질 끌고 있던 문제나 분노를 날려 보내줘야 합니다. 그래야만 큰 그림을 그릴 수 있어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강요된 것들로 날 정의할 수는 없다."

4월 월간 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사자자리 (7/23~8/22)

4월 첫쨰주 사자자리 운세

이번 4일, 공격적인 행성인 화성과 자유를 구속하는 행성인 토성의 충돌하면서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 문제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무언가 표현하지 않는 채 지금껏 지내왔지만, 이젠 마음을 털어놓을 때입니다.

 

한편, 당신의 견고한 파트너십의 경우 이번 충돌이 만든 폭풍을 이겨낼 수 있으며, 당신은 섬세한 협상의 기술을 통해 기쁨을 찾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당신에게 힘이 빠지거나, 균형이 깨진 듯한 계약엔 이 대립이 마지막 결정타가 될 수 있겠네요.

 

5일, 금성이 고귀한 물고기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 역시 여러분을 높일 수 있는 선택을 해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나는 날 성장시키는 것만 선택한다."

4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처녀자리 (8/23~9/22)

4월 첫째 주 처녀자리 운세

여권을 갱신하고, 아이들을 축구 연습에 데려가고, 친구의 브라이덜 샤워 준비까지 당신이 책임져야 할 일들이 계속 생기네요. 그 스트레스의 압박감은 늘 헌신적인 여러분으로 하여금 모든 것들을 잊어버리게 만듭니다. 평소라면 당신이 거의 하지 않는 일이죠.

 

다행히도 금성이 이번 5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은 모든 이들을 용서하는 기분을 갖게 되고, 실수들은 금방 잊혀지게 돼요. 당신의 짐은 무겁지만, 당신은 잘 해낼 수 있는 힘이 있어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도 가끔 실수할 수 있는 사람이야 ."

4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천칭자리 (9/23~10/21)

4월 첫째 주 천칭자리 운세

비록 이번 한주가 실망스러운 돈 문제나 쉽지 않은 회사생활과 함께 시작될 수 있겠지만, 당신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이번 5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하자마자 여러분은 스스로를 다시 일으킬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몇달 동안 좌절을 겪은 후, 여러분은 달리기나 비타민 섭취, SNS 앱 지우기 등을 통해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됩니다.

 

친구나 연인과의 친밀한 대화는 여러분의 가장 부드러운 생각과 욕구를 드러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정말 원하는 것을 피하지 마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자."

4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전갈자리 (10/22~11/21)

4월 첫째주 전갈자리 운세

가족과 친밀한 관계를 다시 구축한 것은 지난 1년 동안 해낸 가장 위대한 업적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4일 화성과 토성이 충돌하면서, 진전됐던 상황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간 것처럼 느낄 수도 있겠습니다.  그래요. 지금 한 발자국 물러선 상태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지금까지 해낸 것들이 사라지진 않아요.

 

금성이 5일 물고기자리로 이동하는 것은 전갈자리 여러분이 잠시 휴식을 취하며 로맨스를 즐기거나 취미 생활로 휴식을 취하라는 신호입니다. 항상 무엇이든 해결해야 되는 건 아니에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번주엔 내 가정이 우선."

4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궁수자리(11/22~12/21)

4월 첫째 주 궁수자리 운세

이번주는 4월 4일, 화성과 토성이 충돌하며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두절되며 시작됩니다. 중요한 이메일도 보내는 걸 잊었고, 회의 자료 프린트도 하지 않았네요. 친구의 슬픈 이별 이야기 문자도 완전히 놓쳤어요.

 

하지만 수성이 7일과 8일 화성, 토성과 만나면서 이 모든 뒤죽박죽 상황을 치워주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상황이 옵니다. 좌절감을 주는 상황들도 결국은 지나간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상황이 힘들수록 냉정함 유지하기. "

4월 월간 궁수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염소자리 (12/22~1/19)

4월 첫째 주 염소자리 운세

올봄 사람들과의 만남이 다시 시작되었지만, 친구들에게 뒤지지 않기 위해 쓴 돈만 생각하면 스트레스를 받게 되네요. 그래서 저녁 식사랄지, 친구들을 위한 결혼 전 이벤트, 주말 여행에 만날 모든 사람들에게 분노하기 시작한 당신. 이 감정은 화성과 토성이 충돌하는 4일 최고조에 달합니다. 점심 한끼에 그 많은 돈을 쓰냐고 시비거는 동료에게 쏘아 붙이게 될지 몰라요.

 

하지만 우선 한숨 돌리고(잘못을 했다면 사과하고), 남들에게 뒤쳐지는 게 불안하다고 해서 돈을 쓰는 게 과연 가치있는 것인지 곰곰히 생각해보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소비는 현명하게."

4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물병자리 (1/20~2/18)

4월 첫째 주 물병자리 운세

악동 행성인 화성과 토성이 4월 4일 당신의 별자리에서 충돌하면서, 당신은 모든 걸 해내야 하고 모든 이가 필요로 하는 것이 되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만이 이 특별한 도전을 해낼 수 있는 것이 사실일지라도, 여러분은 한 걸음 물러서서 스스로의 정신적, 육체적 행복에 대해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지금껏 여러분이 희생한 것들에 대해서도 생각할 때입니다.

 

전에 없던 풍요로움이 당신을 향해 흘러가고 있습니다. 그러니 스스로에게도 그 너그롭게 베풀어주는 게 어떨까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일단 내 자신을 먼저 돌보자!" 

4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물고기자리 (2/19~3/20)

4월 첫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힘든 결정으로 겪었던 정신적인 고통은 이번달 4일 절정에 이릅니다. 여러분이 정말 무언가를 원하는데 'No'라는 대답을 듣는 건 매우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종종 그 'No'는 오히려 더 가치있는 길을 보여줄 때가 있습니다. 당신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4월 5일 금성은 당신의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입니다.

 

자기가 컨트롤 할 수 없는 것들은 버리고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 것들, 내 스타일이랄지 건강은 내 마음에 드는 버전으로 가져보도록 해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게 맞지 않는 것들은 모두 보내주자."

4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도 보러가기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데이빗 오디세이의 4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4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4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