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3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7~4/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3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3/27~4/2)

이탠저린 2022. 3. 27. 20:54
반응형

위 이미지 클릭 시 PureWow 별자리 사이트로 이동!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3월 다섯째 주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구독층이 다양한 여성층이다 보니 운세도 관련 내용이 있을 수 있으나 general reading으로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도 파이팅!

 

 


양자리(3/21~4/19)

3월 다섯째 주 양자리 운세

마침내 수성이 이번 27일 당신의 무의식 영역을 떠나 양자리로 들어와 당신만의 뻔뻔한 시대를 열었습니다. 더 이상 당신이 말하는 모든 것에 대해 의심하려들지 마세요. 당신의 생각을 말하세요!

 

그리고 돌아오는 1일, 당신의 별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당신이 건강을 잘 챙기고 있는지 봐주려 하네요. 당신은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있나요? 물은 충분히 마시고 있고요? 2019년부터 당신 화장대 속에 있는 세럼을 교체할 때는 아닌가요? 당신을 기분 좋아지게 할 만한 것들을 모아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이제 나는 새장에서 탈출한다!"

 

 

황소자리(4/20~5/20)

3월 다섯째 주 황소자리

28일, 금성이 토성을 지날 때 당신은 마침내 이번주 평소와 같은 기분을 느끼게 됩니다. 즉 여러분이 늘 골치 아파하고 혼란만 초래했던 길에서 벗어나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1일, 초승달을 포함한 이번주 양자리의 액션은 모두 당신의 무의식적인 영역에서 일어나고 있기에 자신의 상태에 따라 이를 재보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상 시간이나 꿈속에서 무엇이 보이나요? 집중해서 적어두는 게 좋겠습니다.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자신은 내가 잘 알지. " 

 

 

쌍둥이자리 (5/21~6/20)

3월 다섯째 주 쌍둥이자리 운세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27일 대담한 양자리 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당신의 이번달 달력은 사교 활동으로 빨리 차겠군요! 올해 커리어 목표를 정하는 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해왔다면, 이젠 당신의 노력을 지지해줄 사람들과 더 많은 관계를 맺을 때입니다.

 

1일, 양자리에 있는 초승달이 있는 동안 당신은 앞으로 1년 동안 당신의 공동체 사회를 어떻게 키워나갈지 설정할 수 있는 기회를 얻긋빈다. 뉴스레터를 시작한다거나,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그 때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내게 영감을 주는 것으로 하루를 채운다."

 

 

게자리 (6/21~7/22)

3월 다섯째 주 게자리 운세

27일, 수성이 양자리 및 당신의 차트 내 대중적 이미지를 담당하는 영역으로 들어감에 따라 이번 주 직장에서 즉석 발표를 요청 받거나 결혼식 막바지 연설을 요청받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당신의 말에는 영향력이 있을 테니까요!

 

4월 1일, 양자리에 있는 초승달은 당신에게 당신의 커리어와 평판에 대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줄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요? 또 어떻게 하면 그 과정에서 더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을까요? 휴식만이 성공의 비결입니다.

 

*이번 주 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자신감 있게 리드하기!"

 

 

사자자리 (7/23~8/22)

3월 다섯째 주 사자자리 운세

이번 28일 금성이 당신의 인간관계를 담당하는 하우스에 머무르고 있는 토성을 지나칠 때, 당신은 한 걸음 물러서서 올해 당신이 해온 노력들과 헌신에 대해 평가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나요? 아니면 그저 지나친 확장만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까? 누가 당신의 시간을 들일 만한 사람인가요?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꿈과 장기적인 목표를 우선시하라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당신이 성장하길 원하는 사람들과 조직과 함께 하고 있는지 생각해보세요. 모두가 당신의 빛을 받을 자격이 있는 건 아니니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를 위한 주문: "나의 관심과 사랑은 귀중한 자원이니까."

 

 

처녀자리 (8/23~9/22)

3월 다섯째 주 처녀자리 운세

당신의 지배 행성인 수성은 27일 양자리로 들어가는데, 이 시기 당신이 당신의 공유자원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격려해주는군요. 즉 지금이야말로 빚을 갚을 계획을 세우고, 근로상 혜택의 세부 사항을 잘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전력 불균형(체납 세금 등을 비롯)을 해소할 때입니다.

 

1일 양자리 내 초승달이 자리할 때 부와의 관계 뿐만 아니라 당신의 협업을 통해 다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뭔가 늘 부족해서 힘들었던 시기에서 벗어나 풍요의 시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날 지지해줄 공간을 만들어가자 ."

