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3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0~3/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3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0~3/26)

이탠저린 2022. 3. 20. 23:54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넷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3월 넷째 주 양자리 운세

드디어 양자리 여러분의 계절이 왔습니다! 지난 몇 주동안 끝없는 배경 작업과 고된 일들을 마쳤으니 이제 여러분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때입니다. 태양이 당신의 정체성과 자기표현을 담당하는 차트 영역을 비추고 있으니 이것저것 도전해보고, 빨간 립스틱도 피하지 마세요.

 

자신을 선택하는 일은 몇몇 하찮은 친구들이나 주변 동료들을 질투하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을 정말 지지해주는 사람들은 당신이 진정으로 빛나길 원합니다.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주목받기 위해 태어난 존재이다."

 

 

황소자리(4/20~5/20)

3월 넷째 주 황소자리

양자리 시즌으로의 변화가 대부분의 사람들을 뜨겁게 달구지만, 당신에게 이번 달은 휴식의 달이 될 것입니다. 태양이 당신의 무의식 속으로 들어갈 때, 여러분의 이면 속에서는 당신이 해야 할 일들을 정리한다거나, 목표로 해야 할 일들을 뻔뻔하게 하지 않는 것들에 대해 걱정합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당신의 창의력이 넘쳐날 것이기 때문에 바쁜 스케줄을 어느 정도 비워서 공상에 잠기기도 하고, 일기도 쓰는 게 어떨까요. 이후 다시 하던 일로 돌아가면 됩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모든 것들로부터의 해방이 나만의 흐름을 찾을 수 있게 한다." 

 

 

쌍둥이자리 (5/21~6/20)

3월 넷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태양이 이번 20일 양자리로 들어가면서 당신의 사회생활을 담당하는 영역을 비춥니다. 이에 따라 당신은 올봄 새로 만들 인연들 생각에 흥분하게 될 거예요. 물고기자리 시즌이 당신의 커리어나 목표를 명확히 하기 위한 시즌이었다면, 이번 시즌엔 여러분의 목표 성취를 위해 도와줄 친구를 찾을 때입니다.

 

만약 당신의 꿈에 제한이 없다면 당신은 무엇을 성취할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들을 너무나 쉽게 얻게 되는 나머지 놀라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창의력엔 제한이 없어요!"

 

 

게자리 (6/21~7/22)

3월 넷째 주 게자리 운세

이제 게자리 여러분들이 빛날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20일, 태양이 양자리로 들어가면서 당신의 명성을 담당하는 영역을 비춤에 따라 여러분은 커리어를 발전시킬 흥분되는 시간들을 만나게 됩니다. 올해 현재까지의 상황이 모두 실패처럼 느껴졌을지 모르겠지만, 앞으로 몇 주 안에, 1월에 심은 씨앗이 마침내 뿌리내리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또한 21일 수성이 광활한 목성과 연결될 예정임에 따라 평생 교육 과정에 등록하게 되거나, 외국어 공부를 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인생은 곧 꽃피울 것이다."

 

 

사자자리 (7/23~8/22)

3월 넷째 주 사자자리 운세

양자리 시즌이 20일부터 시작됨에 따라 여러분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거나 배우고 싶은 의욕에 불타게 됩니다. 올초 시작한 프로젝트들이 이번 주부터 구체화되기 시작하고, 더 높은 목적을 드러내는군요. 모든 노력이 헛수고가 아니었습니다!

 

21일 수성이 목성과 만나면 여행이나 사업에 쓸 충분한 자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유일한 장애물이라면, 22일 화성이 천왕성과 충돌하면서 당신의 생활공간에 필요한 변화를 두고 룸메이트 혹은 파트너와 긴장감 정도가 있을 수 있겠네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배우고 싶은 열정이 가득!"

 

 

처녀자리 (8/23~9/22)

3월 넷째 주 처녀자리 운세

지난주 당신의 별자리 내 있었던 보름달의 영향으로 아직도 휘청이고 있는 당신이지만, 다시금 상쾌함을 느끼며 당신의 아이디어를 세상에 내놓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20일 태양이 양자리 쪽으로 움직임에 따라 아무리 자신감이 있어도 혼자서는 진보할 수 없음을 깨닫게 됩니다.

 

다행히 당신의 연인이나 단짝 친구, 사업 파트너가 당신의 훌륭한 아이디어 탄생 과정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동안 여러분은 과연 무엇이 빚을 질 만한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그 빚이 재정적인 것이든, 업보의 빚이든 상관없이 말이죠.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변화는 희생을 요구한다."

