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 1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1~12/1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 1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1~12/17)

이탠저린 2022. 12. 10. 00:4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떠들썩하게 이번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12일, 태양이 균형의 행성인 토성과 만나면서 이번 주에는 일의 속도가 느려지고 안정됩니다. 하지만 14일엔 태양이 애매모호한 행성인 해왕성과 날카롭게 대립하여 우릴 혼란 속에 빠뜨릴 수도 있습니다. 이때 대비하기 위해선 자신감을 잃지 않는 태도가 필요해요. 상황이 아주 잘 흘러갈 수도, 매우 힘들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가끔은 모든 걸 그냥 흘려보내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어요.

 

17일, 수성이 혁신의 행성인 천왕성과 만나 우리에게 영감을 줍니다. 기대치 못했던 좋은 대화들을 나눌 수 있을 것이며, 이 기운 아래 2023년 새해를 위한 계획 역시도 세울 수 있을 겁니다. 계획 중엔 말도 안 되는 내용들도 껴 있겠지만, 다행인 것은 미래에 대한 고민이 점점 더 쉬워지고 있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 여행 계획이나 커리어를 위한 계획을 함께 짜내야할 순간이 옵니다. 그리고 14일까지 여러분은 이미 확실히 선택했던 결정에 대해 의문을 가질 수도 있어요. 하지만 그냥 그렇게 상황을 내버려 두는 건 어떨까요? 굳이 밀어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17일, 여러분이 더 많은 돈을 벌거나 저축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rust(내 선택을 믿자).'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그동안 생각해왔던 대출 신청이나 납세 신고를 12일쯤 해야 하지만, 14일쯤 여러분의 온라인 쇼핑몰 카트에는 불필요한 것들이 가득 차 있군요. 돈은 저축하거나 미래를 위해 쓰여야 하는 것이지, 낭비하기 위함이 아님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래도 다행히 17일 생길 뜻밖의 호재가 여러분의 자신감을 북돋우고, 빅픽처를 떠올릴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ve(돈 아끼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12일, 그 사람과의 '우리 무슨 관계지? 라는 무서운 주제이 대화가 예상보다 훨씬 더 잘 흘러갈 듯합니다. 그러나 14일까지 계속 늘어나는 일 때문에 실제로 본격적으로 관계가 시작되기도 전 끝이 날 것 같은 느낌이네요. 극단적인 태도를 취해버릴 수도 있으니 심호흡을 하는 게 좋겠어요.

 

한편 17일, 여러분은 모든 게 통제 불능인 상태로 느껴진다 할지라도 결국엔 온 우주가 여러분을 지켜주고 있단 사실을 깨달을 수 있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low(흐름에 모든 걸 맡기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올해 건강을 위한 습관을 되찾는 건 내내 쉽지 않았지만, 12일이 되면 여러분은 마침내 약간의 동기부여를 얻어 첫걸음을 내딛게 됩니다. 그렇다고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14일쯤 번아웃이 올지도 몰라요.

 

한편 17일, 여러분의 잔잔한 일상을 흔들어 놓는 사람과의 만남(사교적 만남 혹은 낭만적인 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연스레 흐름에 모든 걸 맡기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at(땀 흘릴 시간)."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 가볍게 만남을 즐겼던 상대와의 관계가 진지해질 느낌이네요. 하지만 14일쯤엔 자신의 모든 걸 너무 빨리 상대에게 내보인 건 아닌지 생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그어놓은 경계선은 견고합니다. 그러니 정신을 빼앗길 일은 없을 거예요.

