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9~12/2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9~12/25)

이탠저린 2022. 12. 18. 23:41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목성은 5월 중순까지 가장 역동적이고 낭만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태양과 목성의 만남은 여러분에게 만약 여러분이 돈 걱정을 하고 있다면, 낙관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말합니다. 몇 주 시간이 지나 과거를 돌아보면 여러분이 왜 그리 걱정했는지 궁금하게 될 정도로 별 일이 아닐 수 있다고 하네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이번 주엔 여러분의 극단적인 행동 때문에 어려운 상황이 몇 배로 악화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수요일부터 양자리에 있는 목성과 여러분의 별자리에 있는 태양이 충돌합니다! 이 두 행성은 여러분에게 만약 여러분이 감정에 굴복하게 된다면 결과가 끔찍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의 삶 속에서 없애고 싶은 무언가가 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최적의 시기가 아닙니다. 우주의 행성들은 여러분에게 중대한 변화가 필요한 시기란 바로 여러분이 너무 멀리 와버렸다고 느꼈을 때라고 말합니다.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했을 때, 심지어는 돈까지 낭비했을 시기가 될 수 있겠네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다른 사람들은 여러분이 너무 허황된 높은 목표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럴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은 너무 낮은 목표보단 높은 목표를 갖는 게 낫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부정의 행성인 목성의 영향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 오면, 예상치 못한 좌절감이나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야망은 가지되, 자신의 한계를 인식하는 모습도 여러분에겐 필요합니다.

 

 

 

ARIES 자리 (3/21~4/20)

태양이 여러분의 성공 영역으로 들어가고, 목성이 다시금 양자리로 이동하면 여러분의 자신감은 치솟을 겁니다. 하지만 두 거대한 행성의 충돌하는 시기, 여러분은 너무 조급한 모습을 보여선 안됩니다. 권위 있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려고 너무 애쓰지 마세요. 그랬다간 자책골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이 장기적으로 꿈꾸고 있는 희망과 목표에 대해 너무 많은 걸 포기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안타깝다며 동정을 베푸는 듯한 모습을 보일 수 있겠지만, 사실 그들은 여러분이 성공하는 걸 원치 않을 수 있습니다. 또 사람들이 여러분아 하려는 일을 모두 알 경우, 여러분의 계획을 더 쉽게 방해할 수도 있음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목표는 혼자만 알고 계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모든 것이 위태로운 상태 속에서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말을 믿을 수 있나요? 여러분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고 확신하는 유일한 방법은 조용히 앉아서 여러분의 계획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보는 겁니다. 여러분의 내면의 목소리가 전면에 나타나 여러분을 인도하도록 하세요. 여러분 내면 속 한 모습이 바로 답을 알고 있습니다.

 

 

 

CANCER 자리 (6/22~7/23)

여러분은 모든 사람들을 항상 기쁘게 할 수도 없고, 그렇게 노력해야 할 이유도 없습니다. 태양과 목성이 대립하는 현상은 여러분의 파트너와 동료들이 평소보다 더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게 만들겠지만, 그만큼 여러분 스스로도 더 이기적인 모습을 보이면 됩니다. 그러니 그리 나쁜 상황이라 할 순 없어요.

 

 

LEO 사자자리 (7/24~8/23)

염소자리로 옮겨갈 태양은 여러분의 일과 건강 그리고 이 두 가지가 어떻게 밀접하게 연결되는가에 초점을 맞춥니다. 태양과 목성의 만남은 여러분 스스로를 너무 몰아붙이도록 유혹하겠지만, 여러분이 현명하다면 일정 속도를 유지하려 애쓸 것이고, 목적지에 얼마나 빨리 도착하는지에 대해선 걱정하지 않을 겁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이번 주 여러분의 일을 확실히 통제하고, 지갑 속 돈이 새어나가지 않게 꽉 잡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 주엔 어떤 사람들이 여러분을 의도적으로 오해하려 들 수도 있어요. 확실한 건 그들이 여러분의 욕망이나 필요성을 우선시하지 않을 거란 겁니다. 이건 오로지 여러분만이 할 수 있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통제하려 하면 할수록, 그들은 더 이탈하려 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자유를 주면 여러분을 떠날 거라 걱정하지 마세요. 시간이 지나면 당신과 더 가까워질지도 모르니까요. 꽉 붙잡고 있던 여러분의 손을 조금 느슨하게 해 보세요. 그런다고 그들은 떨어져 나가지 않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여러분은 평소 자신감이 넘치는 사람들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 만날 예정인 태양과 목성(모두 '과잉'을 뜻하는 행성)이 여러분이 만약 모든 것을 잘 해낼 수 있다고 자만하게 될 경우, 바보 같은 실수를 저지를 뿐만 아니라 명성까지 손상될 것이라 경고합니다. 지금은 당신에게 모든 게 긍정적으로 돌아가지만, 이를 당연하게 여겨선 안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