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 12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25~12/31)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 12월 다섯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25~12/31)

이탠저린 2022. 12. 24. 21:43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2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2월 다섯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아주 오랜만에, 우주의 움직임이 평온합니다. 그렇기에 이번 한 주는 편안히 쉬도록 하세요. 12월 28일 금성이 몽환적인 해왕성과 만나 우리의 관능적이고 로맨틱한 면모를 강조합니다.

 

이후 다음날인 29일, 수성은 염소자리에서 역행하며 금성을 만나게 돼요. 수성이 역행하면서 여러분의 각종 의사소통 문제나, 기술 분야, 운송 관련 분야에서 1월 22일까지 각종 지연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InStyle] 수성의 역행(Mercury Retrograde)에 대한 모든 것

What Really Happens During Mercury Retrograde? 수성의 역행 기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가끔 좌절을 주지만 유익함 역시 함께 얻을 수 있는 수성의 역행 기간을 어떻게 하면 최대한 이용할 수 있을까

yi-tangerine.com

 

수성이 역행할 때마다 나타나는 이 현상들은 짜증 나지만, 수성이 만들어내는 이 '지체 현상'은 우리로 하여금 잠시 바쁜 삶의 속도를 낮추고, 우리의 인간관계 속에서 무엇이 잘 되어가는지, 무엇이 문제가 있는지 생각해볼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급할 땐 오히려 살펴가야 하는 법이에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커리어 영역에서 시작됩니다. 그렇기에 작년 이맘때쯤 여러분이 꿈꿨던 승진이 마침내 실현 가능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계약을 체결하기 전 끝낼 대화들이 몇 가지 남아 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리더십은 무엇인지, 무엇이 중요한지 생각해 보세요. 어떻게 하면 직장에서뿐만 아니라, 직장 바깥에서의 삶 속에서도 모범적으로 살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tience(인내심 갖기)."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여행 계획을 건드리겠네요. 만약 여러분이 휴가 시즌 이후 여행을 떠나게 된다면, 공항에서의 지연 혹은 호텔에서 잘못된 의사소통 해프닝이 생길 수 있으니 대비하세요. 짜증은 날지라도, 여행지에선 가끔씩 예상치 못한 일들에서 가장 좋은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늦은 체크인을 기다리는 동안, 여러분은 그 도시에서 가장 좋은 식당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자연스레 모든 걸 흐름에 맞춰보세요. 더 재밌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urprise(예상치 못한 일에서 느끼는 기쁨)."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수성이 12월 29일, 여러분의 공유자원 분야에서 역행합니다. 작년 이맘때쯤 대출이나 정산, 매수 등으로 나갔던 돈들이 마침내 여러분의 은행 계좌로 흘러들어올지도 몰라요! 하지만 아직 남은 마지막 협상이 이뤄져야만 가능한 일들입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침착함을 유지하기 위해 내게 필요한 감정적으로, 재정적으로 필요한 게 무엇인지 고민하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ettle(정착해야 할 시간)."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수성이 12월 29일,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서 역주행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그동안 여러분이 오래 전념해온 일을 가능케 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시간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은 앞으로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중요한 계약을 체결하게 되거나, 새로운 룸메이트와 함께 할게 되는 등 수많은 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뭔가를 통제할 생각은 버리고, 자연스레 흐름에 모든 걸 맡기면서 그냥 지켜보는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se(편히 마음먹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수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일상 부분에서 시작됩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일의 흐름에 대해 검토하게 될 거예요. 먹고살아나가는 데 있어 번아웃이 오지 않게 하기 위해 필요한 건 무엇일까? 하는 고민들 말이죠.

 

이번 주엔 다시 헬스장에 등록하거나, 주인 없는 강아지를 위탁 보호 한다거나 시도하면서 좀 더 잘 짜인, 구조화된 생활방식을 갖기 위해 고민하는 시간을 갖게 되겠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Moderation(절제의 필요성)."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수성의 역행이 12월 29일부터 시작되면서, 여러분은 앞으로 몇 주 동안 과거 여러분의 예술성을 필요로 했던 일들이나 어떤 설레는 누군가와의 얽힌 감정 상태에 대해 고민하게 됩니다. 창의적 성취가 없었다면, 지금 커리어를 추진해나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여러분이 만남을 가지려는 그 사람이 당신이란 사람에 대해 깨닫게 해주는 부분이 있나요? 

 

이번 주엔 모든 게 달콤하게 느껴지겠지만, 여러분은 그 어떤 일에 있어서도 속도를 높여선 안됩니다. 충분한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자연스럽게 알아가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veal(나를 드러낼 때)."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수성이 여러분의 가정, 가족 부문에서 역행함에 따라 여러분은 삶 속에서 지속적으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해 일종의 데자뷔를 느끼게 됩니다. 싱크대에서 물이 넘치거나, 이웃들은 소음을 만드는 문제까지 일어나니 어쩐지 화초들의 상태마저 좋아 보이지 않네요. 

 

작년 이맘때쯤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은 앞으로 몇 주 동안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타협의 신은 여러분의 편이니, 그 신이 주는 협상 기술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eave(떠나자)."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수성이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다음 몇 주 동안 메일이나 문자를 보내기 전 내용을 재차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성이 역행하는 시기엔 원래 말실수를 하기 쉬워지니 설사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더라도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이번 주엔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친구들과 다시금 연락을 취한다거나, 방문한 지 오래된 이웃 가게를 방문하고픈 욕구를 느끼게 될 수도 있겠어요. 다시 한번 가보는 게 어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ircle(사람들과의 연결고리)."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통신의 행성인 수성이 12월 29일 여러분의 돈 문제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예산을 검토하고, 무엇이 제일 중요한지 우선순위를 정하는 시간을 가지게 될 거예요. 여러분의 가족이 여러분의 재정 문제에 어떤 영향을 끼치나요? 파트너를 갖는 게 여러분의 가치에 영향을 줄까요? 

 

혹시 들어오기로 한 돈이 있다면, 이번 주 수성의 역행으로 인한 문제가 일어나지 않도록 후속 조치를 취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무엇이 진정으로 가치가 있는가)."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을 시작합니다. 잠시 모든 걸 멈추는 수성의 역행 하에 여러분은 자신의 정체성, 이미지, 건강에 대한 검토와 성찰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지금 피곤하다면, 비타민을 복용하거나 마사지를 받고, 충분한 물을 마시는 일상으로 돌아갈 때인 것이죠.

 

이번 주는 또한 여러분의 옷장을 청소하면서 기부할 만한 옷은 없는지, 어떤 옷을 더 입을지 고민하기에도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lth(건강 챙기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월 29일, 여러분의 무의식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수성이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직장, 인간관계, 가정이라는 익숙한 공간에서 여러분의 책임감과 의무들을 고민해야 하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이 집중해야 하는 건 뭔가 영원한 것, 엄청난 것에 대한 게 아니라 여러분에게 깨달음을 주는 것들입니다. 일이든 노는 것이든 지금 당장 이 순간만을 위한 것이라 하더라도 최선을 다해서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emporary(일시적인 것이라도 집중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가정에서나 가족과의 관계에 있어 약간의 어려움들을 겪었습니다. 현실적으로 보았을 때 여러분은 다시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수성의 역행이 이번 29일부터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시작되니 오랜 친구에게 다시 연락하는 것도 좋겠네요.

 

세부적인 사항들을 해결하는 데엔 시간이 좀 더 걸릴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좀 더 나은 상황으로 가기 위한 사람들의 응원을 받고 있어요. 그러니 힘들 땐 주저하지 말고 손을 내밀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사람들과 공유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