 

 

천칭자리 (9/23~10/21)

3월 넷째 주 천칭자리 운세

20일 양자리 시즌, 태양이 춘분점을 통과함에 따라 여러분의 인간관계, 협상 내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된 모든 방법을 다루는 영역을 비추게 되는데요. 만약 여러분이 사랑을 찾고 있거나, 우정을 돈독히 하거나, 사업 파트너를 찾고 있다면 다음 몇 주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불러낼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화성이 천왕성과 맞닿아 있을 예정이니 22일에는 과소비를 하거나 무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엔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만 얻도록 유의하세요!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번주엔 쉽게, 운이 좋게, 공짜로 얻는 것만을 얻도록 하자."

 

 

전갈자리 (10/22~11/21)

3월 넷째 주 전갈자리 운세

몽환적이고 낭만적인 물고기자리 시즌이 끝난 후, 20일 양자리 방향으로 해가 바뀜에 따라 다시 일을 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몇 주동안 태양이 당신의 일상 및 고되고 보람된 하루 일과를 담당하는 영역을 비춤에 따라, 여러분은 약간의 규율이 당신의 관점을 철저히 바꿀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파트너십과 가정 생활에 중대한 변화가 임박했군요. 이럴 땐 다시 기본으로 돌아가 견고하게 기초를 다져야만 곧 있을 예상치 못한 일들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할 때 매일매일이 선물이 된다."

 

 

 

궁수자리(11/22~12/21)

3월 넷째 주 궁수자리 운세

20일 태양이 양자리 안으로 미끄러져 들어와 궁수자리 여러분들에게 일 년 중 가장 창의적이고 로맨틱한 시즌을 선사합니다. 21일,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인 수성이 당신의 지배 행성인 목성을 만남에 따라 여러분의 파트너나 단짝 친구를 갈라놓고 있는 문제에 대해 드디어 의견을 함께 하게 됩니다. 

 

올해 실망할 일이 많았겠지만, 이번주엔 전설적 낙관론을 되찾을 수 있겠습니다.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명료함 속에서 자유를 찾을 수 있다. "

 

 

염소자리 (12/22~1/19)

3월 넷째 주 염소자리 운세

이번주는 집을 옮기거나, 정원을 가꾸거나, 도시를 벗어나 가족 방문 여행을 계획한다거나 등의 방식으로 여러분이 본연의 자리로 되돌아가게 됩니다. 20일, 태양이 양자리 안으로 들어가 집, 가족, 재단 등을 담당하는 차트 영역을 비춥니다. 당신의 사적 영역은 매우 바쁘고, 자극적인 장소여야 합니다.

 

정체된 에너지를 풀어주고 계속 흐르게 하기 위해 이번 주 어떤 작은 변화를 줄 수 있을까요? 주변의 새로운 레스토랑이나 커피숍, 갤러리를 방문하는 것도 당신의 창의력을 자극할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흐름 속에서 안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1/20~2/18)

3월 넷째 주 물병자리 운세

20일, 양자리로 태양이 넘어가면 여러분의 소통 능력이 활발해져 여러분의 우정과 지역 사회 내 인간관계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새 기술을 습득하고 싶다면(이력서에 넣을 자격증을 위한 포토샵 독학이랄지), 이번 태양의 움직임은 당신의 모험심과 세부적인 것에 대한 관심도를 높여 여러분의 학습 능력을 장려합니다.

 

22일 화성과 천왕성이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 갑자기 창조적인 영감이 폭발하게 되겠군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매일매일 조금씩 해야 오래갈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2/19~3/20)

3월 넷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물고기자리 여러분, 즐거운 춘분 시즌을 보내세요! 물고기자리 시즌은 끝났지만, 이번 주에는 축하할 일이 많아요. 20일부터 양자리 시즌이 시작됨에 따라 기운 빠지는 인간관계들에서 벗어나 당신의 부나, 자존감 상승에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

 

21일, 수성은 당신의 별자리에서 목성과 만나 당신의 파트너와 연결되거나 커리어 관련 기회를 얻기 위한 길한 순간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다소 독특하더라도 여러분이 해야 할 말은 중요합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난 그럴 가치가 있는 사람이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wellness/weekly-horoscopes-march-20-26-2022)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