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3~11/19)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셋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13~11/19)

이탠저린 2022. 11. 12. 22:57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이번 11월은 아주 험난하게 시작되었는데요, 이번 주 우주의 움직임엔 적어도 유머러스한 부분이 있네요. 수성과 금성이 각각 16일, 17일에 쾌활함의 별자리인 궁수자리로 각각 들어감에 따라 지난 몇 주 동안 있었던 극심한 정체성이 다소 해소됩니다.

 

궁수자리로 들어가는 수성은 필터라곤 전혀 없는 커뮤니케이션의 행성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직장 동료들이나 친구들로부터 혼란스러운 문자를 받거나, 종잡을 수 없는 대화를 하게 되거나, 직설적인(하지만 재밌는) 피드백을 받을 일이 있을 수도 있겠습니다. 수성을 따라 곧 궁수자리로 진입할 금성은 우리가 사람들을 만나는 데 있어 더 많은 자유를(어쩌면 경솔함까지) 가져다 줄 거예요.

 

전반적으로 개선되어 가는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19일 화성의 역행이 해왕성과 각을 세웁니다. 그럼 우리가 한 달 내내 느끼고 있는 압도적 혼란함과 불확실성이 또 다른 차원의 불안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영향은 내년 초까지 유효하기 때문에, 마치 파도에 몸을 맡긴 듯 천천히 움직이는 게 좋습니다. 여러분이 현재 느끼는 불안과 걱정은 일시적인 것이니 너무 걱정하진 마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파리로 가는 막바지 비행기를 예약이라고 하고 싶은 심정이지만, 여러분의 또 다른 자아는 한 달 동안 휴가를 내서 요가 강사 훈련을 받길 원합니다. 또 어떤 자아는 모든 걸 포기하고 간호사가 되기 위해 다시 공부를 해야겠다고 생각하죠. 이번 주엔 이렇듯 영감이 넘치지만,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9일 해왕성을 스퀘어 할 것이기 때문에 망상 속에 빠지거나 번아웃이 올 가능성도 높습니다.

 

여러분의 조급함은 뭔가를 하기도 전에 일을 경솔하게 만들 수 있어요. 그러니 이번엔 대신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묵상하며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lore(내가 원하는 것을 찾아보기)."

 

 

 

 

황소자리(4/20~5/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회생활에서 정신없이 바빴거나, 사람들로부터 고립된 듯한 느낌을 몇 주 동안 보낸 당신. 하지만 이번 주엔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 쉬워짐을 느끼게 됩니다. 기다리던 문자 답장도 올 것이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데이트도 예정되어 있으며, 동료들과 행복한 시간조차도 기쁨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16일 여러분의 공유 자원 분야로 이동하면서 부채 탕감이나 대출 신청이 승인되었다는 소식을 가져다줄 듯합니다. 매우 좋은 분위기가 이어지겠지만 여러분은 이번 달에 많은 일들을 겪었을 테니, 친구와 만나 나누는 시간을 갖거나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감정을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은 남겨두도록 하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감정 나누기)."

 

 

 

 

쌍둥이자리 (5/21~6/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끝없이 할 일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내일로 미룰 구실이 항상 갖춰져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이번 주엔 감사하게도, 여러분은 해야 할 일들을 마무리하고 자신을 밖으로 내보내고자 하는 동기부여를 받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해야 할 일이 많으니 우선 처리하는 걸 잊지 마세요.)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17일 사수자리로 이동함에 따라, 여러분의 초점은 인간관계 쪽으로 옮겨 가게 됩니다. 어떻게 구슬려야(?) 여러분의 파트너나 동료가 어떻게 해야 여러분의 일을 덜어가 줄 수 있을까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elegate(업무 분장이 필요한 시기)."

 

 

 

게자리 (6/21~7/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게자리 여러분, 이제 다시 헬스장에 등록해야 할 때입니다. 금성과 수성 두 행성이 모두 여러분의 일상 분야로 이도아면서, 여러분은 다시금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은 욕구를 느끼게 됩니다. 매일 하는 조깅이든, 아침 명상이든, 매주 뜨거운 요가 수업이든 말이죠. 지난 몇 주 동안 걱정할 일이 많이 있었겠지만, 여러분은 오후에 하는 짧은 산책이나 점심시간에 하는 스트레칭 등 몸을 간단히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많은 안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수면 스케줄을 재설정하거나, 재택근무 환경을 정리하거나, 그냥 피부 관리를 받으러 가기에도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weat(땀 흘릴 시간)."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사랑의 행성 금성이 16일, 여러분의 로맨스에 필요한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2022년은 당신에게 결코 섹시한 해가 아니었어요. 하지만 이런 분위기 속에서도 여러분은 기나긴 여름을 보내고, 사랑에 대한 실망과 좌절의 가을을 지나 느긋함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번 주는 파티를 열거나, 여러분의 창의성을 키울 연습을 하기에도 좋은 한 주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신의 행복을 우선시하세요. 그럼 여러분의 삶에 더 많은 기쁨과 편안함이 생길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Heart(날 소중하게 여겨주기)."

