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3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1~3/2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3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1~3/27)

이탠저린 2022. 3. 21. 21:2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는 성공 욕구와 건강 관리 사이에서 균형을 잘 맞춰야 하겠습니다. 양자리에 들어간 태양이 당신에게 너무 무리해선 안된다고 경고하고 있네요. 간단히 말하자면, 무리했다간 고통받을 수 있어요. 스스로의 에너지를 소진시켰다간 그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겁니다.

 

SAGITTARIUS 사수자리 (11/23~12/21)

이번주 양자리 시즌 태양이 당신에게 일 년 중 가장 멋진 시기를 선사해줄 예정입니다. 당신의 에너지와 열정은 앞으로 몇 주 안에 새로운 수준에 도달하여 당신의 능력을 넘어선 일들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게 해 줄 거예요. 이번 주는 애정 문제 관련해서도 최고의 한 주이니 누군가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해보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당신의 개인적인 감정은 잠시 묻어두고, 당신이 미래에 필요로 할 에너지와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들과 일하는 법을 배우는 게 좋겠습니다. 양자리에 있는 태양이 당신에게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세상을 보는 것을 배울 필요가 있다고 말해주는군요. 쉽지 않겠지만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고, 해야만 합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당신은 아이디어가 넘치는 분입니다. 오랜 문제에 대해 항상 새로운 접근을 시도할 준비가 되어 있고, 그 능력은 이번 주 당신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다른 사람들은 예전과 똑같은 방식으로 일을 하지만, 당신은 아니죠. 당신은 모두를 앞질러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상을 받게 될 겁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최근 몇 가지 새로운 일을 시작한 당신은 모든 게 다 잘 됐으면 기대하고 있을테지만, 태양이 당신에게 물질적인 부분에 대해서 집중하라는 사인을 남겼습니다. 더 현실적인 문제에 집중하여 무엇을 추구해야 하는지, 무엇이 시간 낭비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더 냉철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이제 새롭게 시작할 시간입니다. 과거 일은 중요하지 않아요. 지금 중요한 것은 오늘, 내일 그리고 그다음에 할 일들 뿐입니다. 태양이 당신의 탄생 별자리로 들어가는 것은 새로운 태양년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최고의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당신의 차트 내 가장 민감한 영역에 있는 태양이 당신이 최고에 도달하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감정적 혼란들을 우선적으로 제거해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하는 일들을 좀 더 바짝 조여 열심히 하면, 다음 달은 더 즐거울 거예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파트너와 동료의 인정을 필요로 하는 당신. 더욱 더 협조적인 태도가 좋은 것일 수는 있지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계획을 거부할 수 있게까지 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선을 넘는 거예요. 그 힘을 그들에게 쥐어 주면, 분명 그들은 이를 남용할 것이 확실합니다.

 

CANCER 자리 (6/22~7/23)

어려운 결정들이 남아 있는 당신. 이제 결정을 내려야 할 시간입니다. 태양이 당신 차트의 중천각을 통과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 동안 여러분이 할 일은 여러분의 욕구를 최우선으로 하며 개인적으로, 직업적으로 그리고 재정적으로 승진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해야 합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태양이 따뜻한 별자리인 양자리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시기 당신이 삶 속 음울한 면들을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만약 휴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후반 계획이라 할 지라도, 여러분의 일상적인 환경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양자리에 있는 태양이 당신을 의심하게 만드는군요. 비용이 많이 드는 계약을 하기 전, 본인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분명히 알고 싶은 당신. 하지만 이건 나쁜 것이 아닙니다. 조심해서 나쁠 게 없습니다. 특히 당신의 생계가 위태로울 땐 더더욱 그렇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현재 당신의 개인적 인간관계와 직장 내 파트너쉽에 집중하고 있기에 앞으로 몇 주 동안은 당신의 목표와 야망이 정반대인 사람들과 충돌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말 그들이 당신과 다른 사람인지, 아니면 있지도 않은 차이를 당신이 만드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아야 할 것입니다.

 

 

출처 you magaizine (https://www.you.co.uk/)

※ 해석에는 어느 정도의 의역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