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0~11/26)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0~11/26)

이탠저린 2022. 11. 19. 00:48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제 곧 궁수자리 시즌입니다! 22일, 태양이 궁수의 별자리로 이동합니다. 테일러 스위프트부터 아만다 세이프리드, 과학자 빌 나이에 이르기까지 궁수자리 분들 중엔 영리한 분들이 많죠.

 

비밀스러운 전갈자리 시즌에서 와일드한 궁수자리 시즌으로의 전환은 언제나 환영받지만, 올해는 평소보다 더 반가울 수밖에 없습니다. 이번 주 점괘는 2022년 하반기 운세 중 가장 좋은 내용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23일 궁수자리에서 뜨게 될 초승달은 자유와 기회의 행성인 목성이 같은 날 직행할 것이기에 '길조의 달'이 될 것입니다. 7월 말 이후로 미뤄졌던 프로젝트나 계획들이 있다면 이제 추진력을 얻게 될 것이고, 결국 여러분은 해낼 거예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개선된 분위기임에도 불구하고 19일 화성이 해왕성과 다시금 정면으로 충돌함으로써 우리가 내내 느끼고 있던 혼란과 불확실성이 또 다른 형태의 불안함의 정점으로 다가옵니다. 이 영향은 내년 초까지 계속되기 때문에,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과 걱정은 일시적일 것이란 믿음을 갖고 천천히 이동하는 파도에 몸을 싣고 살아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엔 미국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11월 20일) 이 있는 한 주입니다.
별자리 운세를 보는 데에 참고해주세요!

 

양자리(3/21~4/19)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궁수자리에 뜨는 상서로운 초승달 덕에, 이번 추수 감사절 휴가는 의심스러울 정도로 평온하게 흘러갑니다. 만약 여러분이 대학원 지원서를 제출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할 휴가를 건너뛰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번 주 좋은 선생님이나 멘토와 만나게 된다거나, 영적으로도 깊이 빠져들 수 있으며, 다양한 공부 기회들을 얻을 수도 있겠습니다.

 

이 모든 걸 여러분이 어떻게 감당할 수 있을지는 확실히 알 순 없지만, 적어도 이번 주엔 여러분의 비전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o.(시작해보자)."

 

 

 

 

황소자리(4/20~5/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23일 궁수자리의 초승달이 여러분의 공유자원 분야로 들어옵니다. 초승달은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주는데, 이번에 뜰 초승달은 여러분의 빚을 청산하고, 짊어지고 있는 짐을 덜어줄 것입니다. 이번 주 우주는 올 한 해 고생 많았던 여러분에게 여러분 혼자 모든 무게를 짊어질 필요가 없다는 점을 상기시켜 줄 거예요.

 

과식의 연속인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나면, 건강을 챙길 때입니다. 친구가 추천해준 치료사에게 연락해서 상담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전송하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모든 것들로부터 해방되기)."

 

 

 

 

쌍둥이자리 (5/21~6/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직장 내 커리어적인 발전과 사생활 속 개인적 발전이 흥미롭게 이뤄질 것으로 보여요. 23일 궁수자리의 초승달이 당신의 파트너십 영역에 떨어짐으로써 여러분의 비즈니스나 로맨스 라이프에 새로운 막이 열리게 됩니다. 

 

휴일을 맞아 집에 데이트 상대를 데려오든, 고객을 위해 새로운 제품 출시 준비를 하게 되든, 신경은 조금 날카로워지겠지만 만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너무나 많을 겁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Join(새로운 만남에 참여하기)."

 

 

 

게자리 (6/21~7/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정신없는 휴가 시즌, 여러분의 중심을 잡아줄 유일한 방법은 건강한 일상 루틴을 지키는 겁니다. 아침에 10분 동안 침대에서 하는 베드 요가, 오후에 하는 조깅, 매일 밤 긴장을 풀며 하는 독서 등 어떤 것도 좋아요. 이건 단순히 유명 인플루언서를 따라 하는 것도, 여러분의 동생에게만 좋은 일을 하는 게 아닙니다. 바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해야 하는 걸 뜻해요.

 

궁수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3일엔 여러분에게 맞는 좋은 일상 루틴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mit(새 계획에 전념하기)."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자자리 여러분은 여유를 가지고 즐길 필요가 있습니다. 운 좋게도 이번 달 직장이나 가정 내에서 모든 일들을 끝내고 23일 길조인 초승달이 뜨면, 여러분은 로맨틱하고 창조적인 삶을 새로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을 얻게 됩니다.

