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 1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8~12/24)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 12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8~12/24)

이탠저린 2022. 12. 17. 00:10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우리는 마침내 이번 주 위기를 벗어나 새로운 지평을 열 준비가 되었습니다. 20일, 목성은 물고기자리를 떠나 역동적인 별자리인 양자리로 향합니다. 이 변화 속에서 우리는 (5월부터 7월까지 경험했던) 동기 부여 에너지를 받게 되며, 이를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됩니다.

 

태양이 염소자리로 이동하는 21일, 동지가 시작됩니다. 우리 염소자리 여러분들의 시즌이 돌아오는 시기이죠! (염소자리 여러분, 생일 시즌을 축하드려요.) 23일,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면, 올 한 해를 되돌아볼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날은 과거를 되돌아보고 2023년을 위한 긍정적 결심들을 해내기에도 완벽한 때입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염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 특히 회사 생활에서 여러분의 자기표현 능력을 더 키울 수 있는 에너지를 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지금이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하거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찍을 때입니다! 

 

평소 파티에서 사람들이 여러분이 하는 일에 대해 물을 때면, 여러분은 늘 스트레스를 받았었죠. 하지만 올해는 달라요. 여러분은 그동안 자신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그 스토리를 공유하는 것에 너무 신이 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성장할 시간)."

 

 

 

 

황소자리(4/20~5/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23일 염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여행, 공부 혹은 지적 추구를 위한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다줍니다. 꿈꿔왔던 원대한 여행을 떠나거나, 학기 기말고사를 끝내거나, 이번 휴일 가족을 만나기 전 진작에 추천받았던 책을 드디어 읽게 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여러분은 견문을 넓히고 있어요!

 

이 에너지는 계속 지속되어 2023년에도 더 탐험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들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무엇을 배울 때 여러분은 가장 신나나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udy(공부하기 좋은 시기)."

 

 

 

 

쌍둥이자리 (5/21~6/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염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영역에 떨어집니다. 여러분이 대출을 받든, 더 많은 프리랜서 고객을 얻든, 빚을 나의 대출로 정리하든, 이번 주는 여러분의 재정적 건강을 위한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재정적 자유를 얻는 것은 여러분이 각종 사회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데에 필요한 힘을 주고, 우정과 협력을 추구하는 것을 내년 최우선 과제로 삼도록 만들어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nect(사람들과 교감하기)."

 

 

 

게자리 (6/21~7/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23일 염소자리의 초승달은 여러분의 인간관계 영역에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다줍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사람과 사귀든, 오래 만났던 파트너와 더 진지하게 사귀든, 여러분은 더 성숙한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만약 사업이 주된 관심사라면, 이번 주는 계약을 체결하거나 오랫동안 진행해온 프로젝트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그러니 멈추지 마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Together(사람들 사이에서 함께 성숙해지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염소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개선해줄 새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든, 새로운 강아지를 가족으로 데려오든, 필라테스 학원을 다시 등록하든, 여러분은 이 새로운 책임감을 지게 되면서 동시에 자유를 얻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이 더 규칙적일 때, 여러분은 성장하고 탐구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규율과 통제'를 최상의 목표로 삼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trol(통제의 필요성)."

 

 

 

 

처녀자리 (8/23~9/22)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염소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로맨스 영역을 밝힙니다. 여러분은 이번 주 휴일 파티에서 특별한 사람을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이 초승달은 당신의 데이트 라이프에 새로운 시대를 여는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의 특별한 사람이 될 수도 있는, 그 잠재력을 가진 사람들과의 사이에서 여러분은 더 솔직하게 마음을 열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이 가진 진실함이 설사 누군가에게 겁을 준다 해도 걱정 마세요. 피상적 관계만 유지한다면 예의 차리는 게 무슨 소용이겠어요? 여러분은 더 깊은 내면을 보여주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pen(마음을 열 시간)."

 

 

 

천칭자리 (9/23~10/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3일,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 그리고 사생활을 관장하는 영역에 새로운 시대가 열립니다. 가족과 함께 보내야 하는 연휴는 보통 여러분에게 너무 힘든 날들이나, 올해 같은 경우엔 여러분의 배우자나 애인, 절친들의 도움을 받아 고향에서의 어색한 시간들을 잘 견뎌낼 수 있었습니다.

 

가족들과의 극적 사건 사고들로부터 어느 정도의 적정 거리를 두는 건 여러분 스스로의 역사와 전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더 견고한 여러분만의 기반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건 무엇일지 고민해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oot(나의 기반 만들기)."

 

 

 

 

전갈자리 (10/22~11/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휴가 여행은 사실 여러분에겐 골칫거리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23일 염소자리에서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여행 영역에서 행운의 목성과 만나게 되는군요. 이때 여러분은 멋진 유람선에서 블러디 메리를 마시고, 같은 장소에 있던 잘생긴 그 사람의 연락처를 얻게 될 거예요.

 

여러분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여러분의 내년 일상 스케줄 속에서 어떻게 해야 더 여유로운 시간을 챙길 수 있을지 고민도 해보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ruise(행운의 항해를 할 때)."

 

 

 

 

사수자리(11/22~12/21)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염소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3일은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 좋은 에너지를 가져다주는 날입니다. 연말 보너스가 생긴다거나, 기록적인 매상 실적, 크리스마스 파티 선물들을 좋은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것을 떠나 여러분은 새로운 풍요의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2023년엔 여러분의 행복을 우선시하는 내용의 목표를 세우도록 하세요. 그리고 2022년 올해 가치가 있다고 느낀 것들에 대해 성찰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orth(무엇이 진정으로 가치가 있는가)."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드디어 염소자리 여러분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태양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다시 돌아온 것을 축하합니다.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초승달이 뜨는 이번 주는 여러분이 자신에게 보상해줄 시간을 갖기에 최적의 시간입니다.

 

비록 수많은 휴일 파티와 가족 행사에 참여해야 하는 의무가 있지만, 조용히 날 위한 시간을 갖는 것도 잊지 마세요. 앞으로 1년 동안 여러분의 가정과 사생활을 어떻게 키워나가고 싶은지, 그리고 이를 가능케 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alm(조용히 시간 보내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에 떨어집니다. 이번 주는 하루 더 휴가를 내어 휴식을 취하기에도 완벽한 한 주입니다. 여기서 '휴식'이란 근무 시간 외 식료품점에 들르거나 선물을 포장하는 시간을 갖는 게 아니라, 소파에 멍하니 누워 크리스마스 영화를 보는 오후 일정을 의미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같은 시간을 놓치고 있다면, 여러분의 동생이나 절친이 기꺼이 나서 여러분을 도와줄 겁니다. 그러니 여유를 찾으세요. 여러분은 이 보상을 얻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휴식)."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2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염소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사회생활에 새로운 시대를 엽니다. 이 영향력 아래 여러분은 이번 주 모든 휴일 파티에서 관심의 대상이 될 거예요. 반짝이는 드레스, 화려한 목걸이를 착용할 핑곗거리를 찾고 있다면, 지금만큼 좋을 때가 없습니다.

 

이번 주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추진하기에도 좋은 시기입니다. 지금 심은 씨앗은 내년 초에 싹을 틔우게 될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사람들과 공유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