 

한편 17일, 여러분의 생산성이 늘어나 근무 시간이 반으로 줄 수 있겠어요. 덕분에 연휴를 앞두고 휴식시간이 더 늘어나겠네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ase(스트레스 줄이기)."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주문했던 새 스탠딩 책상, 거울이 12일 여러분의 집에 도착합니다. 이날은 여러분의 재택근무 공간이나 집에 마련해둔 운동 공간을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겠어요. 하지만 14일이 되면 그냥 회사에 출근해서 일을 할 걸 그랬나? 집이 아닌 헬스장에 가는 게 더 나았을까? 고민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다행히도 17일쯤 여러분의 친구들이나 가족과 함께 하는 뜻밖의 파티를 통해 여러분에게 필요했던 사회적 욕구를 채울 수 있겠네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lay(놀자!)."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엔 여러분의 창의력을 발휘할 일(글을 쓰거나, 프로젝트에 돌입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문자를 주고받는 등)을 하면서 달콤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하지만 14일이 되면 여러분은 의무감, 건강상 문제, 혹은 피로감에 힘들어할 수 있습니다.

 

17일엔 누군가 여러분의 집에 둘 만한 뜻밖의 선물을 가져다주는 등 여러분의 하루를 밝혀줍니다. 또한 무엇이든 한 번에 한 걸음씩 처리되어야 한다는 사실 역시 깨닫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oose(현명한 선택하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이 몇 달 전에 주문했던 거실 가구가 마침내 12일 도착합니다. 이 가구가 집에 들어옴으로써 여러분의 공간엔 깔끔함과 안정성이 생기겠지만, 14일이 되면 여러분은 또 다른 인테리어를 할 생각에 빠지게 되겠네요. 지루함을 참지 못하고 늘 들떠있는 여러분의 모습이 나쁘다고 할 순 없어요.

 

한편, 17일엔 친구와의 갑작스런 만남을 통해 괜찮은 상대들과 가벼운 만남을 즐길 수도 있겠어요. 평소 여러분 스타일이 아닌 사람들이긴 하지만, 뭐 어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k(위험을 감수할 필요도 있어요)."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고맙게도 여러분의 절친들이 이번 12일, 여러분을 위해 조촐하지만 멋진 생일 저녁을 대접하겠다고 하네요. 하지만 14일이 되면 가족들로부터 점점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서 여러분의 생일 파티 열기는 시들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걸 잊어선 안됩니다. 지금은 여러분의 생일 시즌이니까요.

 

17일, 일상에 변화를 줌으로써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집에 갈 때 다른 길로 가는 방법을 선택하는 간단한 변화만으로도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이 생길 수 있어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ange(변화를 줄 때)."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12일엔 잠깐이나마 충분히 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핸드폰을 방해 금지 모드로 바꾸고, 충분히 쉬도록 하세요. 불행히 14일까지 해야 할 일이 너무 많고, 일을 끝낼 시간은 적으니까요.

 

17일엔 노래나 글, 또 다른 형태의 여러분이 가진 예술적 재능을 표출하며 안도감과 영감을 얻을 수 있겠어요. 당신의 휴일을 공예를 하며 보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eate(창작을 통한 휴식 시간 갖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요직에 있는 분들이 이번 12일, 여러분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 수 있습니다. 14일엔 여러분이 이 행운을 누릴 자격이 있는지 의문을 갖게 될 수도 있겠지만, 물병자리 여러분은 절대 자신의 재능을 의심해선 안돼요. 모든 사람들에겐 어떤 식으로든 약간의 도움이 필요한 법이에요.

 

17일, 여러분의 동료나 배우자가 여러분의 책임을 덜어줌으로써 예상치 못한 휴식과 긴장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소파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휴식을 취할 시간)."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12일 월요일, 올 한해 동안 여러분이 쏟아부은 모든 노고에 대해 어느 정도의 인정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14일이 되면 여러분은 또다시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야 되는 일이 생길까 걱정하게 될 수 있어요. 그러나 여러분은 지금 모습 그대로 충분하다는 걸 잊지 마세요.

 

17일, 옛 친구들 그리고 새 친구들과의 뜻밖의 만남을 통해 여러분은 인생에서 성취가 전부가 아니란 중요한 사실을 배울 수 있게 될 겁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ffirm(긍정적 자세 갖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