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7~11/13)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7~11/13)

이탠저린 2022. 11. 6. 21:17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8일에 있을 월식은 파트너십을 강조하기 때문에 일대일로 인생을 공유하며 살아가는 사람들과는 어쩌면 의견이 맞지 않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사이가 틀어진다면 얼른 화해하여 나쁜 감정이 곯지 않도록 하세요. 그럼 지속적인 피해는 없을 거예요.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잘 해내야 합니다. 아니면 마음이 내키지 않는 걸 인정하고 다른 일을 찾도록 하세요. 주변의 사람들이 여러분의 선택에 행복해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지 않는 일을 하는 것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다음에는 불확실한 일을 하기 전엔 깊게 고민해보도록 하세요.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인생 내 독창성이나 낭만성과 관련된 사건이 기로에 섰습니다. 여러분은 계속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지, 아니면 뒤로 돌아서 다시 시작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한번 결정을 내리면 결정을 취소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1초밖에 남지 않았어요!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우주의 동향은 여러분이 뭔가 일을 벌인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될지 알게 되기보단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이라 경고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집이나 직장 모두에서 안 좋은 방향으로 관계가 연쇄적으로 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쉽게 빠져나갈 수 있는 탈출구가 항상 최선의 탈추구는 아니며, 이번 월식은 여러분이 시작한 일에 대해 꿰뚫어 보지 못한다면 후회할 것이라 경고하고 있습니다. 즐거움보다는 원칙을 우선시하세요. 그럼 일어나는 변화들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 외의 선택권은 좋지 않은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ARIES 자리 (3/21~4/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이 내기에 너무 많은 걸 걸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몇 가지 확실성을 가지고 이 위험성을 상쇄할 필요가 있어요. 화요일 있을 월식이 여러분을 부유하게 만들 수 있겠지만 여러분을 쪼들리게 만들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여러분이 잃는 게 더 많은 상황을 만드는 걸 피하고, 이런 상황을 아는 사람들 역시 피하도록 하세요.

 

 

 

TAURUS 황소자리 (4/21~5/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분노나 두려움을 보이지 않는 당신이지만 이번 주는 감정을 조절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날 월식은 여러분에게 이상하고도 멋진 감정을 표면으로 드러내게 할 거예요. 여러분이 내뱉는 말들 중 일부가 다소 터무니없을 수 있으니 주의하도록 하세요.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에겐 감정적으로 가까운 사람들이라 할지라도 속마음을 잘 공유하지 않는 모습이 있지만, 이번 주엔 아마 마음을 풀어놓을 누군가가 꼭 필요할 거예요. 여러분이 알고 있는 사람이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임에 틀림없습니다. 여러분의 비밀을 다른 사람에게 알려주지 않을 바로 그 사람 말이죠.

 

 

 

CANCER 자리 (6/22~7/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엔 너무 많은 계획을 세우려 하지 마세요. 여러분이 8일 있을 월식의 영향을 직접적으로 받지 않는다고 할지라도, 다소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과 의견이 맞지 않아 소란을 피우는 사람들이 생긴다고 할지라도 그 사람과 논쟁하는 데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LEO 사자자리 (7/24~8/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평소 침착함이 부족한 부분이 있는데, 이번 주 화요일에 있을 월식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군요. 여러분은 한번 뭔가 시작하면 멈추기 힘든 사람입니다. 그러니 커리어를 끝내고 싶은 게 아니라면 이번 주엔 회사 상사에게 여러분의 생각을 말하고자 하는 충동은 참도록 하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세상엔 여러분보다 더 부유하고, 똑똑하고, 더 외모도 잘난 사람들이 항상 있을 겁니다. 이 진리는 그 사람들에게 역시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이죠. 물론 그중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겉으로 보이는 게 아니라 그 안에서 일어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이 원하지도 않는 재정적 조언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경계하도록 하세요. 그렇다고 해서 꼭 여러분이 함께 일하는 사람이 여러분을 속이려 든다는 것을 의미하진 않습니다. (물론 그럴 가능성도 있겠지만.) 여러분이 경제적으로 많이 부유하지 않은 이상 이를 무시하는 것도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돈을 걸게 된다면, 이에 대해 책임지는 것 역시 여러분의 몫임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