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6~11/12)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둘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6~11/12)

이탠저린 2022. 11. 4. 23:51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지난 2년 동안(2021년~2022년) 물병자리의 토성은 황소자리에 있는 천왕성과 스퀘어를 이루었습니다. 토성은 규율, 구조, 장수의 행성으로서 물병자리에서 머물며 우리로 하여금 우리의 사회생활을 조절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내왔습니다. 토성이 물병자리에 처음 진입한 2020년 이전에 여러분이 어떻게 사람들과 사회생활을 하고 인터넷을 이용했는지, 그리고 지금은 어떻게 하고 있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반면 천왕성은 혁명과 변화의 행성으로서, 황소자리 안에 머물면서 우리를 평소의 안전지대에서 멀리 밀어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이 두 행성은 끊임없이 어려운 대화를 나누었는데, 이는 우리가 2020년 이후의 세계에서 안정이나 일상을 찾는 것이 얼마나 어려웠는지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토성과 천왕성의 조합은 이렇게 불안정할 수 있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극도로 창의적이고 혁신적일 수 있습니다.

 

2019년으로 돌아갈 수는 없는 이 상태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이번 주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날 월식(강력한 보름달이 뜰 때)은 지난 2년간 우리가 애써온 것들을 절정으로 몰고 갑니다. 뭔가를 상실하는 건 분명 슬픈 일이지만, 대신 그 빈자리를 채우는 데에는 자유와 안도감이 있을 거예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양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더 많은 돈을 벌고자 하는 압박감이 정점에 달한 당신은 더 많은 목적을 가지고 사람들과 만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겠어요. 8일 황소자리에 일어나는 월식은 여러분의 재정 분야를 밝힐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번 주 기대치 않게 우편으로 수표를 받거나, 친구로부터 선물을 받게 될 수도 있겠습니다.

 

과거엔 이런 운이 있었다면 그저 써버리거나 낭비했다면, 이제 여러분은 이 돈을 어떻게 굴려야만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을지 고민하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ave(돈 아끼기)."

 

 

 

 

황소자리(4/20~5/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황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지금 느끼고 있는 이 긴장감은 여러분이 스스로를 증명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느끼는 감정입니다. 이 긴장감은 이번 주 여러분의 커리어나 인간관계 부분에서 특히나 정점에 달할 수 있는데요, 8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지난 2년간 변화한 여러분의 몸과 마음가짐에 주목합니다.

 

과거엔 긴장감 때문에 나만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 패션이나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데에 위험을 감수할 수 없었지만 이제 여러분은 자 표현에 우선순위를 두게 됩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보여주세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ow(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

 

 

 

 

쌍둥이자리 (5/21~6/20)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쌍둥이자리 운세 보러가기

뭔가에 막혀 답답하고 패배한 것 같은 기분에서 헤어 나오는 건 사실 쉽지 않습니다. 뭔가 고민하며 핸드폰을 하고 있는 것보다는 실제로 쉬는 시간을 갖는 게 어떨까요? 너무 많은 걱정을 하는 건 여러분이 큰 꿈을 이루기 위한 일들을 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황소자리에 월식이 일어나는 8일, 여러분은 잠 못 이루게 될 수도 있겠지만 그 후엔 두려움을 떨쳐버리고 인생의 다음 단계로 나아갈 준비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elease(해방되기)."

 

 

 

게자리 (6/21~7/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게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더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멋진 커리어를 키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내내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사용할 자원들이 부족함에 좌절을 느꼈을 겁니다. 여러분은 뭔가를 만들어내고 싶지만, 이를 뒷받침할 자금이나 감정적 에너지가 없을 뿐이에요.

 

8일 황소자리에 일어나는 월식은 여러분의 공동체 속 유대감을 강조하는데요, 여러분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전화 한 통 정도일 것임을 깨닫게 될 거예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nect(사람들과 교류할 것)."

 

 

 

 

사자자리 (7/23~8/22)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자자리 운세 보러가기

올해 여러분은 커리어와 리더십을 키울 멋진 기회들을 많이 얻었지만, 이를 위해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소중한 시간들을 줄여야 했습니다. 이번 8일 황소자리에서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규모 있는 미팅이나 실적 평가 자리에서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또 한 번 가지게 될 거예요.

 

하지만 승리감도 잠시, 여러분의 일과 삶 간의 균형 부족으로 인한 슬픔 역시 느끼게 되겠네요. 여러분의 꿈을 위해 달리면서도 주변에 관심을 분산시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Balance(균형 맞추기)."

