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2~12/1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2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2/12~12/18)

이탠저린 2022. 12. 11. 23:3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여러분의 별자리에 머물며 해왕성과 대립하고 있는 태양이 여러분의 상상력을 풍부하게 만들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보다 창의력이 불타는 건 좋은 일이지만, 여러분의 생각이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상충된다면 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라면 사람들과 타협할 준비도 해야 합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여러분이 연애 사업을 철회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겠지만, 사실 여러분이 원하는 건 잠시 동안이나마 혼자 있는 시간을 갖는 겁니다. 조용히 앉아 삶의 의미를 생각하는 시간을 갖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평일 동안은 차분히 보내고, 주말엔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여러분은 긴장을 풀고 모든 걸 운명에 맡겨야 함에도 불구하고, 정반대로 행동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바꾸려고 너무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여러분의 인생에서 일어나는 많은 일들은 여러분이 태어났을 때 계획된 계획의 일부입니다. 그러니 그 계획에 반대되는 행동을 하진 말고, 따르도록 하세요. 성공과 행복이 뒤따를 겁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뭔가 불쾌한 일이 일어날 거란 생각에 빠져 있으면 있을수록, 그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태양의 압력 아래 있는 여러분의 지배자 해왕성이 여러분에게 어떤 일을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접근하면, 그걸 즐기지 못할 것이라 경고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긍정적인 자세로 그 일을 기대하고 있었다는 것처럼 행동하세요. 생각보다 너무 쉬운 나머지 여러분은 놀라게 될지도 모릅니다.

 

 

 

ARIES 자리 (3/21~4/20)

여러분은 다른 대안에 대해서도 개방적인 자세를 취해야 할 뿐만 아니라, 일어날 리 없다고 생각하는 일들조차 대비해야 합니다. 세상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기에 따라가지 못하는 사람들은 뒤처질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경각심을 갖고 감정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함께 따라갈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자신감 있는 모습은 좋지만,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등을 돌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여러분의 수입에 부정적인 영향을 불러올 수 있으니까요. 토성과 대립하는 태양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결국 모든 걸 잘 해낼 수 있다고 믿게 만들겠지만, 현실엔 항상 여러분보다 더 큰 힘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다. 신경 쓰도록 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사수자리에 머물고 있는 태양이 여러분으로 하여금 '난 실수할 리가 없다'라고 믿게 만들겠지만, 태양이 기만의 행성인 해왕성을 만나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계획이 현실적인 근거를 갖고 있음을 확실히 해야 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가끔 하는 공상은 재밌을 수 있지만, 뜬구름만 잡고 있을 순 없어요. 현실로 돌아와야 합니다.

 

 

 

CANCER 자리 (6/22~7/23)

당신의 인기나 능력을 부러워하는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상처가 되는 말을 할 수 있겠지만, 너무 마음에 담아두진 마세요. 반대로 여러분이 잘해나가고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임 됩니다. 그 사람들은 분명 여러분에게 위협이나 열등감을 느끼고 있어요. 지금 하는 일을 바꿔선 안됩니다. 더 많이 해도 됩니다!

 

 

LEO 사자자리 (7/24~8/23)

여러분은 지금 몸 담고 있는 프로젝트에 할 만큼 다 했다고 느낄지도 모르지만, 그런 생각에 굴복해선 안됩니다. 지금 그만 두면, 반드시 후회하게 될 거예요. 며칠 동안 잠시 작업을 미루되, 끝이라곤 생각하지 마세요. 이제 시작입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태양이 해왕성과 대립하고 있어 예민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들의 비판에 과민 반응하게 될 경우, 여러분의 심장에 꽂히게 될 말들을 다시 듣게 될 수도 있겠어요. 집과 직장 어디에서든 다른 사람에게 말을 하기 전엔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여러분이 자신의 감정을 충분히 통제 가능한 상황인지, 그 반대 상황은 아닌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은 한 번의 큰 노력을 통해 방해물을 제거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그 확신은 맞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건강은 대신 그 대가를 치러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우주가 여러분에게 좀 더 느긋한 태도를 취하라는 메시지를 주는군요. 지금 그 일이 당장 처리해야 할 정도로 긴급한 일인가요? 아마 며칠 기다려도 될 일일 확률이 높습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 여러분은 재정 문제에 대해 빨리 손을 쓸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위험을 감수하진 마세요. 그랬다간 더 많은 빚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돈 버는 계획을 짜는 건 좋지만,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말 간절히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던 건지, 아니면 실제보다 상황을 더 나쁘게만 본 건 아닌지 생각해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