 

 

 

 

처녀자리 (8/23~9/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느꼈을 겁니다. 단체 채팅방엔 재밌는 농담도 없고, 당신의 여동생은 여러분의 메시지는 읽지 않은 채 답이 없으며, 팀원들에게 유용한 내용의 메일을 보냈지만 아무 반응을 얻지 못했어요. 하지만 이번 주엔 사람들이 다시금 온라인 상태로 돌아오는 것처럼 보이는군요. 그리고 여러분은 곧 이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건 여러분만이 아니란 걸 깨닫게 될 겁니다.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수성이 여러분의 가정 영역으로 17일 이동하면서 여러분이 현재 일정을 중단하고 집을 청소할 때가 되었음을 알립니다.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곳, 근간이 되는 곳에 집중할 때입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oot(나의 근원인 곳을 중요시할 것)."

 

 

 

천칭자리 (9/23~10/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금까지 이번 달은 재정 스트레스로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비록 이번 주 여러분의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여러분은 모든 것이 어떻게든 될 것이라는 희망을 느끼며 느긋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여러분은 지출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 외에도 자기 자신을 돌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한편 16일엔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금성이 일정, 통신, 그리고 주변 환경에 필요한 흐름을 가져다줄 궁수자리로 이동합니다. 여러분이 갈망하는 모험이 가까운 곳에서 일어난다면 여러분은 큰 여행에 돈을 쓸 필요가 없을 거예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reathe(한숨 돌릴 시간)."

 

 

 

 

전갈자리 (10/22~11/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갈자리 여러분, 잘 버티고 계신가요? 이번 달 불었던 폭풍이 이번 주 드디어 조금 걷히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그동안 입었던 피해에 대해 생각해볼 시간을 가지셔야 합니다. 누가 악천후 속에서도 여러분과 함께 있어줬나요? 뭔가 없더라도 잘 살 수 있을 거란 교훈도 얻었나요? 무엇이 되었든 이젠 규모를 줄이거나 놔주어야 할 때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한편,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19일에 해왕성과 스퀘어 할 예정이니(긴장과 갈등을 암시) 여러분을 힘들게 하는 일은 어떤 것도 억지로 겪지 말고 쉬도록 하세요. 일이 생기면 그때 처리하면 되니까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teady(안정을 되찾을 시간)."

 

 

 

 

사수자리(11/22~12/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11월은 암울했습니다. 반면 여러분은 마치 우주의 다른 행성에 머물렀던 것처럼, 약간 현실과 동떨어진 느낌으로 떠다닌 느낌이었죠. 하지만 수성과 금성이 여러분이 다시금 현실로 되돌아가는 것을 돕는 별자리로 들어오면서, 이번 주 분위기는 바뀝니다. 금성이 매년 당신의 별자리를 통과하는데(12월 10일까지), 이 시기엔 여러분의 자신감과 외모가 향상됩니다.

 

이번 주는 옷장, 메이크업, 스킨케어 루틴을 업그레이드할 시간입니다. 수성의 영향력 아래에서 여러분은 또한 꽤 수다스러워집니다. 자신의 생각은 분명히 밝히도록 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mbody(새로운 내 모습을 구현해내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의 사회생활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일상 루틴에 대해 감을 잡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독서클럽은 또 다른 모임을 계획하고 있고, 새로운 직장 업무 이메일은 전보다 덜 강압적으로 느껴지며, 여러분은 매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헬스장에 갈 수 있는 좋은 시간대도 찾을 수 있었어요.

 

한편, 금성과 수성이 이번 주 여러분의 무의식 영역으로 이동합니다. 올해 일어난 모든 일들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반성할 시간을 챙기도록 하세요. 가끔 진정한 돌파구란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앞으로 나아갈 시간을 허락할 때 찾아옵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st(편안함을 찾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는 물병자리 여러분 스스로에게 가벼워져야 하는 시기입니다. 최근 여러분에겐 너무나 많은 압박이 있었고,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내야 한다는 스트레스로 타격을 입었어요. 하지만 수다스러운 행성인 수성과 유쾌함을 사랑하는 금성이 이번 주 여러분의 사회 생활 분야로 이동하면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자신이 가진 책임에 대해)에 대해 가볍게 생각할 수 있는 분위기를 찾게 됩니다.

 

집에 머물면서 보고 싶던 리얼리티 쇼 전 시즌을 다 보고 싶겠지만, 이번 주엔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나가서 즐기도록 하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irculate(밖으로 돌아야 할 시간)."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난 8일 있었던 월식 이벤트 이후 여러분은 회복 상태에 있습니다. 쉬엄쉬엄 생각할 때예요. 가족과 가정 문제는 물론 여전히 벅차네요. 이사 가야 할 아파트를 찾아야 하고, 더러운 잡초를 치우거나, 휴일 동안 해야 할 계획을 짜느라 시간이 부족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여러분이 새로운 무언가를 탐구할 시간까지 버려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온라인 수업을 듣거나, 오랫동안 기다려온 소설을 읽는다거나,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재발매 음반을 산다면 여러분의 영혼이 위안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꿈꿀 시간도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oul(영혼을 위로할 시간을 찾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