 

 

 

 

처녀자리 (8/23~9/22)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처녀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는 직장이나 학교, 가정 내에서 목표를 이뤄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리게 됩니다. 여러분이 공부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을수록 여러분의 일상 루틴들은 저만치 밀려나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건강 챙기기나 성취감을 찾기는 어려워질 거예요.

 

하지만 8일 월식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선생님이나 멘토로부터 휴식을 취해야 된다는 조언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또한 지금껏 자신이 이뤄온 것들을 인정해야 한다는 것 역시 배울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aise(칭찬해주기)."

 

 

 

천칭자리 (9/23~10/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천칭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이 사업을 시작했든, 진지하게 만나고 있는 사람이 있든, 학교에 들어가거나 새 집을 사기 위해 대출을 알아보고 있든 올해 '얼마나 많이' 무언가를 했는가는 오롯이 여러분의 결정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의 재정적·체력적 자원과 창의성이 고갈되어 가고 있긴 하지만, 이번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여러분의 사기를 북돋아줄 예상 못할 지원과 아량을 베풀어줄 거라고 하네요. 그러니 그 선물이 온다면 꼭 받아주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Share(공유하기)."

 

 

 

 

전갈자리 (10/22~11/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전갈자리 운세 보러가기

전갈자리 여러분에게 있어 올해 주된 도전은 새로운 가능성(로맨스, 비즈니스 무엇이 되었든지 간에)에 마음을 여는 것이었습니다. 변화란 여러분에게 어렵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거나 계약을 하게 된다면 여러분은 스스로의 위치에 더 편안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날 월식은 올해 진행 중인 파트너십의 서사를 정점에 이르게 할 것이며, 운명적인 만남과 맞물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기대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Open(마음 열기)."

 

 

 

 

사수자리(11/22~12/21)

▲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사수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는 여러분의 직장과 건강에 관한 한 스트레스가 최고조로 올라갑니다. 지난 1년 동안 여러분의 스케줄은 엄격하며 활동 범위가 제한되어 있었는데요, 자신의 삶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보다 숨어버리는 게 더 쉽게 느껴질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여러분에게 동료들과 유대감을 갖게 하거나, 건강 문제를 해결하여 힘든 일을 계속 해낼 수 있는 뜻밖의 기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그러니 계속 노력하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tivate(활동적으로 나서기).."

 

 

 

 

염소자리 (12/22~1/19)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염소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은 여러분이 느긋하게 현재를 즐길 수 있는 뜻밖의 기회를 가져다줄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여러분은 재정과 커리어 두 부분의 문제들을 모두 정리해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렸고, 그 과정에서 여러분의 번뜩이는 창의성이나 로맨스의 기류를 많이 잃었습니다.

 

이번 주엔 새로운 걸 시도해보는 게 어떨까요? 소개팅에도 나가보고, 수채화를 꺼내 취미 생활도 즐기세요. 맛있는 식사를 만들어 친구들과 나눠먹는 것도 좋겠어요.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Experiment(새로운 것에 도전해보기)."

 

 

 

 

물병자리 (1/20~2/18)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병자리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여러분의 정체성과 커리어를 견고히 만들어내야만 가족을 부양할 수 있다는 압박감을 받을 수 있는데요, 8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월식이 특히나 여러분의 가정 내 '지진'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지하실에 홍수(문자 그대로, 혹은 비유적으로)가 나면 여러분은 에너지를 가정 내에 쏟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기반을 안정시켜야만 여러분이 다른 영역에서도 발전할 수 있음을 기억하고, 잘 이겨내세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Focus(필요한 곳에 집중하기)."

 

 

 

 

물고기자리 (2/19~3/20)

▲이미지 클릭하고 11월 월간 물고기자리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올해 내내 뭔가 마스터해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렸습니다. 학교에 다시 돌아가 공부를 한다거나, 직장에서 더 많은 일을 맡거나, 부모나 멘토로서 면모를 보여줘야 한다는 그런 목표들이 있었어요. 전문가가 되기 위한 노력 뒤엔 사람들로부터 고립되거나, 그들과 연락이 끊기는 슬픔이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이번 8일 일어나는 월식이 여러분의 일상에 예상치 못한 일을 일으켜 여러분이 생각하는 성공과 실패의 개념을 바꿔줄 거라고 하는군요. 이웃집에서 열리는 파티에 우연히 참석하는 작은 일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거예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Accept(받아들이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