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3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8~4/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3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8~4/3)

이탠저린 2022. 3. 27. 23:39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3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어떨 땐 너무 과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너무 부족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주에는 특히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균형을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업무 약속도 중요하지만 몸매 유지며 건강유지도 중요하니 둘 사이의 조화를 이루도록 노력하세요. 추가 근무는 더 맡지 마시고요!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역동적인 양자리에서 수성이 태양과 함께 합류하면서, 지금은 가정과 직장 모든 곳에서 일을 해낼 수 있는 멋진 시기를보낼 수 있습니다. 이미 누군가가 해본 일, 신뢰할 수 있는 방식에만 집착하지마세요. 창의성과 모험심이 필요합니다. 위험을 감수할수록, 이번 주에는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겁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엔 가정에서 당신의 의견을 전달하는 일이 훨씬 쉬워질 것이고, 이 이점을 여러분은 이용해야 합니다. 모든 오해는 여러분과 주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말할 기회를 가질 시간을 가져야만 풀릴 수 있습니다. 정직함은 필수입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주는 혼자서만 생각을 간직하는 게 힘들 것 같습니다. 이번주 수성의 별자리 위치 변화는 당신으로 하여금 말들이 쉽게 나오도록 할 것이고, 여러분이 평소보다 더 많은 논란을 만들어내도록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이건 놀라운 일이 아니에요. 원래 물병자리들은 소동을 피우는 사람들이니까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당신은 이번주를 시작하기 위해 추진력이 필요할지도 모르겠지만, 그랬다간 빠르게 속도를 내어 마치 경주에서 우승하려는 것처럼 인생의 고속도로를 질주할 것입니다. 왜 그리 밀어 붙이나요? 당신은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했고, 이제 시간이 다 되어가고 있다는 걸 깨달을 거예요.

 

 

ARIES 자리 (3/21~4/20)

수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있기 때문에 양자리 여러분들은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당신의 삶에서 무엇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훨씬 더 명확하게 알게 될 겁니다. 의사소통도 더 쉬워질테니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하고 싶은지 말해보세요. 도움을 요청하면 얻을 수 있을 거예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당신은 큰 틀 속에서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쓸 가치가 없는 무언가에 집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사소한 것인지 빨리 깨달을수록 여러분은 여러분의 재능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오늘부터 인기가 치솟을테니 설사 인정받지 못한다고 생각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심지어 당신이 친구로 생각해 본적도 없는 사람들도 항상 당신 편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극구 칭찬할 겁니다. 다행히 여러분에겐 사람들에게 관대할 여유가 있군요.

 

CANCER 자리 (6/22~7/23)

때때로 당신은 바로 지금처럼, 당신의 삶이 덜 복잡하길 원합니다. 하지만 현재 수성이 당신의 차트의 중천점을 가로 지르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정말 중요한 일에만 집중하는 게 훨씬 쉬울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 외 모든 것들은 무시해도 무방합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모험심 넘치는 행성의 영향력으로 인해 이번주 사자자리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부과한 한계를 깨고, 적어도 여러분이 사는 곳 근처에서는 이전에 절대 하지 않았던 일들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꼭 터무니없는 일일 필욘 없겠지만, 여러분을 알게 된 이상 그렇게 될 것으로 보이네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출세하여 돈을 벌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일하는 것을 원하는 처녀자리라면 이게 힘들 수 있겠지만, 이번주 일어날 일들은 당신에게 노력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확신시켜줄 것입니다. 얻는 건 훨씬 많고, 잃는 건 적을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당신은 당신일 뿐, 누군가 당신을 바꾸고 싶어하는 거라면 그들의 간섭이 적대적 행동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음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양자리 시즌 우주의 힘은 어떤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지배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자, 이제 그들에게 교훈을 줄 시간입니다!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