 

이번 한 주는 여러분의 내면의 아이(혹은 내면의 10대)와 만날 수 있는 시간으로, 어릴 적 고향에서 썸 타던 친구와 데이트를 한다거나 여러분에게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과 놀아주기에도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lay(즐길 시간)."

 

 

 

 

처녀자리 (8/23~9/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여러분이 가족을 방문하든, 여러분이 직접 작은 파티를 준비하든지 간에 초승달이 뜨는 23일엔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과 관련된 모든 것을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가족과 사이가 좋지 않은 상태라면, 이번 주는 여러분의 연인이나 절친에게 의지하여 정서적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길한 시간이 될 거예요.

 

인생의 토대는 여러분 혼자 쌓을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신성한 나만의 공간에서 여러분은 어떤 사람과 함께 하고 싶나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nctuary(안식을 얻을 시간)."

 

 

 

천칭자리 (9/23~10/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항상 휴가 시즌 가족 간 말다툼 속에서 중재자 역할을 하곤 했지만, 올해 추수감사절은 한결 맘이 가볍습니다. 집에 전화했더니 어머니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준비해두겠다고 하시고, 여러분의 형제는 여러분에게 마라톤 행사에 함께 참여해보자는 문자를 보내왔네요.

 

23일 궁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은 여러분의 의사소통 부분이나 프로젝트 구상, 친한 친구들 혹은 가족과의 관계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roll(한가로이 즐기기)."

 

 

 

 

전갈자리 (10/22~11/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전갈자리 시즌과 작별해야 하는 것은 씁쓸한 일이지만, 22일 태양이 사수자리로 이동하는 것은 정말이지 새로운 시작의 순간입니다. 휴일 주말을 맞아 집으로 향하면서 휴식을 가질 생각에 다소 흥분된 여러분은 엄마나 할머니, 아니면 언니에게 버릇없이 굴 수도 있겠군요.

 

궁수자리에 초승달이 뜨는 23일은 '쇼핑 테라피'로 힐링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쇼핑 같이 할 사람, 어디 없나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Lounge(여유로이 즐길 시간)."

 

 

 

 

사수자리(11/22~12/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어둠 속에서 빛으로 나아갈 시간입니다! 전갈자리 시즌은 항상 사수자리 여러분에겐 다소 힘든 시기입니다. 궁수자리 여러분의 생일 전 마지막 몇 주는 꽤 실존적 시간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제 당신의 시간이 시작될 것이고, 23일 사수자리에 뜰 초승달은 여러분의 이미지와 정체성을 새롭게 하기 위한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이번 휴일 주말은 맘껏 즐길 수 있는 시기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기간, 맘껏 쇼핑을 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거품 목욕도 즐기는 건 어떨까요? 편안하게 보내며 여러분의 멋진 모습을 유지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Glow(빛날 시간)."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만약 여러분의 이번 휴가 여행 계획이 쉽게 정리되지 않거나, 집에 도착해서도 뭔가 혼란스럽다면 이번 주엔 가족과의 시간 대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23일 궁수자리에 뜰 초승달은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들어와 여러분이 자신의 방식으로 재충전할 사랑스러운 순간을 제공해줍니다.

 

가까운 산이나 공원으로 산책을 간다거나, 가장 좋아하는 커피숍으로 놀러 가는 것 같은 간단한 나들이는 여러분의 에너지를 채워줄 거예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재충전할 시간)."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황도대 별자리 중 가장 인도주의적인 별자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추수감사절은 여러분이 직접 자원하여 가족들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멋진 시간입니다! 23일 궁수자리에 뜨는 초승달이 여러분의 친구들 혹은 주변 공동체와 함께 해나갈 새로운 프로젝트에 에너지를 쏟을 수 있는 멋진 기회를 제공해줄 거라 하네요.

 

이번 주는 또한 친구의 공연이나 미술 전시회를 도와준다거나, 투어 중인 밴드의 공연을 보러 가기에도 아주 좋은 한 주입니다. 이번 주는 여러분의 비전과 꿈을 공유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시간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사람들과 시간을 공유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추수감사절 휴가 시즌이 시작되지만, 물고기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이 시기는 일 년 중 항상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자영업자인 여러분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시작하든, 여러분이 꿈꾸던 회사의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든지 간에 초승달이 뜨는 23일에는 여러분의 커리어나 사회적 이미지에 신선한 에너지가 들어올 거예요.

 

여러분의 가족은 노트북 앞에만 앉아 있는 여러분에게 불만을 터트릴 수 있겠지만, 모든 것은 12월에 보상받을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e(일어날 시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