 

 

천칭자리 (9/23~10/21)

3월 다섯째 주 천칭자리 운세

금성과 토성이 28일 만남에 따라 연초부터 얽혀있던 연애와 사랑 문제가 마침내 풀리게 됩니다. 연애와 잠자리에 대한 당신의 접근법을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사람들을 끌 매력이 있음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두 사람의 관계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순간을 만들어줍니다. 이제 자신을 사랑으로 감싸야 할 때입니다. 당신의 가장 친한 친구들에게 조언을 구하기에도 아주 좋은 시간이 되겠습니다.

 

*이번 주 천칭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날 성장시키는 사랑을 선택한다."

 

 

전갈자리 (10/22~11/21)

3월 다섯째 주 전갈자리 운세

의욕이 부족했다면, 이번주가 다시 일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수성이 27일 당신의 일상 생활 영역에 들어가 당신으로 하여금 일상 속에서 다시 정상에 오르거나, 더 엄격한 운동 루틴을 만들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하루 일과를 바꿀 수 있는 길한 순간을 내어 줍니다.

 

다른 사람의 스케줄을 알 수 없다면, 당신의 하루 스케줄을 어떻게 짤 수 있을까요? 바로 거기서부터 시작하여 어떻게 일이 진행되는지 보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 흐름 속에선 누구도 날 방해할 수 없다."

 

 

 

궁수자리(11/22~12/21)

3월 다섯째 주 궁수자리 운세

일만 하고 놀지 않는 것은 큰 피로감을 불러 일으킵니다. 이번주 별자리의 움직임은 당신이 좀 더 자유롭게 즐기길 바랍니다. 사람들과 밖에서 놀거나, 좋아하는 취미를 하거나, 술집에서 친구들과 어울리는 등 원하는 것을 하는 데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내면을 활기차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더 젊을 적 당신의 모습에 후회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이번 주 궁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재미 찾기에 집중하기! "

 

 

염소자리 (12/22~1/19)

3월 다섯째 주 염소자리 운세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리 많은 노력을 기울이다 정작 중요한 게 뭔지 잃지는 않았나요? 28일, 금성이 당신의 재정을 관리하는 영역에 있는 토성과 만나면서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의 기본적 욕구를 무시할 수 없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이번주는 당신의 뿌리와 다시 연락을 할 때입니다. 양자리 내 초승달이 들어오는 1일을 집들이 파티날처럼 생각하고, 집을 정리 후 가장 친한 친구들을 불러 간식과 차를 즐기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나는 튼튼한 토대 위에서 내 삶을 구축한다."

 

 

 

물병자리 (1/20~2/18)

3월 다섯째 주 물병자리 운세

28일, 아름다운 행성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토성과 만날 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좀 더 진지하게 바라볼 수 있게 당신의 머리나 스타일, 표정을 바꾸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됩니다. 낡은 셔츠를 기부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멋진 자켓에 투자할 때가 온 것 같네요.

 

1일, 초승달이 뜨면 당신의 인간관계, 커뮤니케이션을 리셋해야합니다. 당신의 에너지를 낭비하는 사람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너무 허비하진 않았나요? 선을 분명히 긋는 게 좋겠습니다. 연락을 끊고, 좋아하는 바리스타의 커피를 마시면서 마음의 평화를 찾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가 날 진지하게 바라봐야 다른 모두도 날 그렇게 보게 되죠." 

 

 

물고기자리 (2/19~3/20)

3월 다섯째 주 물고기자리 운세

지난 몇 주 동안, 당신은 스스로에게 무엇이 장기간의 헌신을 할 가치가 있는지에 대한 어려운 질문들을 해왔습니다. 당신의 경계를 분명히 할 줄 알고, 별 가치가 없는 것은 처내는 능력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1일 양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재정 영역에 떨어지면서, 당신의 재정 상태에 새롭게 출발할 분위기가 고조되는군요. 내년 재무 목표를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 걱정하지 말고, 이미 충분히 가지고 있는 세상을 상상하며 시간을 보내세요. 상상할 수 있다면, 결국 그 상상하는 세상으로 도착할 것입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내겐 결국 다 해낼 능력이 있다."

 

 

 

출처  PureWow (https://www.purewow.com/wellness/weekly-horoscopes-march-27-april-2-2022)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수자리,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전갈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3월 월간 별자리 운세 알아보기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NYLON] 2022년 3월 월간 별자리 운세(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게자리)

미국 패션잡지 'Nylon'의 칼럼니스트 데이비드 오디세이가 풀어보는 3월 별자리 운세입니다. *데이비드 오디세이(David Odyssey) -저널리스트이자 퍼포머로서도 활약 중인 그는 주로 뉴욕에서 점성술

yi-tangerin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