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3년 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2~1/8)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3년 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운세(1/2~1/8)

이탠저린 2023. 1. 1. 18:23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2023년 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사람들은 여러분이 무엇을 해낼 수 있는 사람인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다시 자신을 증명할 필요가 없어요. 현재 우주의 행성들이 여러분의 편에 서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위대한 성취를 해낼 수 있을 겁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닌, 자신이 해내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집중해야 합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이번 주엔 극단적인 선택을 할 위험이 있습니다.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너무 많은 일을 해낸다거나, 아예 아무것도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을 수 있어요. 이는 수성의 역행 때문인데, 수성의 역행은 여러분의 행동을 제한하는 역할을 하기에 여러분은 위와 같은 과잉 반응을 보이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땐 한 곳에 치우치지 않는 중용의 자세를 갖는 것이 필요합니다.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이번 주엔 그 어떤 것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여러분이 통제할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하면, 이를 멈추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문제는 여러분이 큰 그림을 보지 못한다는 겁니다. 현재 일어나는 일을 넓은 각도에서 지켜볼 필요가 있어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만큼 문제가 심각하지 않을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ARIES 자리 (3/21~4/20)

이번 주엔 아무리 여러분이 열심히 노력해서 이룬 일이 있다 하더라도 야단법석을 떨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열심히 노력한 것과는 별개로 위험한 적을 만들 수도 있기 때문이죠. 그 누구도 여러분을 겁쟁이라고 볼 순 없을 거예요. 이번 경우엔 그냥 물러서는 게 최선일 수 있습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여러분의 삶은 나아지고 있지만, 마음이 행성인 수성이 역행하기 때문에 모든 게 여러분의 뜻대로 이뤄질 거라 믿어선 안됩니다. 특히 여행을 가는데 필요한 프린트물이나 법적 서류, 문학 관련 내용을 다룰 때엔 특히나 주의를 기울이는 게 좋겠습니다.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여러분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걸 꺼릴 수도 있겠지만, 이를 인정하지 않는 한 여러분의 가정 분위기는 조화로울 수가 없습니다. 소란스럽게 야단법석 떨 필요는 없지만(영혼을 드러내는 건 여러분의 스타일이 아니니까요), 필요하다면 사과를 할 필요는 있습니다. 진심인 것처럼 말해야 해요!

 

 

 

CANCER 자리 (6/22~7/23)

몇 주 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논쟁 거리를 이제 해결해야 할 때입니다. 사실 이 논쟁거리는 애초에 중요한 내용도 아니었고, 몇 주가 지난 지금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여러분은 왜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사람들이 하는 말에 집착하게 되는 걸까요? 언제부터 코스모스 같이 여린 모습이 되었나요? 생각해 보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앞으로 며칠간 육체적으로는 힘들 수 있겠지만, 여러분이 진짜 걱정해야 될 부분은 정신적인 피로감입니다. 여러분이 너무 많은 고민거리를 머릿속에 안고 있다면 혼란 그 자체가 일어날 것입니다. 이런 여러분이 완전히 탈진하게 되는 것만큼이나 좋지 않습니다.

 

 

VIRGO 처녀자리 (8/24~9/23)

최고를 원한다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지금 우주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차트 내 가장 역동적인 영역에서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무난히 해낼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신경 써야 하는 건,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성공을 위해 여러분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그런 사람들은 무시하세요. 그들의 청사진을 볼 게 아니라, 나의 청사진을 봐야 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은 현재 가장 낭만적이고 사교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여러분은 2023년 내내 파티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자제력 없는 여러분의 모습에 다른 사람들이 놀랄 수 있겠군요. 금요일 전 중천의 보름달이 전까지는 마음을 진정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권력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 앞에 나타나 여러분의 현재 모습에 경고할 수 있기 때문이죠.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이번 주엔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하세요. 여러분의 삶에 대한 태도를 보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들만큼 삶에 진지하지 않은 여러분의 태도에 감명받지 못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도 걱정하지 마세요. 인생은 즐기는 것이고, 만약 다른 사람들이 인생을 즐기지 못한다면 그건 그들의 손해이고 그들의 문제이지 여러분의 문제가 아닙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힘든 일이 있어도 되도록이면 웃으려고 노력하세요. 웃는다면 더 견디기 쉬울 거예요. 물론 걱정할 것도 많고, 돌봐야 할 일들도 많지만 이런 상황에서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이 문제들에 어떻게 접근하냐는 것입니다. 일에 대해 여러분이 어떤 태도를 갖느냐가 현재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