雜동사니

[PureWow] 2022년 1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30~11/5) 본문

별자리 운세/주간 별자리 운세

[PureWow] 2022년 11월 첫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10/30~11/5)

이탠저린 2022. 10. 31. 23:19
반응형

뷰티, 음식, 웰빙, 가족 등 여성 라이프 스타일을 다루는 미국의 디지털 웹사이트 'PureWow'에서 점성술가 제이미 라이트(Jaime Wright)가 전해드리는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11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총평 

 

느껴지시나요? 우리는 지금 2022년 우주 속 혼란의 정점에 있습니다. 지난주 일식이 일어나는 동안 끊임없이 터진 폭탄들로부터 벗어나 겨우 숨을 돌리기 시작했는데, 공격적인 화성이 30일 역행을 시작합니다. 화성의 역행은 2년에 겨우 한번 꼴로 일어나기 때문에 우린 이때 잠시 멈추고 전략을 다시 세울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화성은 2023년 1월 12일까지 역행하며, 2023년 3월 25일까지 쌍둥이자리에 머물 예정입니다. 이 시기 칼보다 강력한 게 펜입니다. 여러분은 트위터나 그룹 채팅에서 누군가와 싸울 때 신중해야 합니다. 이번 주 월식이 오기 때문에 마치 지금이 아니면 안 될 것 같은 기분이 든다거나, 이판사판 죽기 살기로 덤벼야 될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어떤 결과가 따를지라도 항상 준비된 듯한 자세로 행동해야 함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이 상승궁을 알고 있다면, 상승궁 역시 함께 읽어보면 더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양자리(3/21~4/19)

화성이 30일 여러분의 커뮤니케이션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잠시 속도를 늦춰 소통은 잠시 뒤로 미뤄둡시다. 지난 몇 달 동안 여러분은 완전히 지치고, 불만족스러운 상태에서 혼란스러운 일정에 묶여 있었습니다. 

 

하지만 화성이 역행하는 다음 몇 달 동안(1/12까지) 여러분은 어디에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들여야 할지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될 거예요. 무엇이 여러분의 창의력을 자극하나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있나요?

 

*이번 주 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rune(가지치기가 필요한 때)."

 

 

 

 

황소자리(4/20~5/20)

화성이 30일 여러분의 재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면, 지난여름부터 쌓인 재정적 스트레스(특히 배우자나 사업 파트너와의 관계 속 스트레스)가 정점에 다다르게 됩니다.

 

단, 화성이 다음 몇 개월 동안(1/12까지) 우주에서 역행할 것이기에 여러분은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여러분의 재정을 재평가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될 거예요. 아마 여러분이 더 축소시켰어야 할 것을 실제론 더 키우고 있었을지도 몰라요.

 

*이번 주 황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Value(가치에 대한 재평가가 필요한 시기)."

 

 

 

 

쌍둥이자리 (5/21~6/20)

행동의 행성인 화성이 30일 여러분의 별자리에서 역행함에 따라, 지난 8월 말부터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더위(문자 그대로든, 비유적인 표현이든지 간에)가 최고조에 이릅니다. 건강 문제나 대인관계 속 갈등, 직장 내 압박감에 대처하는 데 평상시에 대응 메커니즘이 통하지 않자 여러분은 이번 주 좌절하게 될 수도 있어요.

 

하지만 이 문제에 정면으로 마주해야 합니다. 다음 몇 달 동안은 이 염증을 낫게 하는 데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쌍둥이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ol down(긴장을 식힐 시간)."

 

 

 

게자리 (6/21~7/22)

30일, 화성의 역행이 여러분의 무의식에 영향을 주며 여러분으로 하여금 잠시 모든 걸 멈추고 정신적인 건강을 챙기라는 메시지를 줄 것입니다. 8월 말부터 쌓인 스트레스와 불안은 더 지속되어선 안돼요. 바로 지금이 도움을 청하고 건강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단순하고 긍정적인 습관(매일 산책하기, 충분한 물 마시기 등)이어도 괜찮습니다. 내년 초까지 여러분이 중점적으로 챙겨야 하는 것은 침착함을 되찾는 것입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eace(내 안의 평화 되찾기)."

 

 

 

 

사자자리 (7/23~8/22)

화성이 30일 여러분의 우정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며 여러분으로 하여금 사회생활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라는 격려를 하는군요. 여러분은 지난 8월 말부터 끝없는 생일파티, 결혼식 등 각종 친목 행사에 참석하며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을 직시해봅시다. 이는 여러분을 충족시켜주기보단 더 지치게 만들었어요. 내년 초까지 여러분은 한걸음 물러나 누가 실제로 여러분의 꿈을 지지해줄지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이번 주 사자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hill(쉬는 시간 갖기)."

