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4~11/20)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4~11/20)

이탠저린 2022. 11. 13. 23:35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경제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바로 지금이 여러분을 도와줄 수 있는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는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대출을 하든, 승진을 위한 것이든 여러분은 분명히 소리를 내야 하고, 돈줄을 쥔 사람들이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 건지 알도록 해야 합니다. 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놀라운 소식을 줄지 누가 알겠어요? :)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금성과 수성이 여러분의 별자리로 들어옵니다. 여러분에겐 최상의 컨디션 상태로 돌아오기까진 일주일 정도가 더 걸릴 수 있겠지만, 여러분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보기 시작할 거예요.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합니다. 삶에 대한 사고방식이 여러분의 삶을 결정하는 것이니까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문제에 빠진 누군가가 극복할 수 있게 돕고 싶어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과연 얼마나 도와줄 수 있을까요?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건 방향 제시 정도이지, 직접 나서서 해결해 줄 순 없습니다. 여러분이 할 수 있을 정도만 하고, 그 사람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하세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현재 과도기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긍정적인 방법은 여러분의 직감에 따라 행동하고, 여러분의 상상력을 자유롭게 컨트롤하며 꿈을 꾸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번 주엔 여러분의 순수한 로맨스에 대해서도 더 중요성을 인식하고 (평소보다 더) 노력하는 게 좋겠네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여러분과 같은 가치관을 가진 사람들과 동맹을 맺으라는 메시지를 주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방법은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한 팀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에게 그런 목표가 있다면, 자기 자신을 우선 변화시켜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ARIES 자리 (3/21~4/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엔 협상과 논의를 통해 여러분의 이익을 얻을 수 있음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골치 아픈 사항에 대해 더 요구하고 싶어도 참도록 하세요. 이 충동을 참는 게 장기적으론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말이 통하는 사람이라는 걸 상대방이 알도록 하세요. 그럼 그들은 여러분과 타협하려 할 것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좋은 재정 상태만큼 여러분의 기분을 좋게 해 줄 것은 없을 겁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저축을 할 필요성이 있지만, 이번 주엔 적어도 재정난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여러분이 모든 뒷감당을 할 필요도 없단 것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주변엔 여러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잊지 마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쌍둥이자리 여러분은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성과 애정이 넘치는 행성인 금성이 여러분의 파트너십 영역에 이번 주 접근하면, 여러분은 사람들과 감정적으로 교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나 이번 주는 애정운이 좋은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CANCER 자리 (6/22~7/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지금 여러분에게 위험한 건 세부적인 사항에 너무 얽매인 나머지 더 큰 그림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없는 것만큼 힘든 것은 없겠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시간을 내서 고민을 하면서 무엇을 위한 삶을 살고 싶은 것인지 다시금 되새긴다면, 조바심을 내게 될 일은 없을 거예요.

 

 

LEO 사자자리 (7/24~8/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최근 여러분의 주변 사람들은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엔 어쩐지 그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잘해주고 싶어 할 거라고 하는군요. 물론 속셈이 있을 수도 있겠죠. 하지만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그럴 가능성은 낮다고 말합니다. 중요하지도 않은 것들을 가지고 싸우는 게 그 사람들은 싫은 것뿐이라고 하네요. 이번 주는 여러분도 화해 모드로 사람들과 한주를 보내는 게 좋겠어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누군가 여러분을 실망시켰다면 그냥 이해하세요. 그 사람을 용서하고 그냥 잊어버리기로 맘먹는다면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을 도와줄 것이고, 여러분의 관대함에 보답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사람과 친한 친구까진 될 수 없어도 적어도 적은 되지 않을 거예요.

 

 

 

LIBRA 천칭자리 (9/24~10/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과거 여러분이 했어야 했지만 하지 않은 일을 곰곰이 생각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여러분이 해야 하는 일은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자신에게 한 약속을 이번엔 확실히 지키는 것입니다. 우리에겐 내일이 있고, 새로운 기회가 옵니다. 과거 일은 잊고 지금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