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you magazine] 2022년 1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1~11/27)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you magazine] 2022년 11월 넷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1/21~11/27)

이탠저린 2022. 11. 20. 20:28
반응형

 

영국 잡지 'you magazine'의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이 전하는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샐리 브롬톤(Sally Brompton)

- 샐리는 점성술가이자 작가로, 세계적으로 저명한 점성술가인 패트릭 워커(Patrick Walker)에게서 점성학을 사사하고 그가 사망할 때까지 함께 일했다고 합니다.
- The Mail on Sunday, The New York Post, TV Guide, The Daily, Seventeen, The South China Morning Post, Talk Magazine 등과 함께 작업하였고, 여전히 많은 매체에서 활동 중입니다.

 

 

 

 

 

 

 

SAGITTARIUS 수자리 (11/23~12/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화요일부터 여러분의 별자리에 들어오는 태양이 새로운 태양의 해를 예고합니다. 여러분이 지금 무엇을 하고 이를 어떻게 하는지가 향후 12개월 동안의 상황을 결정할 것이므로, 여러분의 우선순위를 파악하여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여러분이 진심으로 원한다면, 대부분의 것들이 가능합니다.

 

 

CAPRICORN 염소자리 (12/22~1/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의 자신감 있는 이미지 아래에는 태양이 여러분의 감정 영역으로 들어감에 따라 표면에 드러나는 섬세한 영혼이 숨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가끔 뚜렷한 이유 없이 불안해지고, 여러분에게 충분한 능력이 있음에도 이것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이번 주엔 여러분의 삶을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습니다.

 

 

 

AQUARIUS 물병자리 (1/21~2/19)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가장 독립적인 별자리이지만, 이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힘을 합친다면 모두의 삶 속 문제들을 좀 더 빠르게, 더 잘 해결해낼 수 있습니다. 일을 함께 하면 업무 작업량은 물론 결과물인 보상 역시 나눠야 하는데, 이번 주 우주는 여러분에게 함께 나눌 몫이 많을 거라고 하는군요.

 

 

 

PISCES 물고기자리 (2/20~3/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여러분이 이루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이를 얻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제 정진해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 사수자리로 이동하는 태양이 여러분이 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알릴 기회를 선사해줄 거라 하네요. 하지만 기회는 기회일 뿐입니다. 그것을 어떻게 써먹을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어요.

 

 

 

ARIES 자리 (3/21~4/20)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여러분은 정도(正道)를 어기고 싶은 유혹을 받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오랫동안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이번 주 궁수자리로 태양이 들어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성공을 할 것이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지름길로 가려한다면 정당한 보상을 얻기 어려울 것입니다.

 

 

 

TAURUS 황소자리 (4/21~5/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여러분이 재정 및 사업 문제와 관련하여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의 조언을 얻고 들은 대로 행동하세요. 여러분의 직감 역시 중요하지만, 팩트를 바탕으로 한 사실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투자하여 몸집을 불리기엔 좋은 시기이긴 하지만, 도박을 하기엔 좋은 시기가 아니기 때문이죠.

 

 

 

GEMINI 쌍둥이자리 (5/22~6/21)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사수자리 시즌은 나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들의 필요와 희망을 고려해주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이건 쉬운 일이 아니죠. 하지만 모든 상황에선 언제나 타협적인 해결책이 있음을 기억하세요. 여러분의 권리를 옹호하는 것은 물론 융통성을 가지고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CANCER 자리 (6/22~7/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스스로를 위해 삶을 편케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동료들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요구하는 바가 많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 역시 다소 강압적인 태도를 갖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더 이상 스스로를 괴롭히거나, 몰아붙이지도 않을 것임을 분명히 보여주세요. 또 다른 사람들만 좋자고 더 일을 만들지도 마시고요.

 

 

LEO 사자자리 (7/24~8/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에너지와 창의력인 넘치는 시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무엇이든지 간에, 진지하게 생각하되 재미도 잃지 마세요. 이번 주는 또한 여러분에게 특별한 누군가에게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하기에도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말만 하지 말고, 여러분의 마음을 보여주세요.

 

 

VIRGO 처녀자리 (8/24~9/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무엇이 사람들을 움직이게 하고, 왜 그들이 여러분에게 중요하지도 않은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습니다. 태양의 이번 주 움직임(사수자리 시즌의 시작)은 여러분들로 하여금 좀 더 쉽게 다른 사람들과 만남을 이어 줄 테지만, 그들의 감정이 여러분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세요.  상식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LIBRA 천칭자리 (9/24~10/23)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이번 주 태양이 활동적이고 야심 넘치는 사수자리로 들어가게 되면, 삶의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사회적으로 당신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이고, 모든 초대에 거절하기가 힘들어질 거예요. 그러니 조심스레 나아가야 합니다. 너무 빨리 움직이거나 많이 움직인다면 너무 일찍 정점에 도달해버리게 될 거예요. 이번 주는 모든 일에 있어 절제가 필요합니다.

 

 

SCORPIO 전갈자리 (10/24~11/22)

▲ 위 클릭하여 월간 운세 보러가기

여러분은 최근 몇 가지 중요한 일을 더 맡기로 결정했고, 이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이를 실패한다면 당신에 대한 주변의 평판은 나빠질 것이고, 이는 여러분의 수입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어떤 일이 더 생기더라도 더 많은 일을 맡지 않도록 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