 

 

 

 

처녀자리 (8/23~9/22)

침략의 행성인 화성이 여러분의 커리어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며 8월 이후 여러분의 직장 생활 내 고조되어 왔던 긴장감을 정점에 이르게 합니다. 분노가 쌓인 나머지 일을 그만 두어 버리는 선택이 매력적으로 느껴지긴 하지만, 그 길을 선택하기보단 잠시 휴가를 갖고 모든 걸 멈추는 시간을 갖는 게 어떨까요.

 

화성이 역행하는 1월 12일까지 다음 몇 달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를 재구성하는 데에 에너지를 쏟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다른 사람들 때문에 기 빨리는 일을 겪지 않을 거예요.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Wait(모든 걸 멈추고 기다리기,)."

 

 

 

천칭자리 (9/23~10/21)

앞서 언급했듯이 30일 화성이 역행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면 지난 8일부터 여러분의 여행이나 공부, 영적인 목표와 관련하여 축적되어온 압박감과 혼란스러움이 정점에 다다를 수 있어요.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의 에너지는 다시 공부를 시작하거나, 사업을 확장하거나, 해외로 이주를 계획하는 등 여러분의 비전을 확장시키는 데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꿈을 현실로 만드는 데에는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할까요?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여정에서 누가 당신을 지지해줄까요?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처녀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Dream(꿈꿀 시간). "

 

 

 

 

전갈자리 (10/22~11/21)

여러분의 지배 행성인 화성이 30일 역행하며 여러분의 공유자원을 관장하는 부분에 영향을 줌에 따라, 8월 이후 감정적·재정적 결핍 문제가 정점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2023년 1월까지(화성이 역행하는 시간) 여러분의 에너지는 일을 처리하고, 빚이 있다면 청산하는 등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방해하는 '두려움'이라는 감정과 맞서는 데에 집중되어야 합니다. 지금까지 숨겨두었던 비밀들을 밖으로 드러내어 즐거움을 되찾도록 하세요.

 

*이번 주 전갈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nfront(맞서야 할 때!) "

 

 

 

 

사수자리(11/22~12/21)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인간관계를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함에 따라, 8월 말 급하게 관계가 진행되었던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금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물론 그 사람과 만난 지 얼마 안 됐을 땐 모든 게 좋았을 거예요. 하지만 정말 그 사람과의 로맨스가 현실적인 갈등을 견뎌낼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설사 지금 진지한 대화를 피하고 있다 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려운 감정 문제가 수면 위로 올라올 겁니다.

 

다행히 화성이 1월 12일까지 역행할 것이기에 아직 시간과 공간이 남아 있습니다. 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사수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Passion(열정이 필요한 때)."

 

 

 

 

염소자리 (12/22~1/19)

8월 하순부터 여러분은 모든 걸 한 번에 해내려고 애썼습니다. 새 직업도 구했고, 하프 마라톤에 참가하려 훈련도 했으며, 건강 문제 때문에 이곳저곳 병원 투어는 물론 지금은 운전 연수도 받고 있네요. 

 

30일, 화성이 여러분의 일상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하며 여러분이 에너지를 소진해버리기 전, 잠시 쉬라는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은 여러분이 가진 의무들과 일의 흐름에 대해 새 전략을 짜야될 거예요. 하는 일들을 줄일 시간입니다.

 

*이번 주 염소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No(더 이상은) No."

 

 

 

 

물병자리 (1/20~2/18)

화성이 30일 여러분의 즐거움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역행합니다. 이에 따라 여러분의 로맨스 그리고 여러분의 창의력을 필요로 하는 삶 속에서 그동안 고조되어 온 긴장감이 정점에 다다릅니다. 사랑에 지치고, 마감일을 앞두고 글감이 떠오르지 않는 상태라면 이제 다른 전략을 시도해볼 때입니다.

 

화성이 23년 1월까지 역행할 것이기에, 이번 주 떠오르는 아이디어는 빠른 해결책이 될 수 없어요. 다음 몇 달 동안 여러분의 에너지는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상관없이 여러분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추구하는 데에 쓰여야 합니다.

 

*이번 주 물병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Risk(모험엔 위험이 따르는 법).."

 

 

 

 

물고기자리 (2/19~3/20)

30일, 여러분의 가정과 가족의 생활을 관장하는 영역에서 화성이 역행합니다. 이로 인해 8월 말부터 여러분의 가정 내 쌓여온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하게 되겠군요. 반응 없는 집주인을 상대해야 한다거나, 소음을 내는 이웃과의 마찰, 우울함에 빠진 식구들을 케어하는 일까지 온갖 소통들을 해내야 합니다.

 

2023년 1월까지 여러분은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여 안정감을 느끼는 데에 에너지를 써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 어떤 장소가 여러분에게 안정감을 주는지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물고기자리에게 필요한 주문: "Comfort(편안함을 찾아야 할 때)."

반응형
Comments